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은 레스 번호(역행)로 설정 - 1인다역하든 다인1역하든 마음대로 - [[사담은 이렇게]] >>999 나도 처음엔 뭔소린가 했는데 얘기하다보니 네 말도 일리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ㅎㅎ 마무리가 훈훈해서 다행이네. 1000레스는 내가 채울게 더 얘기하고 싶은 사람 있으면 2판 세워줘!

>>700 그래 내가 미안해. 내가 다 못나서 그런거야. 말주변도 없는데 나대서 미안해.

>>706>>700 니네는 진짜 왜 그러냐?? 사람 자존감 떨어뜨리는거 수준급이네

>>706 너 진짜 인성 문제있어?

>>700 ㅇㅈㅋㅋㅋㅋㅋㅋ 그런애들 ㅈㄴ 꼴보기싫어 할거면 지 방에서만 하던가 망상회로 ㅈㄴ 돌리네

>>698 뭐래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지가 잘못한 거잖아ㅋㅋㅋㅋ 왜 여기있으세요ㅋㅋㅋ 타 싸로 꺼지세요~

자 다른 레더들! >>700 이 레스에 신고 한번만 눌러줘!

>>702 어먹금하자 어먹금!!! 저런애들은 먹이주면 오히려 더 불타오름.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음.... >>700 아 그건 좀 아닌것같아....

ㄹㅇ 계속 나대고 다니는데 진짜 나가 뒤졌으면 좋겠음

왜 그러는거지 좀 어이없어 솔직히...

>>697 ㅋㅋㅋㅋ 그런애들은 잘 해주면 더 그런다니까?

>>696 솔직히 걔네가 잘못 한거 맞는데 내가 잘해주니까 더 나한테 말 심하게 하고...

>>695 그럼 걔네는 잘못 안한거야?

아니 나 진짜 머릿속이 너무 복잡해.. 처음에는 내가 잘해주니까 만만했겠지.. 나는 걔네도 잘 해주길래 착한 얘들인줄 알았다고. 내 닭다리 2개 어쩔거냐고. 그와중에 닭다리 하나 건네줬다

걔네가 나한태 닭다리하고 퍽퍽살하고 바꾸자는거야

걔네가 무슨 짓을 했는데?

내가 친구가 있는데 얘네가 좀 이해하기 힘든 말을 했음.. (이 스레 죽었어?)

>>692 계속 말해봐

>>666 ㅂㄱㅇㅇ 그래서 어떻게 된거야?

ㅋㅋㅋㅋㅋㅌㅌ개웃경

>>687 아니..짐심 빡쳣겠다ㅜㅠ 괜참ㅎ아괜차나

>>680 그래그래 그게 문제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3레스 조회수랑 레스 수 일치시키기 1분 전 new 183 Hit
바보 2021/06/10 14:22:40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나 비버, 다이스가 뭔지 모른다! 22분 전 new 18 Hit
바보 2021/06/12 17:20:5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33분 전 new 14 Hit
바보 2021/06/12 21:30:5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71cm에 120kg인데 36분 전 new 58 Hit
바보 2021/06/12 00:12:41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우리들의 아 아앗 아니.. 나애 일상 >< 37분 전 new 291 Hit
바보 2021/05/14 22:01:07 이름 : ◆lfSK5amsrAo
184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45분 전 new 897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506레스 신체부위로 그 신체부위 이름 쓰기 51분 전 new 2139 Hit
바보 2020/08/04 16:44:46 이름 : 이름없음
755레스 학원가기전에 심심해 끝말잇기하자 1시간 전 new 1762 Hit
바보 2018/01/12 17:44:11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논란 해명한다<<<<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목에방울달기' 만들자. 1시간 전 new 561 Hit
바보 2021/02/28 00:42:35 이름 : 들어와서 해명읽어줭
8레스 갑자기 빵이 먹고싶어진 이런 나, 정상인가요? 1시간 전 new 34 Hit
바보 2021/06/11 19:23:1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NEW 게임!! <운수 좋은 날 - 비버.ver> 1시간 전 new 266 Hit
바보 2018/01/29 20:38:50 이름 : 이름없음
636레스 앞사람 인코 맞히기 스레!! 7 3시간 전 new 289 Hit
바보 2021/05/12 10:01:00 이름 : 다른 레스주가 세움
366레스 위 레스와 관련없는 가사/대사 적는 스레 3시간 전 new 1192 Hit
바보 2020/08/02 21:06:03 이름 : 이름없음
270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3시간 전 new 1054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야 얘들아 우리 진실게임 계속 하자아아아아!!!!!!!빨리빨리 5시간 전 new 2090 Hit
바보 2021/03/28 16:48: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