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찐 되는 방법 궁금한거 다 물어봥ㅋㅎ 선넘x

언니 옷 얼마나 줄여요???

뭐 입고 다녀야 일찐 소리 들을 수 있어용???

>>2 치마는 속바지보다 좀 짧게 하고 셔츠는 좀 쪼이게 할려고 손빨래해~ 엄마가 세탁기에 돌리라 해도 내 옷은 다 내 손으로 빨래함ㅋㅎ 그래야 줄어듦

>>3 난 할머니꺼 뺏어입엉ㅋㅋ 꽃무늬 그려진 옷에 요즘엔 펑퍼짐한 일자바지가 유행이잖아? 그래서 할머니 옷중에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니깐 몸빼바지가 잇더랑ㅋㅎ 난 꽃무늬 셔츠에 몸빼바지 입음 ㅣㅋㅋㅎ 어디가면 옷 못입는단 소리 안들엉

아 그리고 내 옷은 다 형광색 상의에 똥꼬치마랑 하의실종 반바지 밖에 업음ㅋㅎㅋㅎ

>>4 우와...셔츠 버튼은 풀고 다녀요??

>>7 웅~ 말 안해도 느낌 알쟈낭ㅋㅋ 쇠골 보일정도만 한 단추 4개는 풀어 ㅋㅋ 내가 쇠골이 좀 쳐져있어성ㅋㅎ

우와 언니 담배 펴요?? 어디서 사요,?

>>9 담배당연히 피징ㅋㅋㅋ 아는 오빠가 뚫어줌ㅋㅋㅋ 그 오빠 좀 노안이여서ㅎㅋ 요즘은 말보루 질려서 전담 핀당ㅋㅋㅋ 이건 아는 오빠가 인터넷으로 주문했다캄ㅋ

언니 좀 무섭네요...학교는 잘 다녀???

>>11 학교.? 내가 인기가 워낙 많아서ㅋㅠㅠㅠ 남자들이 찝쩍댄다..;; 그리고 화장 찐하게 한다고 선도부한테 찍힐뻔한 적도 있는데 이쁘다고 풀려낫어 ㅋㅎㅋㅎ

언니 짱 무서워 몇살이에욤...?

>>13 나 1학년 6반ㅋㅎ 16살이라는건데 14살로 착각하는건 아니겟지?;;

>>15 몰 꿇어ㅎㅎㅋ 난 무릎 쉽게 안 꿇음 ㅎㅋㅎㅋ 레스주 니가 몬 말을 하는지는 모르겟다만ㅎㅎ

므ㅓ야~ 언니~~ 오랜만이다~ 여기서 보넹~~~~~ 요즘 미모 물올랐다며?

>>17 어머 내 양동생 김레스주 아니닝? 너 이름 특이해서 더 기억에 남눈뎅ㅋㅎ 우리 언제 만낭?🥺ㅠ;;

왜,, 초코빵만 조,,조아해?

>>19 아뉭ㅋ 초코빵 좋아하는거 알면 초코빵 사와야 돼는거 아냥?ㅋㅎ 맨날 너네가 바닐라만 사오니까 바닐라 지겨워짐ㅋㅎ

어머 얘 오랜만이다~~ 잘 지냇어~~~? 우리 언제 술한잔해야징~~ㅎㅎ

ㅋ 니네 팸 애들 뷁궭고 애들이랑 싸움붙어서 개처럼 뚜드려맞고올예정이라는데 잘 됐다ㅋㅋㅋㅋㅋ

>>21 나 요즘 술 끊음ㅋㅎ 그래도 언제 한번 봐야징~ >>22 지랄하넹ㅋㅎㅋㅎ뷁궭고 애들 ㅈ밥이든뎅~?

>>8 쇠골이 아니라 쇄골입니다

>>24 어 구랭ㅜ 좀 틀릴수도 잇지 너무 띠겁당?ㅠㅠ 담부턴 조심할궹~~

>>26 잠만 너 맘에 든다고 햇던 남자애 있는데 너랑 동갑이얌 걔 소개해줄겡ㅋㅎㅋㅎ

>>27 딱 보면 몰랑? 이것도 컨셉이라 말 쥴라 띠거운 거라궁ㅋㅎ 알겠오??

