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일주일중에 이틀은 한가해도괜찮잖어.... 오늘내일만 한가해주세요....... 사람들제발햄버거그만먹어 맛있니..?.? ㅠ맥날이나 가ㅠ맥날 빵 바꼈다며.......제발... ㄹㅇ제발한가하게해주세요

ㅅㅂ ㅇㅈㅋㅋㅋㅋㅋㅋㅋ 오지마 오지말라고!!

ㅇㅈㅇㅈ... 난 오늘 예약환자 많아서 넘 걱정된다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다들 건강해져서 오지말라고ㅜㅜ

>>2 코로나 때문에 난린데 햄버거를 굳이 먹어야하냐고!!!!!ㅜ 오지마,, >>3 아이고... 우리 모두 파이팅.... ㅠ .....

>>4 그니까!!! 내가 일하는 곳도 신제품 나왔다고 사람 오질나게 많이 옴ㅠㅠ 행사도 그만 하라고!!! 신제품 내지마!!! 왤케 일 열심히 하냐고 본사 직원들 싹다 무급휴가 시켜!!!

>>5 ㅜㅠ우리도 이번에 곧 신제품나와서 사람ㅇ몰릴듯ㅠ.... ㄹㅇ신제품내지마!!! 제품개발하지마!!!!!! ㅠ알바가기싫다....... 내일또가야해....^

>>6 야너두?야나두! 내일 주말이잖아 사람 많이 올 듯ㅜㅠㅜ 우리 내일 파이팅....

>>7 ㅅㅂㅠㅠ..... 심지어 우리매장 2층짜리라....ㅠ 내가 울고잇나요... 너나우리파이팅.....

>>8 난 그래도 마감이라 오픈 때 많이 나가면 괜찮은데 파이팅ㅇㅣㅁ...

알바가는중.... 한가해라한가해라한가해라제발한가해라제발....

얘들아 열심히빌면 효과가잇나봐 오늘ㅈㄴ한가햇어

>>11 위에 >>9 쓴 레던데 나도 오늘 한가했다ㅎㅎ 원래 개빡세게 해도 마감 전에 딱 끝내는데 오늘은 설렁설렁 해서 9분 전에 끝냈어 오늘도 수고했다ㅎㅎ

>>12 오 ㄹㅇ열심히빌면 효과잇나봐 너두 오늘도 수고햇다!!

원래 한가하기를 기원하거나 그걸 발언하지 않는게 암묵적인 불문율이잖아 이제 곧 손님들이 들이닥칠거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신전떡볶이 알바 궁금한 것 있으면 물어봐! 2020.04.10 56 Hit
알바 2020/04/09 22:51: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알바 처음해보는데 2020.04.09 52 Hit
알바 2020/04/09 11:56: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자기 자신을 두 글자로 표현해보세요. 2020.04.09 110 Hit
알바 2020/03/10 16:06:3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중 3 알바 추천 좀 2020.04.07 83 Hit
알바 2020/04/05 22:23:4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금요일에 면접 봤는데 아직까지 연락없음 떨어진거야? 2020.04.06 70 Hit
알바 2020/04/06 14:55:1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제발한가해라ㄹㅇ제발제발한가해라 2020.04.05 91 Hit
알바 2020/04/03 02:43:3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나름 많은 종류의 알바를 해본 거 같은데 질문 받아봄 2020.04.04 71 Hit
알바 2020/04/03 20:00: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알바하고싶다. 2020.04.03 31 Hit
알바 2020/04/03 16:38: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알바 때려치고싶다ㅠㅠ 2020.04.03 26 Hit
알바 2020/04/03 15:03:1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자기가 했던 실수 2020.04.03 74 Hit
알바 2020/03/30 22:40:3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요즘 택배 알바가 가장 핫하지. 택배 알바에 대해 좀 알려줄까?? 2020.04.02 76 Hit
알바 2020/04/01 21:10:58 이름 :
9레스 알바하는 분들 혹시 계산할 때 카드랑 동전 지폐로 계산하면 민폐에요? 2020.04.02 153 Hit
알바 2020/03/26 05:03: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사장님이 코로나 때문에 잠깐 쉬라했는데 다른알바 구해볼려고 하는데 뭐라 말해야돼? 2020.04.01 72 Hit
알바 2020/04/01 16:02:03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피씨방 알바 3개월?4개월?차인데 2020.03.30 135 Hit
알바 2020/03/24 04:19:47 이름 : 카운터에게카운터맞고싶냐
3레스 스타벅스vs비알코리아(던킨/배라) 2020.03.29 35 Hit
알바 2020/03/29 16:25: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