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공지>
-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 있는 배경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매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 오던 그 사소함으로 그대를 불러보리라.#
너에게 미처 전달되지 못한
진심이 담긴 편지들.
내가 주워 건네줄게.
(우체국)
-1호점 : 붉은 바람과 푸른 바람이 소용돌이 치는 절벽 장소
-2호점 : 중력의 동굴 4번째 입구 장소 (피의 강 장소)
-3호점 : 거대 뼈무덤이 있는 이승과 저승의 경계 장소
-4호점 : 별이 뜨지 않는 가장 밝은 밤의 끝맺음 장소
>>914 미래에서 온 편지인가보네 명리학을 공부한 사람의 유튜브에서 내가 태어난 달이 유독 잠재력이 뛰어난 사람이 많다고했어 전체 사주에서도 내가 열심히 하면 엄청 좋게 갈거고 부지런하지 않으면 힘들거라했어 그 말들과도 관련이 있는거같다 느껴지네 내 주변인들은 나를 정말 게으르다고 알고있지.. 물론 나도 그렇게 생각라고? 이제 좀 변할때가 된거같네 힘들어도 조금씩 부지런해져야겠다 고마워 😊
체통아 안녕. 오랜만이야. 잘 지냈어? 요즘 안 오는 거 같아서 저번처럼 무슨 일이 생긴 건지 조금 걱정되네. 부디 늘 안전하고 평화롭게 잘 지내고 있으면 좋겠다. 요즘 인간관계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아 조금 속상해. 아무에게도 상처 주고 싶지 않은데 상대방의 마음을 내가 어떻게 할 수 는 없는 거잖아. 그래서 이렇게 너를 또 찾아왔어. 가장 최근 편지를 받고 싶어. 너를 걱정하면서도 염치없이 부탁해서 미안해. 바쁘다면 내 편지는 스킵해도 괜찮아! 부디 평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길🙏
>>938 오랜만이야. 인간 관계라.. 사람마다 성격도 좋아하는 것도 싫어하는 것도 다 다르니까 힘든 부분이지. 나는 아무렇지 않은 무언가가 어떤 사람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는 것도 있고. 편지 대신 한 가지 힌트를 줄게.
고맙다는 표현과 미안하다는 표현을 많이 하기, 좋은 일이 생겼을 때 상대 덕분이라고 해주기.
한 가지 소식이 있어. 누가 정말로 여기서 우체국을 찾아왔더라. 솔직히 찾아오는건 불가능할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세상은 넓고 재밌어. 그리고 그 사람이 여기서 편지를 보내는 방법을 제시해서 현재 검토 중이야. 우체국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니 조만간 여기서 편지를 보낼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
힌트 고마워. 요즘 왜 이렇게 힘들까. 힘든 일은 없는데 속상해. 물론 좋은 일도 많지만 감정을 이기기가 쉽지가 않네. 조언 고마워. 날 생각해주는 것 같아 기분이 좀 풀리는 것 같네. 그치만 편지가 기다려지는 건 어쩔 수 없나봐ㅎㅎ.. 제일 최근 편지로 부탁할게. 네가 가져오고 싶은 느낌이 드는 걸로 부탁해! 여기서 보낼 수 있는 방법이라니 가능하면 좋겠다. 이 스레가 끝나면 꼭 2판 세워줄래? 여기만큼 자주 온 곳이 없어. 체통아 오늘도 수고했고, 고마워 :)
>>975
누군가는 인생을 달콤한 것이라 하고
또 누군가는 인생을 쓰디쓴 것이라 해요.
누군가는 인생을 불꽃이라고 하고
또 누군가는 인생을 얼음이라고 해요.
누군가는 인생은 만남이라고 하고
또 누군가는 인생은 이별이라고 해요.
누군가는 인생은 희극이라고 하고
또 누군가는 인생은 비극이라고 해요.
틀린 말은 하나도 있지 않아요.
항상 반대되는 것들이 반복되기에
인생은 아름다운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