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갑분싸 됨 한 테이블 있었고 한시간 재생 틀어놨는데 나 혼자 자꾸 웃음나는거야 존나 쪼개고 실실거림 알바 오빠가 나비..보 벳 따우....??? 이러고 진지하게 댓글 구경하길래 호ㄴ자 카운터 있을 때 그냥 호다닥 팝송으로 바꿔 틈ㅋㅋ
레스 작성
4레스 맥날 알바 경험자분들ㅠㅠ~ 2020.02.27 113 Hit
알바 2019/06/13 13:14: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농협 비정규직 들어 가려는데 2020.02.27 57 Hit
알바 2020/02/27 07:54:4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중3 알바 .. 2020.02.27 77 Hit
알바 2020/02/26 01:05: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주민등록등본 보건증 2020.02.24 59 Hit
알바 2020/02/24 18:44:4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이제고1남자인데 평일 오후에 전단지 알바말고 할수있는게있을까?ㅠ 2020.02.24 244 Hit
알바 2020/01/04 01:33:45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거절을 못하니 힘들다 2020.02.24 139 Hit
알바 2020/02/16 22:49: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첫 카페 알바는 어떻게 해야해? 2020.02.23 165 Hit
알바 2020/02/17 02:44: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망함ㅜㅠ 2020.02.23 62 Hit
알바 2020/02/22 23:13:3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1인데 알바하고싶어 2020.02.22 73 Hit
알바 2020/02/22 06:19:03 이름 : ㅇㅇ
1레스 2020.02.22 21 Hit
알바 2020/02/22 02:22: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지금 일하는곳 개꿀임 2020.02.22 182 Hit
알바 2020/02/18 04:32: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손님 별로 없어서 나비보벳땨우 틀엇는데 2020.02.21 152 Hit
알바 2020/02/21 05:03:50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편의점 알바인데.....손님이 토하고 가심....ㅠ 2020.02.21 392 Hit
알바 2019/08/14 23:40: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고깃집 알바 하루하고 튀튀했어.. 2020.02.20 182 Hit
알바 2020/02/17 00:02: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내일 첫 알바 면접인데 2020.02.19 91 Hit
알바 2020/02/18 15:30: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