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은 없고 공대가는 게 목표야 생명 쪽으로 가려고 과학 중점과정 생명과학 선택해서 결국 붙었어 근데 그 반에 내가 가장 피하고 싶었던 두 명이 다 있는데다가 친한 사람은 하나도 없고 그와중에 나 빼고 그 반 애들 다같이 친해 그리고 그 두 명은 날 존나게 싫어해 과중 물리반으로 옮기는 건 안되고 일반 과정으로 가는 건 된대.. 일반: 사회, 역사 있음 + 3학년 때 투 과목 2개만 이수 과중: 사회, 역사 없음 + 3학년 때 투 과목 4개 이수(내 기준 이건 너무나 잃을 수 없는 큰 장점이야) 필자가 사회 역사 개못해서 얘네가 교육과정에서 사라지면 등급이 확 오를 것이란 말이야..(물론 성적이 오른다는 보장 하에...ㅎ ㅎ) 과중가서 학종으로 대학 가는 훤한 길이 있는데 일반 가면 거의 정시길이야 당연히 과중가야지 븅신아 할 텐데 내가 고민하는 이유는 1. 필자가 1학년 때 친구 때문에 너무 너덜너덜 해져서 자퇴까지 갈 뻔(내가 좀 우울한 성격임ㅇㅇ내 탓 존나게 해) 나 진짜 죽을 만큼 힘들었어 지금 겁나서 계속 눈물이 나.. 2. 과중 면학 분위기 세계 최고지만 생명 중점반은 전교권만 모여있어서 자존감 떡락 3. 담임이 미친 선생 될 것이라는 카더라가 있음 4. 두 명이랑 화해할 수 있는 확률 10% 미만 지금 생각나는 건 이 정도야.. 제발 나 좀 도와주라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
레스 작성
6레스 중3되는 수포자인데.. 인강 추천좀 해주면 안될까ㅜㅜㅜ 부탁이야ㅜㅜ 2020.01.18 80 Hit
공부 2020/01/05 04:52:3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예비중1 급식인데 뭐해야하지 2020.01.18 163 Hit
공부 2019/12/27 08:47: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만 그런거야.. ? 2020.01.17 61 Hit
공부 2020/01/15 22:23:4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얘두라 수소가 이온이 되면 2020.01.17 139 Hit
공부 2020/01/11 19:23:5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과하하핳ㄱ 2020.01.17 43 Hit
공부 2020/01/17 05:54: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특성화고 수학영어 예비고1인데 조언 좀 해주라ㅠㅠㅠ 2020.01.17 15 Hit
공부 2020/01/17 17:15: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고등학교 입시 완전 망하고, 인문계 결과 기다리는 중이야. 2020.01.17 49 Hit
공부 2020/01/17 12:29:4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공부 자극 명언/글귀 올리고 자신의 목표 되새기는 스레🔥 2020.01.17 133 Hit
공부 2019/12/27 15:34:11 이름 : ◆4NzhAi2r89z
4레스 심화문제를 못풀겠어 2020.01.17 49 Hit
공부 2020/01/16 23:32: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제발 도와줘 ))등급 2020.01.17 51 Hit
공부 2020/01/17 00:08: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공부고민... 2020.01.17 25 Hit
공부 2020/01/16 18:52: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독해 풀때 단어 모르면 (예비고1) 2020.01.17 46 Hit
공부 2020/01/16 05:33: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나좀 도와줘 얘들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 고등학교 과학 중점반에 붙었는데 2020.01.17 32 Hit
공부 2020/01/17 00:39:29 이름 : 살려듀세여..
11레스 다들 몇 시간씩 공부해? 2020.01.16 154 Hit
공부 2020/01/09 19:41:4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예비고1인데 지금 수학 풀이 설명 해줄 사람 ㅠㅠ? 2020.01.16 38 Hit
공부 2020/01/16 04:41: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