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스레 제2판! (박수 전설의 리그에 입문한 새로운 소환사는 언제나 환영이야! 가급적이면 새 스레를 세우기보다 이 스레에서 질문해주면 좋겠어. 새로운 소환사를 좋아하는 친절한 스레더들이 유익한 답변을 해줄거야 :) ★아래에 정리한 사항은 새로운 판 개설할 때마다 1레스에 복붙 부탁할게!★ -이전 판에서 스레더들이 어떤 얘기를 나눴는지 궁금하다면? 제1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317374 -롤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다면? 플레이방법 :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how-to-play/ 챔피언 :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champions/ (20.03.24 기준 148 챔피언) 세계관 : https://universe.leagueoflegends.com/ko_KR/

사미라 재밌는데 잘 쓰질 못하겠다 미드가면 패시브 일부분 활용이 어렵고 원딜가면 견제가 힘들고 뭔가 서폿의 도움이 많이 필요한 느낌이고 재밌긴 한데

나도 정글 잘하고싶어,, 엘리스 하는 법좀 알랴죠,,

솔랭 배치 중... 10판 중 7판 했는데 전부 졌음.,, 내가 문제겠지...? 유얼지지 치니까 팀운 나쁨으로 나오긴 하는데... 암튼...

우헤헤 오늘 lck 스프링 시작이다 기대기대!!

롤드컵 우승팀 담원 싹다바뀐 DRX 다시 믿고가는 젠지 노장들의 로망 아프리카 양파와 아이들 T1 존재감을 증명할 KT 이번에는 행복하자 한화 패배자 울릴 매운맛 농심 무한한 가능성 샌드박스 새로운 반란자 프레딧 올해도 힘차게 LCK 시자아아아악 합니다아아아!!!

하씨 다이아 다시 언제 달지

12레벨인데 아직 까지 잘 몰라서 인공지능 입문만 하고 있는데 초보 들어가도 될까? 욕 먹는 거 아니겠지ㅠㅠ

>>408 AI인데 뭘 무서워해 겁내지 말구 해봐!!

요즘 갑자기 롤에 현타왔는데 어카지...

>>409 웅! 고마웡 오늘 도전해봐야징

그 상점에서 스킬? 버프? 사는 거 뭘 위주로 사야해?ㅠㅠ 아예 공부 하는 게 더 좋겠지? 세라핀 자주행

이커형 선발이냐구~~~~쥐엔장 믿고있었다구!!!

>>412 op.gg 들어가면 챔피언마다 다 뭐살지 나와있엉

>>414 우왕 op gg 는 키보드로 치면 되는 거야?

>>415 .... 앱 이름이넹! 창피하닼ㅋㅋㅋㅋㅋ

맨날 ~~ㅊㅇ 이러고 욕하고 던지는거 때문에 롤 하기 점점 싫어짐 미포 밖에 못하는데 라인잡기도 귀찮으면 다른 라인 챔도 연습하라고 양보 못받으면 원딜가겠다고 우기고 욕하다 던지지말고

두 팀 혹은 젠지나 다른 팀 어느 팀이든 롤드컵까지 저 정도 경기력 계속 보여줄 수만 있다면 이번 롤드컵도 가져올 가능성이 매우 높겠다. 누가 됐든....... 이번에도 차이나 라이브러리 만들어보자!

전패팀이 세계챔피언을 잡는 리그! 그것이 LCK!

아리 장패드 살까말까ㅠ

>>423 고민되는 지점이 뭐야?

pc롤은 스킨 정수모아서 살수있는데 모바일은 무조건 현질해야하는거 짜증남 ㅡㅡ 것도 만원넘게주고 사야해

>>425 요즘 모바일롤은 잘 안해서 모르는데 어떤 챔피언이 좋아?

>>426 케넨,다리우스,세라핑,제드정도 특히 케넨이랑 다리는 아무리 트롤이 픽해도 후반가면 95%확률로 캐리하게 돼있음 ㅎr 케넨 ㄹㅇ 개사기 궁극기 너프해야댐 신챔이라 버프받고 나와서..아오

6.jpg>>424 그냥... 가격은 상관없는데, 뭔가 퀄이 마음에 안 든다고 해야 되나??? 뒤지다가 이거 찾아서 바로 시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디에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ㅠ 이런 퀄의 케디에이는 없더라구,,, 마침 속상한 일 있어서 그냥 시발비용으로 하나 질렀어

>>427 ㅋㅋㅋㅋㅋ글쿠낭 >>428 ㅁㅊ 엄청 이쁘네 ㅋㅋㅋ

제라스 뚜벅이인거 빼고는 다 좋은거 같은데 고정시점 유저라 궁 쓸때 어렵다...

