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말하지만 이거완전 노라이퍼 겜입니다. 혹시라도 이 스레보고 해보고싶다 생각하면 다시한 번 생각해봅시다.

도망치고 싶을 때마다 짤을 보며 마음을 달랜다.. 이제 곧 광전장이라는데 벌써부터 도망치고 싶어...

>>2 우리 단장이 저번 고전장 달리다가 허리 디스크왔었지... 빡센단 아니래서 들어간거였는데 노르마도 높아...

>>3 히익.... 근데 나도 그블 뛰다 손목나갈 뻔해서 남일이 아니다ㅠ 그블은 고인물들이 쎄서 가볍게 뛴다는 곳도 기본이 빡세니.... 찐 고인물들은 너무 고여버려서 본인들의 가볍게가 빡센 거란 것도 못느끼더라.... 여튼 모두 광전장 힘냅시다 009
레스 작성
88레스 사이퍼즈 하는 사람은 있니 2020.01.18 909 Hit
게임 2018/01/21 18:40:2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게임 대신 해주는 스레 2020.01.18 124 Hit
게임 2019/12/29 03:25:25 이름 : ◆u9uk7802oFe
4레스 » 고조...고전장에서 벗어날 생각하지 마라. 그랑블루판타지 2020.01.18 44 Hit
게임 2020/01/13 09:32: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롤 우르프 모드 팬티벗고 소리질러~~~<~<!!!!!!<!~!!!!~ 2020.01.18 18 Hit
게임 2020/01/18 02:45: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메이플스토리2 하는사람👋🏻 2020.01.17 44 Hit
게임 2019/11/24 12:36: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명일방주 사전예약 시작햇따 2020.01.17 50 Hit
게임 2019/11/22 06:58:22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공포 게임 통합 스레 2020.01.17 693 Hit
게임 2019/09/08 15:44:07 이름 : 이름없음
243레스 주관적으로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모아놓을 뿐인 스레 2020.01.16 2556 Hit
게임 2019/02/24 01:10:28 이름 : ◆2rcIE7dVhxT 꺅꺅
68레스 미연시 추천해주는 스레 2020.01.15 731 Hit
게임 2019/05/15 02:54:17 이름 : ◆slxDs5V9cml
22레스 아르피아 아는 사람 있어? 2020.01.15 191 Hit
게임 2019/03/15 03:44:4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브롤스타즈 2020.01.15 43 Hit
게임 2019/07/22 20:26:25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역전재판 시리즈 파는스레 2020.01.14 293 Hit
게임 2019/12/25 19:23: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피파 잘하는법좀 2020.01.13 17 Hit
게임 2020/01/13 21:25:59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쿠키런 하는 사람 없어?? 2020.01.12 691 Hit
게임 2018/07/03 18:0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클로저스 하는 사람 있니? 2020.01.12 41 Hit
게임 2020/01/11 01:16: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