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중인데 지금 취소가 불가하다네 쉬벌... 주문한 똑같은 책을 지금 공짜로 받게 됐는데... 해외 살아서 실제 책 값보다 배송비가 더 많이 들었는데 만약 취소하고 환불 받으려면 수령 받은 뒤에 다시 배송해야 환불해준대... 심지어 배송비는 고객 부담 썅;;;;; 문제는 이래서 만약 환불 받는다고 책 받은 다음에 다시 우체국 가서 배송하려면 돈 존나게 들어서 환불하는 의미가 없을 것 같음 ㅠㅠㅠㅠ 원래 만천원? 정도 짜리인데 배송비가 개많이 들어서 3만원 주고 산거란 말임 ㅋㅋ큐ㅠㅠㅠㅠㅠ 근데 출고 중에는 (아직 배송 시작도 안 한 단계임;;;;) 환불 불가라니 시발 진짜 뭐 이따구야 ㅠㅠㅠ 배송중에 환불불가면 당연히 이해하는데 그런 것도 아니고... 아직 부치지도 않았는데 환불이 안된다니 이 무슨 개 같은 경우임... 내 돈 존나 아까워 이제 어쩔거여... 친구한테 대충 선물로 줘야되나 ㅠㅠㅠ 나 같은 겅험 있는 사람 있니?

중고나라같은데 올려봐 은근 잘 팔림ㅇㅇ 나 컴터 자격증 2번 팔았는데 글 올린 당일 다 팔았었어

>>2 해외 사는데 여기 중고나라 같은 사이트에 한국인이 있을지 모르겠어... ㅜㅠㅠㅠㅠㅠㅠ
레스 작성
12레스 자취하면서 택배받을때 2020.02.15 77 Hit
잡담 2020/02/15 11:45:5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너넨 영어 단어 쓰면서 외워? 2020.02.15 90 Hit
잡담 2020/02/15 00:44:3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첫째오빠랑 둘째오빠랑 양다리 걸친다는 스레 있잖아 2020.02.15 100 Hit
잡담 2020/02/15 03:31:24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어깨 넓은 여자 있니 ㅠㅠㅠㅠㅠㅠㅠㅠ 2020.02.15 292 Hit
잡담 2020/02/08 15:53:33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사람은 진짜 한가하면 안되나봐 2020.02.15 104 Hit
잡담 2020/02/12 19:17: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웹툰 보면서 너무 설레서 발로 벽치다가 발가락 인대 늘어난듯... 2020.02.15 117 Hit
잡담 2020/02/15 00:18: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구 생일선물 2020.02.15 15 Hit
잡담 2020/02/15 12:52:1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좀비고 하는사람 있니??? 2020.02.15 32 Hit
잡담 2020/02/15 11:24: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안경 쓰다 벗으면 예뻐져? 2020.02.15 154 Hit
잡담 2020/02/14 23:27:0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아 시발 온라인으로 책을 주문했는데 ㅠㅠ 2020.02.15 63 Hit
잡담 2020/02/15 11:30: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악!!!!! 2020.02.15 38 Hit
잡담 2020/02/15 11:03:3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얘들아 코노에서 2020.02.15 98 Hit
잡담 2020/02/15 03:34:3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분조장인 레더 있어? 2020.02.15 81 Hit
잡담 2020/02/14 22:06:3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니 문제집에서 활용같은거 설명 ㄹㅇ 개어이없지 않냐 2020.02.15 61 Hit
잡담 2020/02/15 08:27: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딩인데 키 더 클수있냠 2020.02.15 39 Hit
잡담 2020/02/15 06:58: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