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피는고딩들이 내말을 1도 안들어준다 개빡친다 심심해서 스레 세웠어 나는 평일 오후 알바라서 내일도 17시부터 23시까지 매장에 있어

알바하면서 제일 빡치는 건 어떤 유형이야?

인코 이렇게 하면 달아지나?? >>2 제일... 음... 굳이 하나 뽑긴 힘든데 지금 생각나는거라면 음... 우린 아이스티 서비스로 주고 리필도 해주는 매장이거든. 새해에 사람 완전 몰렸는데 여섯명이서 와서 "아이스티 여섯 갖다주세요" 이래서ㅋㅋㅋ 갖다줬드니 서로 소통이 안돼서 두명은 카운터로 가지러 온거임. 그래서 총 여덟잔을 그 팀에 준거지. 두잔 빠꾸먹음ㅎㅎ...... 갖고가서 주는것도 일이고 치우는 것도 일이고 쏟아놓고 말 하고가면 다행임 말 안하고가면너무빡쳐 아이스티3주압수

피방 알바는 외모 보고 뽑는다며? ㄹㅇ임?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많이 줄었어. 매장은 글케 크지 않고 101석 있고 나 혼자 관리해. 연휴땐 80~90석대까지는 가는데 요즘은 7시 지나야만 40석 채움.

>>4 외모보고 뽑는 곳이 많지ㅇㅇ 근데 나는 크리스마스 전전날에 갑자기 일하던 사람이 그만둬서 땜빵으로 들어온거라 면접도 그냥 한번 와보라했다가 ㅇㅋ 해서 들어감 연휴파티ㅎㅎ ㅠ

뭐야 사람 완전 평소만큼있어 아 집가고싶다

오늘도 사람 그럭저럭 있어? 할 거 없을 땐 주로 뭐해?

>>8 아이구 미안 비회원이라 알림이 안오네 가입해야겠다 오늘은 최고가 43명 정도였던 것 같아. 할거 없을 때는 그냥 핸드폰하고있어도 사장님 없으니까 뭐ㅋㅋㅋ 타임라인 한번 쓱 보고오면 일생기고 단톡밀린거 보고오면 일생기고 그래. 손 빠르면 나름 여유있다

알바 사장님한테 말해봤어??

>>10 어떤걸? 말을 걸어봤냐는 뜻이야??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피방 안 가지만 1월에 마지막으로 피방 갔을 때 알바가 얼마나 졸리면 앉아서 자고 있더라..컹

>>12 아무래도 3교대니까... 앉아서 자면 불편할텐데 아이고... 안쓰럽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 피씨방 알바 3개월?4개월?차인데 2020.03.30 137 Hit
알바 2020/03/24 04:19:47 이름 : 카운터에게카운터맞고싶냐
3레스 스타벅스vs비알코리아(던킨/배라) 2020.03.29 36 Hit
알바 2020/03/29 16:25: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고등학교 미입학생인데 알바 면접 때문에 2020.03.29 111 Hit
알바 2020/03/24 15:16: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사장님이랑 마지막 문잔데 2020.03.27 177 Hit
알바 2020/03/22 12:53:4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알바경험없는 고딩 알바추천 2020.03.27 132 Hit
알바 2020/03/26 09:26: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깃집 알바 합격했어 2020.03.27 57 Hit
알바 2020/03/26 00:59: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알바 어디서 구했어? 2020.03.27 40 Hit
알바 2020/03/27 01:37: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편의점알바 2020.03.26 32 Hit
알바 2020/03/26 17:17: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알바 한번도 안해본 고2인에 2020.03.26 77 Hit
알바 2020/03/24 09:55:0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알바경력없는 애들은 2020.03.26 396 Hit
알바 2020/01/21 01:05: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020.03.25 18 Hit
알바 2020/03/25 17:58: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전단지 알바 해본사람 2020.03.23 39 Hit
알바 2020/03/23 17:25:0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알바 일찍 그만두는거 2020.03.23 102 Hit
알바 2020/03/22 20:52: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하 시바 코로나 때문에 2020.03.23 123 Hit
알바 2020/02/25 16:45:1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2020.03.23 66 Hit
알바 2020/02/24 06:21: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