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오님, 편파하지 말아주세요. 비참해져요.
  • 저는 아직도 사랑하고 앤오님도 너무너무 좋아요 그런데 제가 그렇게 부담스러웠나요 제 생각은 한번도 안나셨나요 이제 그냥 의무적인 관계로밖에 안보이시면 그냥 정리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정말 슬플거고 솔직히 지금도 울 것 같은데 앤오님 입으로 직접 들으면 죽고싶어질 것 같아요 그만큼 아직도 좋아하니까요 이기적이어서 죄송해요
  • 앤오님 어디계세요 저도 보고싶어요 왜 저는 애노님 업죠?
  • 미안해요 싫어하는게 아니야. 내가 너무빨랐나요 ? 너무 느렸다요? 캐붕내기싫다고 험한말밖에 못해서 미안해요 상냥하고싶었어
  • .
  • 열심히 고록도 쓰도 고민고민하면서 겨우 보내놓고 긴장하다가 답록에 나도 좋아해 라고 써놓고 받아준다음에 역시 아닌것같아 라면서 거절하는게 너무어이가없어 이럴거면 받아주질말던가 개쓰레기야 마음가지고 놀면 재미있나봐?
  • 미안해요. 당신은 잠수를 탄 이후 소식이 없으니까. 그러니까 나는 이걸 잠수이별이라 생각할게요, 미안해요.
  • ㄷㅅㅇㅁㅇㅇ ㅇㅅㄹㄲㅈㅅㅇ ㅁㄴㄱㄹㄱㅍㅌㄴㄹㄱㅎㅁ ㄱㅂㅈㄴ ㄷㅅㅇㅂㅌㅂㄹㅇㅁㅈㄱㅇ ㅁㄹㄴㅊㅎㄱㄷㅇㅈㅈㄹㄷ
  • 왜 자꾸 저 괴롭히세요 싫은 티 내는데도 자꾸 그러시네요 눈치가 없으신건가요 제가 만만한건가요 앤오님 솔직히 정떨어졌어요 제가 너무 기대했나보네요
  • 구앤오님~잘살고계시나요~ 저랑맺은컾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타컾은 하루애 백만번씩 썰이랑 뉴짤이 펑펑 쏟아져 나오던데 혹시 본인이 모르고계셨던건 아니죠? 저랑맺은컾도 좋아하신것 같긴 한데 아니다 잘 모르겠어요 다른분들껜 저한테 했던 것처럼 그러지 마세요 기분 드러우니까요 둘이서 이메레스 그리기로 해놓고 타컾 자캐 뉴짤 몇장 그릴동안 제건 하나도 안그려서 뒤늦게 주셨을때 화냈던거 죄송해요 근데 진짜 기분 더러웠음 함 생각해보세요 님이었으면 얼마나 화났을지
  • .
  • 사랑해 너 너무 귀여운 것 같아 왜 캐릭터랑 오너랑 커플로 귀여워? ㅎㅎ 그러고보니 우리 자연스럽게 말 놓게 됐더라 자컾 오래됐지만 더더더더 오래가자!!
  • -
  • 저희 성향 진짜 안맞는거같아요 제가 엄청 스트레스 받거든요 오너님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제가 더 중요해서요 저 이제 스트레스받고 울고 그러기 싫어요 조만간 정리해요
  • 내캐는...동물이 아니에요...함부로 만지거나 턱을 함부로 쓰다듬지 마세요.........존나 띠용이였어요....내캐는 동물이 아니에요!!!!!그리고..왤케 비설집착공이세요....흑막인줄 알았어요....
  • .
  • 언제까지 기다려야해요
  • 사실 제 관캐가 당신의 자제분이에요.
  • 관오님!!!!!!!!!!!!!!!! 고록쓰러갑니다!!!!!!!!!!!!!!!!!!!!
  • 아니 ㅋㅋㅋ 성의는 보여주셔야죠. 만만한 사람들한텐 예의가 없어지는 분인줄 처음 알았습니다
  • 앤오님 아니 님 붙이기도 싫다 화나서 지금 관계정리 생각중이야 입에서 썅욕나온다ㅋㅋㅋㅋ 잘가 평생보지말자
  • 관오님 갑자기 이렇게 훅 치고 들어오기 있기 없기?
  • 우리 엔오님 우주 최고 기엽다!!!!!!!!!!!!!!!!!! 엔오님 쏴랑해욥!!!!!!!!!!!!!!!!!!
