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이것저것 추천받고 후기쓸거양 좀 곤란한건 거절할수도 있는데 웬만한건 해볼 예정

깜짝 놀랄만큼 유토피아!!

>>3 오늘밤에 괴담읽고 해볼게

>>5 괴담 이해를 못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거 읽고 했음.... 후기: 무서운 분위기 깨지긴 했지만........ 가족구성원이 모두 잠들었는지 확인하고 합시다......................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거 원래 이해 못하는 괴담이야ㅋㅋㅋㅋㅋ)

>>7 휴 내가 바보가 아니엇구나!^^!!! 고마어!

창문 열고 만세 삼창 하기

노래방에서 소실 퍼펙트스코어로 불러보기

던질까 말까 춤 1시간 추기

푸딩에 간장뿌려먹기. 찐으루 성게맛이 나는지 궁금해...
레스 작성
3레스 옐로 씨에알디~ 2020.01.21 28 Hit
바보 2020/01/21 09:23:5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가위눌렸을때 귀신 쫓아낸 썰 푼다 2020.01.21 56 Hit
바보 2020/01/12 19:02:04 이름 : 이름없음
611레스 학원가기전에 심심해 끝말잇기하자 2020.01.21 1527 Hit
바보 2018/01/12 17:44:11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리겜하면 사람이 어떻게 되버리냐...? 2020.01.21 158 Hit
바보 2020/01/19 07:52:43 이름 : 이름없음
181레스 ㅇㅅㅇ 2020.01.21 1042 Hit
바보 2019/01/29 17:38:23 이름 : ◆wNzf81eLdQs
836레스 역전개판 7 2020.01.21 60 Hit
바보 2020/01/18 00:21:2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동생 2020.01.21 58 Hit
바보 2020/01/19 14:55:05 이름 : 이름없음
525레스 바보판 비버들의 잡담스레! 2020.01.21 3049 Hit
바보 2018/02/02 17:37:1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 스레주가 이것저것 추천받고 후기 쓰는 스레 2020.01.20 94 Hit
바보 2020/01/17 00:36:41 이름 : ◆GskldA583xA
8레스 ○○아 2020.01.20 71 Hit
바보 2020/01/07 23:27:53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사람들이 잘 모르는 의외의 사실 2020.01.20 230 Hit
바보 2020/01/07 17:17: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왠일 2020.01.20 24 Hit
바보 2020/01/20 20:54:14 이름 : 이름없음
135레스 마조성향 스레주 가위눌리다 흥분한 썰 2020.01.20 1680 Hit
바보 2020/01/12 15:33:38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역전개판 법률사무소 5 2020.01.20 124 Hit
바보 2020/01/17 03:24:50 이름 : 미츠나루
29레스 대화에서 쓸 수 있는 짤 좀 2020.01.20 232 Hit
바보 2020/01/13 01:48: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