>>30 모야 비버오빵ㅋㅋ 박력이써😽 먄 나 이미 찜해둔 사람 이쏘ㅠㅋㅋ

야.나랑 맞짱뜨자.난 중국 서열1위 왕뜨이옝이다.니가 한국 서열2위라지? 지금당장 베이징으로 날.아.와.

언니 ~ 나 맞았엉.... 너무 아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3 모지 이 좟밥운? ㅠ 빽 끌고가도 되징? 중국에는 인구 수 많아서 빽 100명은 될려낭ㅋㅋㅋ; 글고 서열 2위 아니라 1위야^^ 알고 말해;

>>34 뭐? 언년이야 다 불어

언뉘 카레맛똥이랑 똥맛카레중 어떤게 좋아~??

>>37 몬 그딴게 다이썽ㅎ 난 고르자면 카레맛 똥ㅎ 이냔아 너는 모고를거얌;ㅋㅎ

>>38 당근빠따 똥맛카레지ㅎ 얼마나 맛있는데ㅋㅎㅋ

언니 000언니 발랐대면서여??

>>39 몰 모르넹ㅋㅎ >>40 웅 걔 ㅈ밥이드랑 ㅋㅎㅋㅎ

언니ㅠㅠ 옆동네 그 김박순 씨발련이 나 어깨빵 치고갔어ㅠㅠ~

언니 화장법 공유좀 해주세옇ㅎㅎ

레쥬도 아이라인 3개 그령??

언닝 언니 탈모 있나요?

언니 레깅스 뭐 입어요?ㅋㅋㅋㅋ 아 혹시 언니도 요즘 유행이라는 리버스 투블럭 했어용?

>>42 헐 걔 우리가 찜한곳에도 쳐 잇어서 모라 햇더니 나 툭툭 치고 다던뎅; 걔 요즘 싸가지 없옹~; 언제 한번 불러서 교육 시켜야징? ㅋㅎ

>>43 아 몰랑 귀차나 펨 ㄱㄱ

>>45 너 지금 그걸 말이라고해? 나같은 요정한테는 탈모따위 안와;;

>>46 레깅스는 나랑 안어울려서 안입옹ㅋㅎㅋㅎ 투블럭 당욘 햇징ㅋㅋ~

언뉘 남자친구 몇명이얌? 남자친구는 탈모 있엉?

이게 대체 무슨 미친컨셉인가 했는데 바보판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

>>51 나 요즘엔 남자 귀찮아져서 그냥 대충.. 23명정두? ㅋㅎ 아 귀차낭ㅇ~ 지금도 김비버꼰머한테 만나자구 연락 오는중 ㅠ

>>53 헐 김비버 걔 언니한테두 연락와써?? 어장이네....

언닝..ㅜ 우리 언제 만낭..?😢 접선하쟈구😘😘

>>54 맞아 우리 단펨 애들도 그 꼰머비버한테 당햇더라니깡?? ㅠㅋㅎ

>>55 웅 우리 언제 만낭ㅠ 안만난지 1년은 된거가테ㅋㅎ 낼 울 단펨애들이랑 롯데월드 가기루 햇눈뎅 같이 갈랭? ㅋㅎ

언니...16인데 왜 1학년이야 3학년이지..

>>58 얘 너 내 말귀 못알아 먹니? ㅋ 어르신들이 자기 나이 말할때 8학년2반 이런거 하잔어ㅋ 너 진짜 시대에 뒤떠러 지구낭? ㅋㅎㅋㅎㅋㅎ;

>>59 아 나는 또 그러길래 160살 이라는줄 알았잖아 언니;ㅋ

>>60 앙ㅋ 난 너가 무식한줄ㅠㅋ 순간 울 단펨 애들인줄 알았자너ㅋㅎ

츄파춥스 10개는 들고 가서 다 먹으면 또 먹고

>>63 박빕오빠.. 우리 동접이야.. 좋아 남친한테는 우리 사귀는거 비밀로하께🤦🏻

언니 제가 갱신했어여ㅎㅎ 잘했져

>>65 잘햇엉ㅋㅋ💕 우리 언제 만낭 한번 만나야징

국어쌤이다 교무실로 와

>>67 아 모양~ 꼰머네 완뎐,.ㅋ 그러묜 무서울줄 알아떠요~? 맞춘뻡 더 틀릴곤ㄴ데~~~~~ 틀리면 어쩔꼰대? ㅋㅋㅌㅋㅋㅋㅋ

언니 있잖아요 언니 찍은 얘들 몇 명이예요?? 지금까지 얼마 갈취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입으면 저도 일진 될 수 있나요??

