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하려면 어떡해? 아주머니 분들 우르르 오셔서 막무가내로 깎아달라고 하는데 ㅠ 그때마다 거절도 못하고 맨날 내 돈으로 메꿔 ㅠㅠ 좀 강하게 거절할 수 있는 말 있을까? ㅠㅠ 방금도 아주머니들 못이겨서 오천원 내가 메꿨다 ㅠㅠㅠㅠㅜㅠ 속상해 나 좀 도와줘 ㅠ

헐ㅜㅠ 난 보통 제가 알바여서 권한 없어요~~ 이래

다음번엔 돈 메꾸지마....시급으로 버는 돈도 적은데 너무 아깝잖아ㅠㅠㅠㅠ또 우기면 알바라 어쩔수 없다고 하고, 계속 난리치면 사장한테 일러.

알바여서 저한테 그런 권한은 없고요 점주님께 말하세요 라고 말하셈. 우겨도 알바라서 그럴 권한 없다고만 해라.

권한/책임 없다고 모른척하는게 짱임. 그런거 쉴드치려고 사장님이 계시는거

바보임? 돈벌려고 알바하지 남들 눈치보고 손해보려 알바함?

아니 그걸 깎아준다고...?
레스 작성
2레스 로드샵 알바 어때?? 2020.02.11 100 Hit
알바 2020/02/11 02:39: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시음알바 2020.02.10 72 Hit
알바 2020/02/10 11:43: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일 알바 면접보러간다 2020.02.10 44 Hit
알바 2020/02/10 10:51: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편의점 야간인데 2020.02.10 96 Hit
알바 2020/02/02 05:15: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너네 알바하다 실수한 걸 뒤늦게 알았음 어쩜? 2020.02.09 250 Hit
알바 2020/02/01 14:55: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음주 일주일동안 고향 내려가있는데 2020.02.09 41 Hit
알바 2020/02/04 17:57: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옷가게 알바하는데 깎아달라고 할때마다 2020.02.09 179 Hit
알바 2020/02/08 12:59:2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바에서 일하는 여자다 질문받눈당 2020.02.09 14947 Hit
알바 2018/10/17 02:52:2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 일 정말 못한대... 2020.02.08 205 Hit
알바 2020/02/06 16:43:5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카페 알바 면접보러 가는데 2020.02.07 72 Hit
알바 2020/02/07 11:23:5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나이 알바 될까 2020.02.07 332 Hit
알바 2020/01/17 00:52: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피방 알바 면접 꿀팁 좀 ㅠㅠ 2020.02.06 108 Hit
알바 2020/01/26 08:23: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블로그알바 2020.02.05 119 Hit
알바 2020/01/30 00:09: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못생기면 알바도 구하기 힘드네 2020.02.05 201 Hit
알바 2020/02/04 14:36: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20.02.02 32 Hit
알바 2020/02/02 20:10: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