>>430 고정시점이면 맵리는 그냥 지도만 봐?? 눌러서 안 보고? 미니맵만??

>>431 미니맵으로 대충 보다가 여유 생기면 눌러서 잠시 보고

신챔 비에고 어케 생각해

>>433 비에고 첫판 22킬 먹어보니 사기챔 맞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어. 패시브/궁으로 위험한건 어떻게든 피할수 있고... cc기가 미니언 길막때문에 좀 그렇지만

5만원 지르면 무엇을 살수 있을까

룰루 탑미드원딜 룬 알려줄 사람...

>>437 탑 근거리는 콩콩이&난입 마순팔&망토 이속 결집&물위 부룬은 망토 들었을경우 침착 공속 마순팔들었을경우 철거 뼈방&재생바람 / 보막강타 뼈방&재바 원거리는 콩콩이&기민한발놀림 나뉨 콩콩이는 위랑 크게 다르진않고 기발은 승전보 공속 체력차 부룬은 아예 지는상성이면 재바 소생&과잉성장 할만하다 싶으면 보막강타 재바&뼈방 재바 뼈방 갈리는건 짤짤이챔이면 재바 한틱싸움이면 뼈방

인성질 하기(상대방 꼴받게 하기) 좋은 챔프 추천받습니다

벨코즈 서폿 유저 어디 없나... 원딜이 나서기 전에 적팀을 죽이는것이 진정한 서포팅이 아닐까.

>>440 딜포터는 못 크면 이도저도 아니라서.... 물론 40분 게임 가면 또 하나의 딜러가 되어주겠지만.

여왕벌 노릇한다는게 뭔지 몰랐는데 씨발 만나보니깐 진짜 좆같더라 니넨 그런애들 피해라..

>>439 탑이나 서폿유저시면은 룰루 추천드려요.. Q맞추고 컨2 줜내 누르면 정신 나가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뱅드림 하는 초보자... 4시간 전 new 40 Hit
게임 2021/03/01 15:16: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피파하는 애들아 5시간 전 new 20 Hit
게임 2020/12/17 19:56:0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동물들과 함께하는 유유자적 슬로우 라이프! 동물의 숲 스레🌴 5시간 전 new 97 Hit
게임 2020/04/18 20:37:19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애니/영화/드라마/소설화 되었으면 하는 게임 있어? 7시간 전 new 991 Hit
게임 2020/02/02 23:08: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미드 모든챔 솔킬내는 트타(브실골플 챔프추천) 12시간 전 new 20 Hit
게임 2021/03/03 01:58:5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14시간 전 new 13 Hit
게임 2021/03/02 23:00:19 이름 : 이름없음
195레스 쿠키런 하는 사람 없어?? 17시간 전 new 1779 Hit
게임 2018/07/03 18:06:3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토람 온라인 스레 18시간 전 new 115 Hit
게임 2020/01/19 15:17:06 이름 : 이름없음
579레스 메이플스토리 하는 사람 모여라~!~!~!~!~! (2) 21시간 전 new 3868 Hit
게임 2019/11/15 10:57:38 이름 : 이름없음
271레스 ★☆★☆ 게임 잡담 #2 ☆★☆★ 21시간 전 new 2099 Hit
게임 2020/05/10 01:17:47 이름 : 이름없음
485레스 ♤주관적으로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모아놓을 뿐인 스레♤ 2021.03.02 4897 Hit
게임 2019/02/24 01:10:28 이름 : ◆2rcIE7dVhxT 꺅꺅
58레스 너넨 롤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누구야? 2021.03.02 464 Hit
게임 2019/12/05 22:14: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달연..아는 사람..없지..? 2021.03.02 38 Hit
게임 2021/03/01 23:54:40 이름 : 이름없음
396레스 OVERWATCH 스레 2021.03.02 2953 Hit
게임 2018/03/05 06:08:36 이름 : ?
43레스 자기가 하는 게임 평가하는 스레 2021.03.02 119 Hit
게임 2021/02/25 20:10:0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