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하려고 준비한 유튜브인데 몇달 전에 인스타 이쪽 계정에서 썸탔던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갑자기 태도 바꿔서 내 욕 하면서 끝났거든 나는 왜 그러는지 이유도 모르고 진짜 갑자기 나 차단하고 썸 같은 건 없었다는 듯이 끝났어 근데 내가 인스타 계정 비공개로 해두고 내 셀카를 올렸었는데 혹시나 그 예전 썸이 아웃팅 하지 않을까 너무 걱정 돼 우리 집 천주교라 난리 날 분위기고 내가 떠보니까 내 친구들 중에 호모포비아 많더라 어쩌지

어차피 유튜버 레드오션이라 네임드가 되지않는이상 볼 가능성 없을듯

1. 그 썸탄년이나 놈이 병신이 아닌이상 아웃팅 안함 2. 유튜브는 케바케 사바사 근데 아웃팅이 되려면 누군가 레주에게 존나게 원한 있어야함 + 집안이 천주교인건 알지만 종교 때문에 라는 말에 옥죄에서 너가 하고 싶은걸 못하는건 쫌 슬프잖어? 그리고 나로썬 많이 후회 되던것도 많더라고 그러니까 종교때문에 집안 때문에 너가 하고 싶은걸 멈추지는 않았으면해 3. 호모포비아는 어쩔수 없어 대한민국이라 어렸을때부터 동성연애에 대한 편견을 심고 당연히 안된다고 가르쳐서 그래. 그냥 우리같은 사람이 존재하듯이 포비아인 애들을 그냥 지켜만 봐 이해 하려고는 하지마 귀찮아져~~ 4. 갠적으로 난 전 썸녀나 전 애인한테 관심은 안가더라(지극히 개인적인 소견) 5. 너무 걱정하지마 다 잘될거야 6. 맞춤법 틀렸으면 미안~ 한국에 안살아서 많이 어눌해:)

유튜브 하려면 일단 계속 불안 속에서 살아야하는건 어쩔수가 없지. 누군가한테 나를 공개하는 플랫폼이잖아. 그리고 적어도 여기는 대놓고 아웃팅 시켜서 얘가 동성애자래! 이게 아니더라도 수근수근 소문으로 너도 모르게 뒤에서 퍼져나가게 되는 경우가 많지. 유튜브 보다가 정말 우연하게 누가 발견하고 친구한테 이거 걔 아니야? 이런 식으로 해서 퍼져나갈 일도 생각하고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우리학교만 해도 트위터나 인스타 하다가 애들이 알게되서 자기는 모르는 새에 전교에 소문 퍼진 애들 되게 많거든..

다들 고마워 씻고 왔는데 여러가지 조언들 많이 와서 놀랐어 진짜 말 그대로 유튜브는 날 공개하는 플랫폼이니까 기본적으로 조심해야 하는 건 맞는 것 같다 정말... ㅠㅠㅠ 어쩔 수 없지 우리나라도 그렇고 사회적으로 아직은 받아들여지지 못 하는 그런 타입의 사람이 나인 걸 어쩌겠어.... 그래도 작년부터 준비했던 게 물거품이 되게 할 순 없으니까 안심하면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해보려고 해 예를 들어서 얼굴 공개 안 하기 같은...? 브이로그 하려던 사람이라 얼굴 공개 안 해도 딱히 지장 없을 것 같아서 일단 그렇게 해보려고 내가 행복하려고 하는거지 유명세 타려고 하는 건 아니니까 내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 다들 고마워

유튜브를 얼공안해도 되는 쪽으로 다시 고민해야될거같은데..?

