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은 책을 안 보고 설명할 수 있을 때까지 하는게 마스터. 공식이나 공식 유도도 마찬가지. 책 읽으며 조금이라도 찜찜한부분 줄쳐놓고 무한반복으로 읽는 것 추천 줄 안친 부분도 가끔 복습할것 아무리해도 모르겠는 부분은 다른책이나 인강등을 통해 알아낼것

어떤 용어가 나오면 바로바로 국어사전 찾아 읽는 걸 추천! 질문: 방정식이 뭐게? 아마 대답못할사람 많을걸

내 생각엔 수능 수리 과탐은 암기과목 익숙해질때까지 달달 외우면 됨 그게 문제 개념 뭐가 됬든,...

근데 님 공부 잘하세요? 성적어 어떻게 되십니까?

>>3 수능 한참전에 봤나봐. 수리라..ㅋㅋ
레스 작성
3레스 나 고졸 직장인인데 고등학교 다시 가야될지도 모름 2018.07.17 115 Hit
공부 2018/07/17 10:44:5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이거 바보같은 짓인지 들어봐 줘 2018.07.17 117 Hit
공부 2018/07/15 23:15:08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생명과학과다 궁금한거 물어봐라 2018.07.16 189 Hit
공부 2018/06/29 14:58:38 이름 : shavw
8레스 공부하는 방법좀 알려줘 상담좀 해줘 2018.07.16 105 Hit
공부 2018/07/15 12:12:11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혹시 수학못했다가 잘하는 사람 없어?ㅠㅠㅠㅠ 2018.07.16 455 Hit
공부 2018/06/16 08:44: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생기부 단어 추천좀 2018.07.16 1346 Hit
공부 2018/07/16 00:47: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수능 추천 커리 . txt 2018.07.15 586 Hit
공부 2018/07/13 18:27: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공부 방법 2018.07.14 38 Hit
공부 2018/07/14 23:39:1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영어 질문 받아 2018.07.14 88 Hit
공부 2018/07/12 01:51:20 이름 : ◆z9jwFgY5XBw
5레스 과고 지원 Q&A 스레 2018.07.14 58 Hit
공부 2018/07/13 21:00: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꾸준히 공부하는 계획 세우기 tip 2018.07.14 203 Hit
공부 2018/01/03 14:38: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개념공부 tip 2018.07.13 151 Hit
공부 2018/01/03 15:26: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현우진 vs 한석원 어떤 거 들을까 2018.07.13 240 Hit
공부 2018/07/12 03:07: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앍 생기부 꿀팁좀 전해주라ㅠㅠ 2018.07.13 108 Hit
공부 2018/07/13 01:49: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명문고와 꼴통고 2018.07.13 79 Hit
공부 2018/07/13 00:25: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