귀찮고 지친다 할사람없을거같음

오정말? 그럼나야고맙지 근데 조금 무서울거야

>>3 공포게임 좋아! 컨트롤만 안 필요하면 돼...(게임고자

음 도망가는게 있긴하지만 난이도는낮춰볼게... 아직제작중이니까 만들면 여기에 말할게 고마워 좋은밤보내

공포 쯔꾸르 게임인가?

만들면 아방스에 올릴 거야? 거기 올리면 신작이라고 할 사람은 하던데

>>9 아방스가 쯔꾸르 게임 공유 사이트야?

>>10 국내 알만툴/쯔꾸르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지 국내 아마추어 제작자들이 만든 게 올라가기도 하지만 해외 제작자들이 제작한 것들도 허락 받고 번역해 올리기도 함 게다가 거기서는 게임 관련해서 정보 공유하거나 리뷰를 쓰거나 실황하는 사람도 있다는 걸로 알고 있음 이외에도 비슷한 곳으로 인디사이드가 있는데 네코데브와 창조도시가 병합되면서 만들어진 사이트임

>>11 오 깔끔한 설명 개추

알만툴맞아 공포겜...맞을진모르겠네

알만툴에올릴거야 다완성되고 시험차로돌려본뒤에
레스 작성
3레스 더팜3 모바일로 나온거 알고 있니 2019.12.31 39 Hit
게임 2019/12/28 03:52:1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바람의나라~바람에나라~~ 2019.12.31 85 Hit
게임 2018/07/20 13:35:4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자캐즈로 게임만들고있는데 2019.12.30 91 Hit
게임 2019/12/30 03:49: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버워치 팟지 먹은거랑 하이라이트 저장 어떻게해? 2019.12.30 32 Hit
게임 2019/12/30 16:04:3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헬릭스왈츠하는 사람!!! 2019.12.30 210 Hit
게임 2019/01/18 02:07: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헬릭스왈츠 스레다 2019.12.30 38 Hit
게임 2019/12/29 22:27: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요즘 스타듀밸리 하는 중인데 2019.12.30 54 Hit
게임 2019/12/29 23:18:0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얼음땡온라인 2019.12.30 88 Hit
게임 2019/02/22 23:19:2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포켓몬 소드 사려는데 어때 2019.12.29 79 Hit
게임 2019/12/29 01:22:1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닌텐도 놀동숲 백화점 2019.12.28 173 Hit
게임 2019/11/22 03:19:54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영원한 7일의 도시 재밋어? 2019.12.27 225 Hit
게임 2019/06/01 19:59: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겜을 하나 찾고있는데 2019.12.27 65 Hit
게임 2019/12/27 01:57:0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스팀 게임 추천 좀~~ 2019.12.25 115 Hit
게임 2019/12/22 11:04:42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마피아 게임의 추가/특수 직업들을 말해보자! 2019.12.25 269 Hit
게임 2019/12/04 06:37: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쥬니버 게임랜드 게임 중에 이거 뭔지 아는 레더 있니ㅠㅠㅠㅠ 2019.12.25 101 Hit
게임 2019/12/25 01:33: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