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스레는 역시 잡담스레지 운영자 현명한 거 보소 사실 도서판의 99%는 문학 얘기였던 게 맞잖아?

서점 구경하다 왔는데 책에 뿌리는 향수 엄청 탐난다.... 근데 만칠천원... 비싸고 또 사봤자 아까워서 안 쓰겠지 흑흑 근데 넘 예뻥

>>98 난 사람을 이해하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근데도 왜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하는지 배우는듯 ㅎㄹ

>>102 앗 나는 그거 일반 향수처럼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 가격대비 활용도 괜찮은 거 같아. 그래도 너레더 말처럼 양 줄어드는 거 보고 있으면 좀 슬퍼지더라ㅋㅋㅋ ㅠㅠ

>>104 흑 근데 난 원래 향수를 안 쓰는 사람이라서ㅋㅋㅋㅋㅋㅠㅠㅠ 게다가 하나 사면 다른 거 하나 더 사야 될 것 같고 전부 다 사들여서 콜렉션 만들고 싶어진단 말이야... 책 사고 싶은데 책장에 공간이 없다 이제껏 꾸역꾸역 자리를 만들긴 했는데 이젠 진짜 꽂을 데가 없다... 아 책 사고 싶어...

어흑 진짜 좋아하는 책 있는데 절판됐어ㅜㅠ 수요가 너무 안나서 다시 찍을 확률 너모 낮음 애초에 절판된지도 엄청 오래됐고... 으으 중고 매물(?) 검색은 하고 있는데...

응24 뭐 사과문 떴네 뭐야 무슨일이야

>>108 뭐 한/남 이런 광고 띄워서 메일로 보냈나 봄

좋아하는 스레가 사라졌어...ㅠㅠㅠㅠㅠ 저작권 때문이겠지??

혹시 소설 중에 나의 미카엘이나 영화 화양연화 같은 그런 소설 아는 거 있으면 추천 좀..

>>109 예스24 저번엔 고인드립치더니 요즘 왜이러냐

>>112 알라딘으로 갈아타라는 계시다!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책 제목이 한국남자였나... 그래서 그렸다고 알고있다. 알라딘도 괜찮아! 알라딘 오실분:9

어플은 예스24가 더 편하긴 한데 뭔가 알라딘이 적립금 더 많이 쌓이는 것 같음 굿즈도 예뻐

음 내가 책 다 읽고나면 독서목록을 쓰거덩? 언제 하루는 ~ 문학책을 읽는데~~본편은 다읽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해설은 안 읽고 반납했거덩~ 그래도 다읽었다고 볼까?아니면 해설까지 안읽었으니까 다 안읽은거야?? 니들은 어케 생각하냐~~?

>>116 나는 다 읽었다고 봄!

>>107 그 책의 출판사에 연락해봐! 전화나 메일 등으로... 혹시 재고 남은 거 있냐고, 있으면 구할 수 있냐고. 예전에 누가 이 방법으로 절판된 책 샀다고 들었던 것 같아.

도서관 가고싶다... 책 사고 싶다.... 달마다 6만원정도를 책사는데 쓰고싶다... 서재를 갖고싶다...

으아아 출판사님 이북 내주세요... 어째 하나같이 절판이야... 널 소장본으로 가질 수 없다면 이북으로 사버리겠어... 책 종이가 안좋은건지 변색이 잘 되는 친구라 슬프다... 중고 죄다 변색이라니...

북퍼퓸 사고싶다ㅠㅠㅠㅠ 근데 저번주에 책값으로 오만원 넘게 써서 돈 없어 아악

치타 소녀와 좀비 소년 읽고나서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읽으니까 둘이 내용 섞여서 왜곡돼서 기억나... 이런 장면이 있었지~ 하다가도 아 이거 이 책인데??한다니까...
레스 작성
365레스 잊어버린 책을 찾는 스레 2019.03.15 3613 Hit
도서 2018/01/03 21:26:05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만나고 싶은 과거의 작가들 있어?? 2019.03.14 345 Hit
도서 2018/08/23 23:51: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책 제목이랑 줄거리만 보고 생각했던 내용 적고가는 스레 2019.03.14 32 Hit
도서 2019/03/14 19:13:4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아 여기 웹소설 관련글 올려도 돼나...? 2019.03.13 123 Hit
도서 2019/03/09 23:58:13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수사 추리물 살인 관련 소설책 추천해줘 2019.03.11 201 Hit
도서 2019/02/14 21:49: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도서판이니까 라노벨도 괜찮겠지...? 2019.03.11 73 Hit
도서 2019/01/25 23:11: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소녀 종말 여행같은 작품 있을까? 2019.03.11 46 Hit
도서 2019/03/10 10:51:3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랑 해리포터 얘기할 사람 없나 2019.03.10 54 Hit
도서 2019/03/09 11:14:0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혹시 일본 공포 소설 좀 추천해줄 수 있을까? 괴기하고 소름끼치는 거면 더 좋아! 2019.03.10 284 Hit
도서 2018/08/07 16:52:36 이름 : ◆JWrwJRDurfh
13레스 판타지 소설 추천해줘 2019.03.10 113 Hit
도서 2019/02/26 16:44: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쉬운 소설 추천좀. 2019.03.09 58 Hit
도서 2019/03/06 07:53:55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 ~문학판 잡담스레 ~ 2019.03.08 1755 Hit
도서 2018/01/01 11:10:4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마지막 문장 적는 스레 2019.03.07 112 Hit
도서 2019/01/27 03:06:59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아동도서 스레 2019.03.06 304 Hit
도서 2018/10/22 20:59: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讀書錄(독서록) 2019.03.06 30 Hit
도서 2019/03/05 16:55:39 이름 : ◆wldDwMpcKY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