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밖에서 이상한 소리 ㄷㄹ리길래 바깥 봤는데 좀비돌앋다니는 것 같 윽ㅏㄱ집앞에 쫙 깔렸어ㅠㅠㅠ 어떡해? 연장도 없ㅅ는데 피냄새 나는 거 보니까 이게 꿈은 아닌 것 같ㅎ고ㅠㅠㅠㅠㅠㅠ

😇 그렇게 그녀는 떠났다..

크와옹쿡챱챱크르루옹끼엥파샥츕화챠자작쿠숙크르릉

좀비가 아니라 >>4광견병 같은데 잘못 본거 아냐?

헐 진짜네 뉴스 나왔어;

미친...개무서워 아직도 집밖에 못나가는주유ㅠㅠ

쿵쿵쿵 저기요! 들여보내 주세요...! (팔에 물린 자국)

꾸웨에메레ㅜ렙게벻ㄼ르베ㅓ궫뀽

눈 마주치지마 큰일나 랁잾아ㅓㄴㅂ애냐텨머바머ㅓ머ㅗㅓㅏ

눈만 마주쳐도 감염되는 건가? 심각하네

히에엑ㄱ끆끄으으으으으와와와와와와아왕 조오오오므므므브브ㅡㅂ비 이인기가가ㅏㄴ 파팔 뜨드ㅡㅡㄷ 먹ㄱㄱ고고 싶프프프다

뭐야 일단 직접적으로 눈만 안 마주치면 되는듯 생존자들은 거의 다 안경을 쓰고 있어 나도 얼른 유리알 안경 줏어썼다 다들 조심해 물리지만 않으면 살 수 있어 얼른 안경이나 선글라스 쓰고 밖에 절대 나가지 마

이이이ㅣ이느느느가가가ㅏㄴ 파파파ㅏㄹ 마마ㅏㅅ이이있듣다다다다

썼다아ㅏㅏ 오우야... 썬글라스 찾는다고 고생했.... 에에에ㅔ!! 살려줘어ㅓㅓㅓ 여기가 밖인 줄 생각 안하고 있었더!!!!

시바 당장 내일 학교 어캄 티비틀어봐 공중파고 뭐고 다 지직거리고 방송국은 텅 빈 것 같던데 가족들이랑 집에 있는 식량 전부 다 모아서 수량 확인히는중 내 내신점수....좀비사태라니.금방 끝나겠지?

>>16 헐.... 온라인 클래스 못보는 거???

끼에에엑 크하하하항 여여역시 이이인간으은 맛있다.... 바방소소송구구국 쳐쳐드들어가가가서 내내내 라라이브브 보보여여주저줘야지 너너너도도도 조좀비비 되되라 크킄크아아앙 하하하하 어어어 총든 인가간이다다다 끼에에엑

>>18 >>12 마약 신고는 127.......!

>>19 마마야약이 무무뭐아야야 그그것보보다다 너 저어엉말 마씨겠다.

여기기... 이ㅆ있느는 이인가간드들에게 조좀비비 바이이러스 퍼퍼뜨뜨리릴거야 하하하하하

우하하하 지그금 여긱까지지 왔다다다 핳하하하하 부부산산역 에스스커컬레이터 하하하하

암트튼 난 경부선 정보복 할 거거니까 다르른 좀비비들은 다른 노선드들 부타탁해해

우하하하하 지그금 케이이티티엑에엑스르를 탔다. 하하하하

우하하하 드디디디어 광며명역크 조종차착이다 조금만 더 있으으면 해앵시신여역크에 도도차착한다

뭐야..!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뭔일이 일어난거야?! 위 레스 보니까 안경끼면 안전하다고 하던데 시력이 나쁜걸 다행으로 여겨야겠네..

우하하하하 깔깔깔깔 드디어 해애앵시시신이다다다~~

음...얘들아,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닌 것같아. 창문 밖 열화상 카메라로 봤는데 좀비들이 하늘만 쳐다보고있어... 아파트 공략할라나봐...

>>28 어떡해.. 나 아파트사는데.. 좀비들이 어딘지 파악할수도 있으니까 층은 말 안할게. 너도 조심해!

>>29 걱정마 우리집 옥상이라 농사 가능해 안 그래도 저번에 감자만 30개는 심었어... 일단 토마토나 감자, 고구마 위주로 심어갈라고... 지금 혹시모르니 창문에도 펜스설치중! 너레더도 조심!

>>30 바바나나나나는 없없어어어?

우하하하하 바미미이이 되되었스습니니다 조좀비비들으은 서서로로 고고개르를 드를어어 서로르를 확인해해주세요요

다들 괜찮아??? 나도 안경이나 선글라스 찾아봐야겠다ㅠㅠㅠ

근데 지금 무슨 일이야? (집순이 둥절)

???: 여러분! 안심 하십시오! 스레딕은 좀비 사태로부터 안전합니다!!!

>>36 에에엑~! 뭔 소리 하는 거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레스 넌 ooo 없지? 간다 2020.06.06 98 Hit
바보 2020/06/03 15:39:39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이 그림을 그대로 써서 예쁘게 만들어줘 2020.06.05 460 Hit
바보 2020/04/17 12:41:43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 무ㅝ야뭐야둬야무ㅑㅓ? 지금 밖에 좀비 돌아다니는데 내가 제정신인가? 2020.06.05 311 Hit
바보 2020/06/01 03:14:23 이름 : 이름없음
114레스 00중 최애 2020.06.05 456 Hit
바보 2020/04/26 01:44:3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인생계획을 말해보자 2020.06.04 76 Hit
바보 2020/06/02 07:09:01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국토대장정 스레♦ 2020.06.04 839 Hit
바보 2019/05/14 09:57:55 이름 : ◆1dyFcoNuoFh
18레스 구바보판 레전드 스레의 등장인물들은 어떤 것 같아? 2020.06.04 291 Hit
바보 2018/07/16 02:48: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와 미친 팔에 겁나 큰 벌레 앉아서 존나 크게 욕했는데 2020.06.04 105 Hit
바보 2020/06/04 00:14: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최상의 포식자들도 거를만한 음식 메뉴를 만들어보자 2020.06.04 67 Hit
바보 2020/05/30 17:02:40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국토대장정⭐ - 참가자모집중(경북 강원 급구)걷는거 아님 부담없이 오세요 제발 2020.06.04 3234 Hit
바보 2020/05/04 01:01:12 이름 : ◆eK2FjBzcHBh
11레스 🐱도라에몽이 돼보자🧩 2020.06.03 92 Hit
바보 2020/05/28 04:09:51 이름 : 도라에몽
13레스 뭔가 이상한? 버릇 있으면 말해보자~~~~!!!ᕦ༼✩ل͜✩༽ᕤ 2020.06.03 138 Hit
바보 2020/05/29 22:48:1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야! ooo! ~? 2020.06.02 105 Hit
바보 2020/06/01 20:45:09 이름 : 노진구
146레스 인생이 게임이였다면 있을 법한 업적 적고가는 스레 2020.06.02 1758 Hit
바보 2019/01/17 23:44:44 이름 : 이름없음
645레스 모두들 이번달 스레딕 회원비는 냈어? 2020.06.02 9137 Hit
바보 2018/11/08 19:37: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