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그림 (참고 : https://m.blog.naver.com/dj5240/20190353443) 선을 따거나 해서 수정하면 안 됨. 창의력을 발휘해서 그대로 활용해봐! 제일 잘 만든 비버에게는 사랑을 선물한다 빕빕

뭔가 익숙하다 했다 ㅋㅋㅋ 그 스레구나!!

1587103775776.jpg미안하다... 이게 최선이었다...

>>4 처음부터 왜 이렇게 멋지지 ??

무제100_20200418022625.png.jpg두건 느낌(??) 색은 좀 촌스럽다 대충해서

1587150197949.jpg리벤지 매치를 시도하러 왔다 없앨 수 없다면 희미해져라-☆

1587165585014.png.jpg1587165585014.png.jpg1587165585014.png.jpg하다가 귀찮아져서 밑색만 깔고 그만뒀다

이게 왜 바보판에 있는거야 천재들 뿐이잖아

미쳤네 다들....퀄리티 대박이다 비빕

>>8 눈을 눈으로 남기다니!!! 넌 천재야!!!

원래의 모습을 찾을 수 없게 덧칠하는 능력자들 멋지다

>>12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제18_20200420001002.png.jpg완전 대충해서 위에있는 레스주들에 비하면 발가락으로 그린것보다 못하지만 ㅜㅜ 소심하게 남기구 갈게

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실력이 안되서 못그리겠지만 뒤집어서 머리카락 모양 그대로 빛나는 임팩트 주면서 눈 코 입 기타에 맞는 무늬 살리면되지않나싶은뎅

그리고 옆으로 뒤집어서 물고기가능할듯

>>4 너무 예쁘다 진짜...

스레딕 화백을 찾습니다

뭔가 할 수 있을 듯 할 수 없을 것 같다..

스레주는 정말 궁금해...할 수 있다 비버들! 이전에 그려진 그림에 감상도 남기고 그림판으로라도 시도해보고 하면서 그려봐줘 츄라이 츄라이!

여기 비버들 도대체 뭐야...

아 90일 지나서 추천 못하는데 비버들 개쩐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35레스 조회수랑 레스 수 일치시키기 2분 전 new 236 Hit
바보 2021/06/10 14:22:40 이름 : 이름없음
640레스 앞사람 인코 맞히기 스레!! 7 10분 전 new 302 Hit
바보 2021/05/12 10:01:00 이름 : 다른 레스주가 세움
193레스 💙의미없이 생각나는 말 남발하는 스레💚 11분 전 new 560 Hit
바보 2020/11/10 17:11:37 이름 : 이름없음
260레스 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는패셔니스타' 만들자 11분 전 new 606 Hit
바보 2021/02/28 00:00:09 이름 : 조쀼
3레스 학교에서 비빕 24분 전 new 3 Hit
바보 2021/06/13 21:46:37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1000레스를 채워보자!!!! 35분 전 new 279 Hit
바보 2020/01/03 10:28:5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서울대학교에 가고 싶었어 35분 전 new 126 Hit
바보 2021/04/18 12:00:59 이름 : 이름없음
145레스 배스킨라빈스31 47분 전 new 384 Hit
바보 2020/07/27 22:21:38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아는 것만 아는 백과사전 ai 56분 전 new 69 Hit
바보 2021/02/13 14:16:09 이름 : E.c
266레스 레스 순서대로 "누난너무예뻐 미쳐" 완성하기 1시간 전 new 458 Hit
바보 2021/02/25 22:43:5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갑자기 빵이 먹고싶어진 이런 나, 정상인가요? 1시간 전 new 52 Hit
바보 2021/06/11 19:23:11 이름 : 이름없음
217레스 윗 레스에서 한 글자씩 빼거나 바꾸거나 추가해 보자 3판 1시간 전 new 413 Hit
바보 2021/02/16 22:58:17 이름 : 이름없음
278레스 끝말잇기 하자 1시간 전 new 653 Hit
바보 2019/05/27 22:25:27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1시간 전 new 45 Hit
바보 2021/06/12 21:30:58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눈치게임시작 1시간 전 new 210 Hit
바보 2019/08/02 02:07:0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