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원하는 추억의 애니를 골라서 그 오프닝(또는엔딩)을 부르는거야 그리고 레주가 영상만들고! 인당 3개까지 부르기 가능하고 같은애니를 고르면 노래만 안겹치면 가능하구! 대신 2곡 이상 부르는사람은 두(세) 곡다 1절만가능하고 1곡 이하로 부르는사람은 자유구! 어떠닝...해볼사람..! +)레주 계획 1.다들 원하는 추억의 애니의 오프닝 또는 엔딩을 부른다 2.곡은 1인당 최대 3개까지 가능하고 2개 이상부터는 1절씩만 부를수있다 3. 애니가 겹쳐도 노래가 안겹치면 가능하다 (단 상의 후 1.2절을 나눠부르기 가능) 4.녹음본을 올리면 레주의 편집실력으로 자료를 모아서 영상을 만든다 드뎌 동인판에 세웠어!! 참여하고싶은사람은 동인판으로와줘ㅎㅎ

이거 동인판가면 존잘들 잖뜩 나타날것같은데..

>>2 아직 계획중이라 잡담판에 올렸엉ㅋㅋㅋ 만약에 시작하면 넘어가려구

오오 좋은거같아!! 나는 하면 캐캐체 노래하고싶다ㅋㅋㅋ

>>4 만약에 나중에 하게되면 빠지면 안된다 해줘야해!!ㅋㅋㅋㅋㅋ

새벽이라 사람이 없나봐..ㅠㅠ 묻히면 이따 낮에 한 번 더 갱신해야겠엉..

난 만들게되면 참여하고싶어

>>7 헐헐헐홀홇헝헐ㄹ헝 레드카펫이라도 깔아드려야죠ㅠㅠㅠㅠㅠ

하고싶다... 노래를 잘 부르는 편이 었으면 했을텐데ㅠㅠㅠ

>>9 동인판 녹음러 피셜로 스레딕에서 녹음하는건 개꿀재미앙 꺄

>>10 나는 심지어 우리학교 음치야ㅎㅎ 별명이 퉁퉁이였음ㅎㅎ 도전해바!!

근데 혹시 추억의 애니 기준이....?

근데 동인판 상주하는사람으로서 말하자면 일단 만들면 사람 꽤 모일거야! 내 기준이지만 난 항상 합창스레에 목말라있거든...ㅎ

>>13 투니 전성기 시절..!ㅎㅎ 알아들..으려나..? 2000~2014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징..? 물론 아니여두 괜찮구

>>14 다행이다으엉ㅇㄹ앙ㄱ규ㅠㅠㅠ 이런거 다들 모여서하면 재미쓰니까!!!

미리 라인업 뽑으면 개인적으로 꿈파 캐캐체 이누야샤 코난 달천 은 꼭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기대된다!

>>17 레주 코난 찜콩이다ㅋㅋㅋㅋ

앗....미안...일본애니 생각하고있었다....

그래도 아예 모르는건 아니니까

>>19 앗ㅋㅋㅋㅋ그럴수이찌..

내가 떠오르는 건 카캡체 아니면 달천... 재미있겠다..

나 꿈빛파티시엘......하구싶다

오엠지 이런스레가? 나 달빛천사 모든노래 마스터함 하게되면 동인판에 스레세워주라 제발!!!!!!!!!!!!!!!!!!!!

난 케로로 부르고 싶당 유치원 갔다와서 꼭 챙겨봤는데

>>26 오캐이!!! 계획 다짜면 동인판으로 넘어갈예정~!!

으악ㄱ 노래부를사람 업니!!!

일단 대충 알아보기 위해..참여해볼 생각 있는 레더들은 https://forms.gle/dNQM1HrKrCwTE3iY8

슬슬 동인판으로 넘어갈준비를...

갱신 'ㅅ' 내가 꾸준히 갱신해줄게

동인판에 스레 세웠슴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남자 꼬시는 법좀 전수해줘 2020.05.27 41 Hit
잡담 2020/05/27 02:32:0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내일 학교 가면서 2020.05.27 32 Hit
잡담 2020/05/27 02:23: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와 통학때문에 5시에 일어나서 준비해야돼 2020.05.27 32 Hit
잡담 2020/05/27 02:27:4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학교급식 2020.05.27 32 Hit
잡담 2020/05/27 02:11: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친구 지금 2020.05.27 22 Hit
잡담 2020/05/27 02:13:5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해질녘 노을이 아름다운 이라는 가사들어간 노래 아는ㅅ람? 2020.05.27 46 Hit
잡담 2020/05/27 01:35: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끄으으으읕 2020.05.27 21 Hit
잡담 2020/05/27 02:01:35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내일 지각할까봐 2020.05.27 67 Hit
잡담 2020/05/26 23:35:3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 ⭐❤얘들아 이거 생기면 해볼사람있니(노래) (묻히면 갱신좀..)❤⭐ 2020.05.27 227 Hit
잡담 2020/05/24 02:17:43 이름 : ◆Gq2MpdVarcE
37레스 보통 가정에 빚 얼마있어?? 2020.05.27 188 Hit
잡담 2020/05/26 21:58:22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 2020.05.27 40 Hit
잡담 2020/05/27 00:49:3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좀 비상이다 도와줘 2020.05.27 53 Hit
잡담 2020/05/27 01:28: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 피부색이 살짝 밝은 24호인데 하얀색이나 아이보리 아우터가 잘 어울릴까? 2020.05.27 15 Hit
잡담 2020/05/27 01:49:4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얘들아 2020.05.27 73 Hit
잡담 2020/05/26 22:38: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무 우울해 2020.05.27 18 Hit
잡담 2020/05/27 01:36: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