>>69 나 지금까지 찍은애들 거의 한 534명 정두..? ㅋ 아 아직 전국 랭킹 5위야ㅋ;; 그리고 요즘에 누가 교복을 입냐; 사복입고 학교 쳐 가ㅎㅋ

언니 위에서는 국내 서열 1위라고 하지 않았어요?! 언니 일진 팸 이름 뭐예요?

근데 언니 어디서 일진 랭킹 확인해요? 그리고 언니 세계 몇위 일진이예요?

>>70 우와~ 저도 일진 될래요~ 언니 팸 들어가도 돼요?

>>73 얼사보내ㅋ 우린 얼사 업고 기본프사면 일단 거름

언니 왜 제 앵맑틴 빌리고서 안 돌려주세요ㅠㅠ?? 저 그거 용돈 모아서 산건데ㅜ.ㅠ

언니! 저도 한 번 일진 되려고 매니큐어에다 풀메, 사복 입고 학교 갔어요! 타투도 하고 갔는데 언니가 볼 땐 어때요??

>>75 뭐랭ㅋㅋ; 나 너 누군지도 몰라~; 너 1학년이지? 요즘 1학년 졸 싸가지 없당~ㅋ;

>>76 담배물고 갔어야지~ㅋ

>>78 담배는 제가 저한테 갑자기 선도부 ㅅㄲ들이 저한테 대들어서 피던 담배 선도부 손바닥과 얼굴에 지졌어요 ㅎㅎ 저 잘했어요?

>>79 웅ㅇㅠ 근데 담부턴 지지는거 하지 말고 손에 쥐어줘..ㅋㅋ 걔네도 담 필줄 알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41레스 캐치마*드 할사람~~?? 2020.06.17 3775 Hit
바보 2018/02/28 19:13:27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레스고 김레더는 와라. 2020.06.17 147 Hit
바보 2020/06/06 21:50:28 이름 : 스레고 김레주
17레스 바보판 로또 2 비빕로또 (내가 이었다 비빕) 2020.06.17 46 Hit
바보 2020/06/15 08:59:37 이름 : ◆jcsmJRu5U59
25레스 곤쥬님한테 궁금한거 있는사람~! 2020.06.16 91 Hit
바보 2020/06/14 20:47:47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원래 알던 사이처럼 말하는 스레 2020.06.16 519 Hit
바보 2020/04/12 10:54: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친구 어그로한테 당하고 각성했는데 어캄 2020.06.16 42 Hit
바보 2020/06/16 17:14:43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나 다른 세계에서 왔어 2020.06.15 128 Hit
바보 2020/06/14 19:19:38 이름 : 이름없음
174레스 비버들의 학교, 비밥스쿨 🏫 2020.06.15 1112 Hit
바보 2018/10/05 00:32: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댓달지마 2020.06.15 96 Hit
바보 2020/06/14 19:04:23 이름 : 이름없음
254레스 바보판 로또 2020.06.15 500 Hit
바보 2020/05/17 23:08:24 이름 : 로또
80레스 » 현직 일찐이 알려주는 일찐 되는 방법 2020.06.14 574 Hit
바보 2020/05/28 19:50:07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조폭 이름 작명소 2020.06.14 273 Hit
바보 2020/04/17 09:02:0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young a lo mal ha ja 2020.06.14 91 Hit
바보 2020/06/12 11:45:37 이름 : 이름없음
106레스 오골계~오골계 신나는 노래 2020.06.13 172 Hit
바보 2020/05/15 08:54:58 이름 : ◆bxCkldyK46n
22레스 한문장씩 모아서 글을 써보자 2020.06.13 111 Hit
바보 2020/06/07 12:22: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