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치마 무릎에서 몇 센티 정도로 입어? 지금 거 너무 긴 거 같아서 수선하겡

중2네 그러면 무릎위로 15센티 정도가 딱 괜찮을 듯 단 박으면 올라가거든 더 줄이고 싶으면 3학년 돼서 줄영

난 15센치 즐여입었었어 짧다구 혼나긴 했지만...

>>6 ??ㅋㅋ >>2 고1 이야. 스레주 나니까 헷갈리지망 ㅠㅠ

우리학교 교복은 원래 짧드라 무릎 위 한뼘이야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우린 부모님 눈엔 짧은데 내 눈엔 길어보여...

>>9 65사이즈야 스마트에서 샀고

>>13 많이 긴것 같다 싶으면 한단 줄여

단도 박을 건데 이러면 양 옆도 줄겠지? 우리 중학교가 좀 자유로운 편이었고 사복을 입어서 교복에 대해서 아는 게 없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얘들아 내 배 이상함 2020.05.24 50 Hit
잡담 2020/05/24 00:45:2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2020.05.24 57 Hit
잡담 2020/05/07 17:27: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중3 겨울방학 직전으로 돌아가고 싶다ㅠㅜㅠㅜㅜ 2020.05.24 72 Hit
잡담 2020/05/23 20:19:16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내가 너 좋아한다고" 2020.05.24 83 Hit
잡담 2020/05/23 23:35:42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나 스레딕 처음이야!!! 2020.05.24 101 Hit
잡담 2020/05/23 08:34: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키보드 ㅊㅊ받는다ㅏ 2020.05.24 25 Hit
잡담 2020/05/24 00:13:59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내 동생 지친구들이랑 술퍼먹고 다니는데 2020.05.24 89 Hit
잡담 2020/05/23 22:51:1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야 라고 해두댕? 2020.05.23 59 Hit
잡담 2020/05/23 23:29: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지ㅣ금 개충격 먹었다 와 2020.05.23 72 Hit
잡담 2020/05/23 23:45: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잠결에 모기 소리 듣고 깼는데 2020.05.23 27 Hit
잡담 2020/05/23 23:40: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복면가왕 스레 2020.05.23 29 Hit
잡담 2020/05/23 23:37:41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연하가 반존대 하는 거 다들 설렌다 하는데 난 시발 왜 잣같지? 2020.05.23 183 Hit
잡담 2020/05/23 12:39:5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나 교복 치마 수선할 건데 2020.05.23 57 Hit
잡담 2020/05/23 23:26:3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퀴즈 하나 풀어볼 사람?? 2020.05.23 91 Hit
잡담 2020/05/14 12:27:1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벌레 죽이면 죄책감 느끼는 사람있냐.. 2020.05.23 57 Hit
잡담 2020/05/23 22:42: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