  • 앤오님, 정리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제 캐에게 더 이상 관심 없으시다고 느껴요. 수능 끝나고 나면 깔끔하게 끝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사실 처음부터 이럴 줄은 알았는데 그래도 좀 복잡한 심정이긴 하네요.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요.
  • 앤오님 언제나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앤오님과 앤캐 제가 많이 애정합니다u.u 부족한 제 자캐를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앤오님...접률 낮아서 미안해요 캐붕이 많아서 미안해요 그래도 사랑해요 ㅜ
  • 구관오님 그 아이 진짜 좋아했구요... 거의 한 달 잠수타시는 내내 저는 걔 꿈도 꾸고 정말 고통스러웠어요. 제가 찾아가기 전까지 그렇게 잠수타고 계시면 잊을 줄 아셨나봐요. 그럴 바에는 그냥 내 상황이 별로니까 미안하다, 라는 한 줄이라도 주셨으면 그렇게 안 힘들었을텐데. 당신이 너무너무 원망스러워요 완벽한 정리라는 게 있나요 당신과 그 아이는 아직도 나와 내 가슴속에 남아있는데.
  • 앤오야 우리 커뮤 뛰어서 관캐생기면 서로 캐 테러해주기로 했던거 생각나니 왜 그 많은 아이들중에 니캐한테 치였을까 앤오야 깔깔낄깔깔깔깔...... 앤오야 나보다 현생이 바빠서 뉴짤 못그리는거 이해해 우리 자컾 방치중....ㅎ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 앤오 너무 귀엽고 사랑해 학교가서 보자 너는 보고싶은데 학교가 가기싫다
  • 앤오야 정말 귀엽고 우리 오래오래 가자!!사랑해!!!!!
  • 내 생애 이런 앤오님은 처음이야. 나이 차이가 4살인가 3살 차이나나,, ㅇ같이 행앗하고 게임하고 진짜 무슨 실친보다 더더더 자주 만나구 ㅋㅋㅋㅋㅋ 진짜 다른 앤오님도 그러나? ㅇ앤오님 나보다 존잘이여서 그림 너무 이쁘다 라고 칭찬하고 현타왔을 때 앤오밈 옛날 그림 보여주면서 나도 1년안에 내가 노력해서 발전했다하면서 1년동안 보고 배운거 나한테 다 알려주고 ,, 내가 뭐라고? 나한테 자기가 힘들게 배웠던거 다 알려주는거에요? ㅠㅠㅠㅠ 진짜 나한테만 말해준거라고 아무한테도 안말해준다라고 말하셨을때 감동했어요. 인생에서 앤오님 만난게 진짜 젤 큰 행벅인거같아 둘다 CL로 시작해서 안치일거야!! 라고 마인드 심고 딱 커뮤뛰었는데,,, 글쎄 처음부터 치인거 있지ㅜㅜㅠㅠㅠㅠ나만 좋아하면 어떡하지 하면서 컾겜 찌르고 수갑 찌르고 저ㅣ다 다 찌르고 1ㄷ1로그 느낌 눌렀는데 챗 안와서 아,, 너무 많으신 나머지 못하신걸까 이러구 망연자실 하다가 진짜 못참겠어서 딱 챗 보내는 순간에 앤캐가 짠하고 문열어주는 그림 보내면서 왜 먼저와! 빨리 갈려구 했는데 이랫을때ㅠㅠㅠㅠㅠ 고양이 이름 지어달랬는데 스키라고 했을때ㅠㅠㅠㅠㅠㅠㅠㅠ맞관이였을때ㅠㅠㅠㅠㅠㅠㅠ하아 행복해요 앤오님 앤캐야♡♡ 사랑해
  • 흐윽ㄱ흑 관오님,,,, 왜 탈주했어요,,,,관오님 ㅇㅇ이가 너무 보고싶어요 크악 관캐야ㅜㅜㅜㅜㅜㅜ 하 고록 마지막 장 저장하려는 순간에 앓이방 보니까 탈주했단 글 보이더라 그때 멘탈 갈려서 탈주할까싶었는데 그래도 희망 붙잡고 너 찾는 글도 올려보고 커뮤안에 너랑 친분있으신 분들 다 찾아가서 부탁도 드렸는데 너랑 제일 가까운 분이 말씀하시길 네가 너무 미안해서 못 오겠다고 했대 엔딩도 이미 났지만 그래도 희망 놓지않고 나 지금도 기다리는 중이야 관캐야 십 수장 고록도 하나도 안 지웠고 나 너한테 해주고픈 말이 너무 많아 네가 이걸 볼리는 없겠지만 그래도 본다면 언제든지 다시 돌아와줘 네가 내캐 안 좋아하는 걸 알고는 있지만 차이더라도 꼭 내 마음 전하고싶어😂😂 요즘 며칠동안 네 꿈도 계속 꾸고 있어서 너무 괴로워ㅜㅜㅜㅜ 너 잊으려고 다른 커뮤도 가봤는데 안 치여.. 이렇게 치여본 적 진짜 처음이라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 나
  • 왜 애정도 없는데 고록 받아주셨어요
  • .