난 유튜브 직접 해본사람이야 전교생이 다 알고 교장샘도알고 학교앞 치킨집사장님도 내가 그중다니는앤줄 아는그정도? 그냥 별건아니고 애들한테 인간 김땡땡보단 유튜버 김땡땡으로 남겨지는 사람이었어 근데 조금유명해지다 보니까 많이부담스러워 모르는선배님들도 댓글달고 답글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고 초반엔 하트 다 달았는데 가면갈수록 달기가 어려워서 보이는것만 달다보니까 에스크에 내댓은 왜 하트안다냐 이런이야기도 많고 근데 유튜브 댓글로 내 개인정보 누설하는사람은 없었어 난 아웃팅보단 실질적인 유튜브가 힘든이유를 알려줄게 일단 편집자없으면 진짜 존나하기귀찮고 주제도 딸리고 아이디어도 딸리고 진짜 장난아니야 금전적인것도 많이들어가고 학생이다보니 공부하고 할거하고나면 놀아고싶은데 유튜브찍어야해 그래서 처음엔 취미였지만 점점 부담스러워지고 악플도 생각보다 많아서 힘들어 처음엔 악플별로없는데? 생각하지만 천명넘어도 악플없는영상이있고 조회수 몇만씩 나오는영상은 악플진짜많아 성드립도 많고 우리눈엔 안보이지만 스튜디오에서 다 걸러내고 하나하나 삭제해서 안보이는거야 그리고 점점더 자극적인걸 만들어내게된다는거 자꾸 재밌을려고 오바하게된다는거 카메라가 좀 어색하다는거 등등이있어 근데 경험하는거 자체는 나쁘지않아 하지만 정말 니가 유명해진다는 가장하에 내가사는곳을 알아내고자 하는사람도있을수있고 진짜 애들 속이 다보여... 안친했던애들이 겁나친한척 오지게하고 진짜 페메 존나게오고 근데 유튜브 접고나선 인사도 안하더라 ㅋㅋ그리고 타플랫폼을 하더라도 친구들이랑 소소하게 나누는 댓글이나 니 일상보단 유튜브에 대한 이야기들만 가득할거야 틱톡에서 친구들끼리 찍은영상 그냥 우리들끼리 보고 웃을려고 올릴려고 해도 친구들에 대한 품평도 심하고 물론 이건 내가 유튜브때문에 틱톡 유명해진건 아니라 틱톡에서 개그영상으로 좀 인기많아져서 그런거였어 난 제일 짜증났던게 선생님들이 수업시간에 내영상 트는거 그래놓거 욕나온다고 뭐라하는데 내가 불건전하다고 해도 애들이 자꾸 틀어달라해 쌤들 교무실에 모여서 내 유튜브 다봐 진짜 짜증나죽겠어 그리고 운동회땐 모르는언니들이 김땡땡화이팅 이러는거 다 감당해야해 막 복도지나가다가 모르는언니들 우르르와서 막 너 걔지? 이러면서 사진찍자고하면 찍어줘야하고 복도 지나가면서 애들이랑 웃으면서 떠들고있으면 언니들이 들으라는식으로 유튜버다 ㅋㅋㅋ이러고지나가고 아무튼그래 그래서..별로좋진않아...

아 맞다 너 미성년자면 아마 댓글창막힐거야 그거 아동청소년 보호때문에 댓글 막히더라 난 댓글보는재미로 하는데 댓글막혀서 스트레스받았어 스튜디오 들어가서 좀 손보면 댓 풀리는데 댓풀면 영상이 19금걸리는 경우가 많아서 좀 힘들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내가 머짧만보면 심장이 존나뜀 2020.05.24 269 Hit
퀴어 2020/05/24 00:46:0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우정이랑 사랑의 경계선이 2020.05.24 220 Hit
퀴어 2020/05/23 22:17:1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이거 다 우정이야 2020.05.24 239 Hit
퀴어 2020/05/23 22:02: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이런 말 좀 상처받아 2020.05.24 217 Hit
퀴어 2020/05/23 23:58:2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유튜브 하고 싶은데 아웃팅 당할까 걱정 돼 2020.05.24 242 Hit
퀴어 2020/05/23 23:14:24 이름 : .
39레스 솔직히 진짜 퀴어판 의미부여 2020.05.23 581 Hit
퀴어 2020/05/23 00:13:2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다들 자기 지향정체성 뱃지 달고 다녀? 2020.05.23 278 Hit
퀴어 2020/05/23 11:52:5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연락이 안오니까 기분이 우울하네 2020.05.23 188 Hit
퀴어 2020/05/23 21:10:00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여중여고에서 교내연애한 썰 풀어본다... 2020.05.23 450 Hit
퀴어 2020/05/22 02:00:0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어떡하지 2020.05.23 134 Hit
퀴어 2020/05/23 19:21: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는 자주 내 몸에 갇혀있다는 생각이 들어 2020.05.23 205 Hit
퀴어 2020/05/23 08:06:50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올해까지만 좋아하고 포기한다 2020.05.23 1172 Hit
퀴어 2019/02/13 21:33:20 이름 : ◆E8nSKZfWqqn
9레스 궁금한거있어 2020.05.23 245 Hit
퀴어 2020/05/23 01:24: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좋아하는 사람이 연상이 취향이라네 2020.05.23 147 Hit
퀴어 2020/05/23 14:04:4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여자를 소개받았다, 뭘까? 2020.05.23 326 Hit
퀴어 2020/05/22 20:29: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