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좀 이상한 애한테 걸렸거든.. 빨리 멀어지고 싶은데 내 성격이 거절도 못하고 좀 어리버리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어 제목 그대로 싸가지없게 말하는법좀 알려줘ㅠ

주로 무슨 대화하는지 알려줄 수 있어?

>>2 아직 그렇게 친한편은 아니긴 한데 주로 그친구쪽에서 일방적으로 대화를 하려고 해 대화내용은 주로 코로나 얘기, 개학 얘기, 공부 얘기, 기타(오늘 뭐햤냐 등) 이게 다야

기본적으로는 단답 ㅇㅇ ㅋㅋ ㅇㅋ 체가 친할때 아니면 별로고 웅 잉 엉 이런 ㅇ받침은 안쓰는게 좋아 친해지고 싶어하는 말투라서 밥먹었어? ㅇㅇ 뭐먹었어? 그냥 밥 이런식으로 대답은 해주지만 너 존나 귀찮아 티를 내봐 그러면 보통 눈치 채고 멀어져

내알빠야? 이거완전 강추

>>4 단답! 고마워 참고할께

>>5 앜ㅋㅋ 진짜 기분나빠 보인다 고마워

그냥 뒤에 계속 ㅋㅋ 붙여

그렇구나~ㅋㅋ 뭐 이렇게 해도 조아

무슨 말이든 비꼬아서 한마디에 열마디로 답하는게 존나 싸가지없음 -밥먹었어? -먹었지 그럼 안먹었냐 -뭐해? -뭐하긴 뭐해 그냥 있지

난 저거 다 했는데도 ㅈㄴ 질척거림 잘 자 라고 오면 읽씹하고 그래도 선배라서 ㅇㅇ은 못하니까 뭐 물어보면 계속 응 거리고 뭐냐고 물어보면 아 그냥 이렇게 보내는데 어떻게 더 띠껍게 해야 떨어지냐..

뭐가 이상한 애 인지는 모르겠는데 너랑 직접적으로 사이 안 좋아서 복수하고 이런거 아니면 비꼬지는 마... 그 사람 입장은 어떻겠음.. 걍 연락 안하고 싶으면 연락 온 거 하루 이틀 뒤에 보고 미안 못봤다 이렇게 서서히 줄여

뭘 고민해 한달내내 안읽씹해봐 알아서 떨어져나감ㅁㅋㅋㅋㅋㅋㅋ 그러고 한달에 한 번 읽어서 ㅋㅋㅋㅋ 이 정도만 보내던가 어 이제봤다 이정도만 보내줘도 알아서 떨어져나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나... 2020.05.25 26 Hit
고민상담 2020/05/25 01:57:13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제목수정)새롭고짜릿한인생을위하여 2020.05.25 231 Hit
고민상담 2020/05/23 17:18:50 이름 : ◆xTPiktta9Ak
3레스 내가 좋아하는 친한 사람이랑 약간 트러블이 생겼어 2020.05.25 23 Hit
고민상담 2020/05/25 01:33: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정신병원 많이 비싸? 2020.05.25 97 Hit
고민상담 2020/05/24 15:18: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05.25 15 Hit
고민상담 2020/05/24 23:41:0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넨 어때 2020.05.25 44 Hit
고민상담 2020/05/24 15:44:0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밤에 불 켜고 자는 사람있어? 2020.05.25 77 Hit
고민상담 2020/05/24 20:28:0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소두라 고민 2020.05.25 37 Hit
고민상담 2020/05/25 00:50: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등학교 자율동아리 부장 경험 있는 사람 나 좀 도와줘ㅠㅠㅠ 2020.05.25 35 Hit
고민상담 2020/05/24 18:56: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오래 살고 싶지 않은 사람 있어? 2020.05.25 56 Hit
고민상담 2020/05/24 01:36:11 이름 : ER34
13레스 선생님 짝사랑하는 고민 좀 들어줄 사람 제바루ㅜ 2020.05.24 53 Hit
고민상담 2020/05/23 00:30:56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 싸가지없게 말하는법 2020.05.24 126 Hit
고민상담 2020/05/24 02:37:2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아 잠만 나 탈모야? 고작 15세나이에? 2020.05.24 105 Hit
고민상담 2020/05/24 01:31: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 하나만 있었으면 좋겠어 2020.05.24 47 Hit
고민상담 2020/05/24 23:00:5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고에서 친구 사귀는법 알려주면 2020.05.24 60 Hit
고민상담 2020/05/24 21:10:53 이름 : 이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