  • .
  • 그냥 힘들다. 왜 니가 그렇게 가버렸을까.
  • 관오님 관오님한테 제 캐는 덕캐에요 관캐에요? 아 진짜 나 왜.. 엔딩났는데 썰풀다 치였지..? 사실 메가덕캐인거 알아요.. 엔딩 후에 오너들 이야기할 때도 다른 분이 관캐 누군지 맞쳐보라는 말에 제 캐 이름 말씀하신 분이니까.. 근데 페어제 커도 가자고 하시고.. 관오님 탓 하고 싶지 않은데 너무 헷갈려서 힘들어요. 그냥 탈통해버리고 싶은데 혹시, 혹시 하는 생각이 들어서.. 관오님. 오늘 탐라에 저 지금 있구나! 하는 거 아셨을 때 보셨을 트윗.. 그 계연 시키고 싶단 트윗.. 제 캐랑 관오님 캐로 계연하고 싶었어서인 거 아실까요? 있잖아요,그냥 잊어버릴까요? 고록 팠다가 이도저도 아닌 관계 되는 것보다는 그냥 이대로 덕캐인 게 낫겠죠? 그래도 기회 있으면 꼭 관캐랑 관오님 마음 얻을 거에요. 꼭, 기회만 있다면요.
  • 내가 먼저 ㄱㅎㅅㅇ 가자고 했잖아요... 저한테는 그게 뭐냐고 티알 관심없다고 그럴시간 없다고 하셨으면서 일주일도 안되어서 겹지인인 다른 앤오님이 가자고 하자마자 가시면 저는 뭐가 돼요...? 왜 내가 하는 말은 다 스쳐지나가는 말이예요 썰풀고 뉴짤그리고 저만 챙기는게 저만 느끼는게 아닌거죠? 반년동안 말을 먼저 걸지 않으면 쳐다도 안보시는데 제가 언제까지 당신을 기다릴거라고 생각하는거예요...툭하면 내사랑 내사랑 하고 답변하시고는 더 잇지도 않으시는데 그럴거면 그냥 깨요....
  • 관오님......... 뫄뫄 로그아웃하셨나요...? 뫄뫄 보고싶고 얘기하고 싶고.. 친해지고싶고 그런데 그런데... .뫄뫄가 안보여요.... 저 꿈에도 막 뫄뫄 있는 꿈 두번이나 꿨는데 그건 예지몽이 아니었나봐요... 엔딩나고 며칠 지나 자각한 저도 정말 싫지만 그래도.. 어떻게 제가 드립친 개그보고 웃는게 끝일 수 있어요... 뫄뫄 보고싶어요.. 벌써 일주일 넘게 이런다는게 제가 너무 싫지만 그래도 어쩌겠어요... 뫄뫄가 이렇게 귀엽고 그런데.. 하다못해 다음 기수에는 꼭 뫄뫄 내주셔서 합격해주세요.. 그 때까지 잊혀지지 않으면 그냥 얘기하는 족족 티를 내볼게요.. 뫄뫄 보고싶어...
  • 한순간의 몇마디로 끝낼 수 있는 이별이란건 정말 쉽네요. 정작 먼저 좋아하게된것도 그때의 상황이 힘들어서 정리를 부탁한것도 저인데 폐를 끼치는것 같아 다시 님과 그아이를 찾을 엄두가 안나서 정말 괴로워요. 언젠가 다시 스치기라도 할 수있는 날이 올까요?
  • ㅠㅠㅠㅠ미래의 관캐앤캐오너님....ㅇ어디계시나요.....저 그림두 그리고 글도 쓰는 복합런데...님만 빨면서 살건데....잘 해줄 수 있는데... 어디 계시는 거예요....재발...와주새요.....
  • 좆같네요 님취향만 취향인가요 내취향은 취향도 아닌가요 서로 성향표 작성하면서 맞춰주자면서요ㅋㅋㅋ 시발 제껄 보긴 하셨음? 제가 뭘 싫어하고 뭘 좋아하는지 보셨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취향대로 조종하니까 재밌음?
