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두구두구구구구국국밥

>>404 아니 이렇게 대문자 전멸일 수가...????

난 어떨까 두근 아 세개네 아쉽... 햄버거까진 아니고 세개니까 감자튀김 정도는 시켜줘😗

>>407 햄버거~!~!~!~!~!~!

>>412 하나도 없네 야발 ㅋㅋㅋㅋㅋ

버거일까요 햄버거일까요?

>>414 이거 끝에 두개 i 대문자야?? 아니면 L 소문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 조아 아쉽게도 좋은 햄버거가 되지 못 했습니빕...

>>426 와우 6개!!!! 나눈 햄버거닷!!

감자튀김이 되려했으나 햄버거가 되었다

>>443 모야모야 나 햄버거야?!?! 꺅🙈

나도햄버거 나도햄버거

아쉽다.. 대문자 네 개

나는야 버거킹 에라이

햄버거 하면 뭐가 좋아?

퓨ㅠㅠ 나 햄버거 하고싶은데

뽭 아싸 햄버거다 햄버거

아 근데 아이디 마음에 든다

게살 버거가 되는 게 꿈이었어

나는~~햄버거일까요?!!

이게 뭐라고 아깝냐.. 햄버거가 되지 못한 햄이다

이번에 플렉스 어쩌고버거 나왔던데 먹고싳다 머야 나 햄버거야ㅡㅡㅡㅡ??????!!!!@

나는야 햄버거?? 휴..아니구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5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1분 전 new 961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994레스 경험해봤는지 물어보고 답하는 스레. 21분 전 new 4584 Hit
바보 2019/08/31 23:19:49 이름 : 난 있음 ㅠㅠ
553레스 야 얘들아 우리 진실게임 계속 하자아아아아!!!!!!!빨리빨리 24분 전 new 2105 Hit
바보 2021/03/28 16:48:27 이름 : 이름없음
572레스 10의 배수 때만 말하기 25분 전 new 1408 Hit
바보 2021/03/14 09:01:57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나한테 밸런스 질문해줘 1시간 전 new 86 Hit
바보 2021/06/11 00:05:29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거짓말인지 진실인지 맞추는 스레 2시간 전 new 393 Hit
바보 2021/01/11 20:45:59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초성맞추기 놀이 세 글자 버전!! 3시간 전 new 94 Hit
바보 2021/04/19 19:47:13 이름 : 이름없음
272레스 레스 순서대로 "누난너무예뻐 미쳐" 완성하기 5시간 전 new 467 Hit
바보 2021/02/25 22:43:59 이름 : 이름없음
877레스 앞사람 인코 맞히기 스레!! 7 5시간 전 new 314 Hit
바보 2021/05/12 10:01:00 이름 : 다른 레스주가 세움
219레스 윗 레스에서 한 글자씩 빼거나 바꾸거나 추가해 보자 3판 6시간 전 new 419 Hit
바보 2021/02/16 22:58:17 이름 : 이름없음
197레스 자동완성으로 글짓기 6시간 전 new 729 Hit
바보 2020/12/06 01:05:40 이름 : 이름없음
195레스 💙의미없이 생각나는 말 남발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566 Hit
바보 2020/11/10 17:11:37 이름 : 이름없음
264레스 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는패셔니스타' 만들자 7시간 전 new 614 Hit
바보 2021/02/28 00:00:09 이름 : 조쀼
248레스 조회수랑 레스 수 일치시키기 7시간 전 new 250 Hit
바보 2021/06/10 14:22:4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학교에서 비빕 10시간 전 new 9 Hit
바보 2021/06/13 21:46: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