  • 푸하학 다시는 보지 맙시다 관오님 속이 다 시원하네용~ 저한테 실컷 스트레스 안겨주셔놓고 혼자 조용~히 체인블락하니 좋으신가요?~ 제발 미래 님 관오한테는 어엄,, 있을진 모르겠지만ㅋㅋ 의견좀 물어보시고 부담주지 마시길바라요~~
  • 우리 맞관이라면서요 저 들었어요 너무 바빠서 맞관인데 고록 거절하고 제캐앓이중이시라는거 그래서 다시한번 고백하려고요 너무 좋아해서 정말 말도 많이못하고 시간대 새벽에 얘기하고 잘자라고했던개 너무 좋아서 눈물이나 정신차려보니 너무 많이 좋아하고있었어요 미안해요 사실 트친통해서 뭐라고말하셧는지 봤는데 그렇게 좋고 못봐서 힘들면 그냥 거절하시지말고 받고 사정얘기해주지 저 기다리는거잘해요 진짜로요
  • 앤오님 바쁘신건 알지만 다른 애들한텐 소설처럼 역극 이으시고 나한텐 의성어 몇개만 던져주시는거 볼때마다 착잡하다
  • 저 앤캐란게 처음 생겼는데 앤오님도 너무 사랑하고 앤캐님도 너무 사랑해요. 앤캐끼리 꽁냥댈때는 앤캐로서 사랑하고 카톡하면서 일상물을땐 앤오로서도 좋아해요. 우리앤캐님 잘생겼다. 우리 앤캐님 잘된다면 무엇이든 하구싶어요. 늘 고맙구 또 고마워요. 현생두 힘낼게요.
  • 단호박이 되고 싶었는데 아직 전 쫄보인가봐요. 거기다 아직 앤오님 캐를 좋아하는 것도 있고. 그래서 여기다 대신, 혹은 미리 써봅니다. 이록은 저 혼자만 써도 좋습니다. 두 캐릭터 간의 공식적인 결별을 바랍니다. 사유는 n주째 교류가 없었던 것. 글이든 그림이든 연성은 저 혼자 도맡아한 것. 이건 거의 궁예이지만 앤오님께서 따로 관캐가 있으심에도 제 캐를 받아주신 게 아닐까 하는 의혹이 있는 점, 세번째의 경우 대놓고 물어볼 수도 없고, 제 오해라 할 지라도 물어본 순간 서먹해질 것이 분명하다는 점, 이상의 이유로 지칠 대로 지친 점. 이상의 사유로 결별을 원합니다.
  • 앤캐는 너무 이쁜데 내 캐 성격을 못 정해서 휘끼휘끼 하는중....미안해요 앤오님
  • 구관오님...진짜 실망했어요.엔딩 보고 나니까 조심성없고 무책임한 행동에 제 지뢰까지 파시는 것 같아 정말 놀랐고요.그림체랑 캐들은 정말 예쁜데 뭐 그것 뿐이고 앤캐까지 있으시는 것 같네요. 지금은 아닌것같지만 부럽네요 다시는 보지 말죠.뒷풀이방 나갔어요.어짜피 안들어 오실거 맞죠?
  • 교류도 뭣도 없는 자컾인데 깨면 대역죄인이 되는 불가사의...
  • 관오님 답장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 으으으흐으흑 요즘 너무 아파서 막 약 같은 거 먹구 일은 또 산더미지 조금 버거워서 그래요 관캐 생각 늘 하고 있어요 계속 늦어서 죄송하구 또 사랑해요
  • 보고싶어요 앤오님... 앤캐도 앤오님도 다.... 보고싶어.... 내일이면 볼 수 있겠지만 내일은 제가 잘 못 들어오겠지....
  • 계속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 마음이 떠난 게 아니라, 너무 깊어서요. 다른 사람에게 하는 행동과, 나에게 하는 행동을 비교하며 앤오님이 나에게 잘 대해주지 않는 건 모두 내 잘못이라 생각하며 스스로 깎아내리는 게 너무 지쳐요. 쉽게 애정이 식었다고 이야기 하는 것도, 관통을 바란다고 이야기 하시면서 앤캐 썰은 늘 먼저 끊고, 피드백도 쉽게 끊고, 멘션도 카톡도 다 쉽게 스루하는 것도, 그런것을 느끼면서도 일상이 있으니 어쩔 수 없지, 그럴 수 있다고 다독이면서도 저 자신은 엄격하게 검열하게 되는 것도, 부러 연락을 무시하시는 게 눈에 보이는 데도 모르는 척 눈치 없는 척 넘기는 것도 너무 버겁네요. 늘 후회해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고백을 받아들이지 않을거라고. 아니, 애초에 앤캐와 유의미한 관계가 될 만큼 깊은 교류 자체를 하지 않을거라고. 이만큼 마음을 주지도, 가까워지지도 않을거고, 이렇게 좋아하지도 않을거라고. 함께 시작한 관계인데, 상대는 직접적으로 애정이 식었다고 이야길 하는 데, 너무 좋아해서 놓지 못하고 붙잡고 있는 내 자신이 멍청하고 비참해서라도 절대 이 관계가 시작되지 않게 할거라고.
  • 애초에 온도가 다른 사람이라면 만나지 않는 편이 좋았을텐데요. 당신의 잘못이라 여기는 게 아닙니다. 하지만 내 애정과 사랑의 방식 역시 잘못이라 여기지 않아요. 그러니 만나지 않았다면 좋았을텐데요. 그게 어렵다면 사랑하지 않았다면 좋았을거예요. 지나온 시간의 행복 이상으로, 지금 이 순간을 후회하게 되는 스스로가 싫고, 이런걸 바라는 자신이 나쁘다 느끼면서도, 정말 진심으로 그걸 바라요. 그랬다면 서로에게 더 좋았을텐데. 누구도 상처받지 않았을텐데. 왜 그 누구도 잘못하지 않은 일로 누군가는 상처받고 누군가는 죄책감을 느껴야 하는 걸까요. 왜 감정과 관계는 이다지도 불합리한 걸까요. 서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끼리 사랑을 줄 수 있다면 좋을텐데, 서로 상처받지 않을 사람끼리 관계를 쌓아갈 수 있다면 좋을텐데. 좋을텐데, 좋을텐데... 결국은 무엇도 합리적일 수 없지요. 감정과 관계 앞에서는요.
  • 구앤오님 미안해요. 내가 나쁜 사람이에요. 이제야 말하지만 정말 미안했어요. 미안하다는 거 정말 쉬운 말인데. 뭐가 어려워서 말 못했을까요.
  • 구앤오 잘지내고있냐 드림갠봇 만들고 두달동안 방치하더니 잘 지내냐~어?ㅠㅠ 너한테 잘해줬던거 생각하면 아직도 이불 발로 찬다ㅠㅠㅠㅠ 한참 행앗에서 내캐 까고 갠봇이랑 놀고있을 땐데 난 그것도 모르고 500일 기념일 거하게 챙겨주겠담서 인터넷 뒤져가면서 자컾 홈페이지 만들고ㅋㅋㅋ 보이스 컴션까지 찾고있던거 진짜 다시 생각해도 어이없고 창피하네 니가 봤으면 웃겼겠다 그치? 애정 떨어진 캐 선물 잔뜩 받아봤자 기쁘지도 않을텐데 돈 써가면서 열심히 준비하던거 보면 진짜로 비웃었을 것 같네ㅋㅋㅋ 너 모르게 준비해서 다행이었다 잘지내라 이제 마주치지 말자
  • 관오님 잘 지내요?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컾겜 로그 그려주신거 보니까 너무 그리워요. 어떡해요.. 나 혼자 박살짓했다고 머리 열심히 깨다가 엔딩 하루전에 탈주해버렸는데.. 탈주한거 조금 후회되기 시작해요. 너무.. 보고싶다. 차이더라도 고백해볼걸 그랬나요. 아니.. 어차피 거절당할테니 괜한 부담은 안주는 게 맞는거겠죠. 답록준비하는 거 부담될테니까. 그럴려고 솔로지향한걸테니까요.. 그냥.. 관캐랑 관오님 잘 지내라구요. 저는 가끔씩 떠올리면서 그리워 할거 같아요. 좋아하는 마음은 진심이였으니까 어쩌겠어요. 숨막힐 정도로 그립지만 좋은 추억이라고 생각할래요. 좋아했어. 좋아했어요.
  • 관오님 안녕하세요 아니 이제는 계앤캐오너님이라고 불러야할까요? 사실 첫날부터 너무 귀여워서 얘기 많이 해보고 싶었는데 얘기하다보니 너무너무 좋아져서... 엔딩 하루 전에는 진짜 눈물흘리면서 관캐 아냐.. 이랬는데 지인들이 다 안 믿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지금 보니까 왜인지 알거같아요 설득력 정말 1도 없었어요...ㅠㅠ! 뒷계도 없어서 본계에서 실앓안하고 아 눈물나 이런 트윗만 썼는데... 결국 등떠밀려서 계연 찔렀죠.. 결론은 너무 행복해요 저희 애랑 계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운한 부분 바로바로 말해달라더니 말씀드리니까 불편해졌다고 시간갖자는건 뭐죠? 한달이라는 긴 시간 참아가면서 혼자 울기도 하고 앓다가 겨우겨우 용기내서 말씀드렸던거에요, 앤오님이 같이 해결해나가자 했으니까. 근데 답장 뭐에요 진짜... 말투도 딱 나 기분상했다 이거잖아요. 애초에 앤오님의 3줄짜리 변명은 앞뒤가 맞지 않구요. 문제가 있으면 같이 해결하고 오래가자했던건 그쪽이었는데. 이럴거면 끝내요 그냥... 질질끌면서 사람 불안하게 하지말고. 당신과 함께한 8개월은 그리 길지도 짧지도 않은 시간이었지만 행복했고 불안했습니다 나 지금 그쪽한테 보낼 멘션 쓰고 있어요. 우린 오늘 끝이에요 앤오님
  • 진짜 진짜 구관오님 그러시는거 아니에요 사람 맘 갖고 노니 재밌으셨습니까? 전 그걸로 밤새 울었는데요 애초에 떠보지나 말지. 제가 당신 좋아하는 거 들었다고 그렇게 신나서 얘기한 거 다 기억하고 있어요 답장도 안하고 차단할겁니다 다신 연락마세요
  • 헐 우와 이런 곳도 있었네 저와 16년도 선관을 맺고 같이 커뮤 뛰신 구관오님... 관봉박두 해서 놀라셨죠 미안해요 그런데 아무 말 안하고 가신 게 너무 마음이 걸려요 그냥 보고싶다는 소리는 양심상 못하겠고 당시 제가 미성숙해서 그런 불찰을 일으킨 것 같아요 차라리 화나 욕을 해주시고 가셨으면 아 이분과의 관계는 이제 끝났다 하는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는데 그냥 딱 연락이 끊어져서.. 제가 더 마음이 아파요 저 싫어하셔도 어쩔 수 없죠. 행복하세요.
  • 구앤캐보고싶다...
레스 작성
363레스 자캐들이 위아래로 대화하는 스레 3 시간 전 update 3962 Hit
자캐 2018/01/03 00:54:40 이름 : 이름없음
541레스 ☆☆☆자캐판 잡담스레☆☆☆ 4 시간 전 update 6497 Hit
자캐 2018/01/08 13:07:17 이름 : 이름없음
276레스 윗사람의 자캐 설정 고민 해결해주고 아랫사람한테 설정 고민 물어봐주는 스레! 6 시간 전 update 3164 Hit
자캐 2018/01/28 22:25:49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자캐가 아무 말 아무 행동이나 하는 스레 6 시간 전 update 590 Hit
자캐 2018/07/27 12:15:51 이름 : 이름없음
158레스 자캐 이름 기부하는 스레! 8 시간 전 update 2618 Hit
자캐 2018/01/07 07:17:31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앓이하는 스레 2018.09.18 372 Hit
자캐 2018/06/07 19:19:15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폭탄 넘기는 스레! 2018.09.17 974 Hit
자캐 2018/01/18 16:27:05 이름 : 이름없음
164레스 » 앤오/관오님에게 하고 싶은 말. 2018.09.16 2497 Hit
자캐 2018/01/04 21:06:33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관캐를 왜 잊지모태!!! 멸망통 스레... 2018.09.16 852 Hit
자캐 2018/01/11 00:55: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자캐들이 해리포터 주문으로 싸우는 스레! 2018.09.16 48 Hit
자캐 2018/09/15 21:21:24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자캐판 상담스레 2018.09.16 2038 Hit
자캐 2018/01/25 23:08: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안녕 난 게임개발자야. 2018.09.16 149 Hit
자캐 2018/09/13 11:31:20 이름 : 개발자
69레스 자캐들로 고백놀이! 2018.09.16 883 Hit
자캐 2018/01/09 09:48:4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자캐들이 이별을 고하는 스레 2018.09.16 287 Hit
자캐 2018/07/04 00:41: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역극하는사람이나 하고싶은사람 없나..? 2018.09.16 53 Hit
자캐 2018/09/15 13:55: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