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개못하는데 드라마 나와서 표정관리도 못 하고 ㅁ,뭐!!?! 이러는거 드라마 몰입 다 깨짐 휴

배우든 아니든 연기 못 하는데 드라마/영화에 나와서 흐름 깨는거 좆같음 배우도 아닌데 그러면 더 좆같고

ㅇㅈ 제발 발연기 좀...다른 배우들 많은데 왜 굳이 아이돌이나 가수를 캐스팅하냐...

ㅆㅇㅈ 특히 성우!!!!!성우도 추가해조!!!!!! 그리고 ㅋㅋㅋㅋ 탈아이돌 연기 ㅇㅈㄹ 하는것도 웃김 애초에 진짜 배우들은 무명배우중 그정도 연기력 널리고 널렸음

뮤지컬!!! 뮤지컬도!!!! 난생처음 뮤지컬하면서 주연자리 꿰차는데 그게 낙하산이 아니면 뭐지요..???? ^^^^^^^

뭐 아이돌은 수명도 짧으니까 배우 쪽으로도 한번씩 겸해보며 다양한 시도를 하는 건 좋아. 근데 아이돌을 쓸 거라면 적어도 연기력이 검증된 애들이라면 괜찮지. 검색하면 적어도 현대 배경 드라마나 영화에 나와서 인정받은 아이돌 몇몇은 있으니까. 근데 검증이 덜 되었다거나 연기력이 안 된다는 게 드러났는데도 계속 쓰는 건 좀;;스러움. 내 본진 아이돌이라도 연기력 안되는 애들 있어서 드라마나 영화나오면 고개를 못 드는데;; 단순 시청률이나 영화표 얻고자하는 수작이면 한두번은 통해도 결과적으로 그게 그 문화산업 썩어들어가게 하는 줄 모르는듯. 그리고 더빙이나 그런건 그냥 진짜 성우 써라 제발

ㅋㅋㅋㅋㅋ 팬들은 그걸 또 우리 애기 연기 너무 잘해요 우리 애기 연기돌이에요 우리 애기 많이 써주세요 ㅇㅈㄹ~~~~

목소리 연기는 성우에게, 연기는 배우에게, 노래는 가수에게 춤은 댄서에게.... 제발.....

전문직이 따로잇는데 왜 자꾸 아이돌을 시키는건지 모르겠다...

그래.. 아이돌 쓸수는 있음. 일단 비주얼이 되고 카메라에 익숙함. 연기는 배우면 된다 하는데 그럴거면 좀 주변인물이나 좀 감초같은 역할로 넣을것지 갑자기 주연 뙇.. 아씨 니눈빛 카리스마 1도 없어요.. 똥마려운 개새끼같아

>>4 성우 추가.. 무한도전에서 광희가 캐리비안의 해적 더빙힌거 봤어?? (물론 예능이고 다들 진지하지 않았지만) 아이돌 더빙 캐스팅 잘못하면 그렇게 될거같음.. 아 나 광희 욕하는거 아냐.. 나 그거 엄청 많이 봤어... 광희 좋아해 ㅠ

>>12 난 아이돌이 아무리 잘한다고 해도 성우 하는거 진짜 반대함. 진짜 성우처럼 잘한다! 해도 애초에 진짜 성우를 쓰면 될걸 왜??? 성우님들 계속 경쟁만 치열해지고, 일자리는 줄어들고, 진짜 서러우시겠음

>>13 맞아;; 발음, 목소리 톤, 연기 이런거에서 은근 차이 많이 나 특히 발음..

up의 이순재 만큼 연기할거아니면 더빙하지말라고 ㅠㅠㅠㅠㅠ

ㄹㅇ 이거 너무 싫어 개념 없어

나도 연예인 더빙 중에서 성공한 사례들 있는 건 아는데, 거의 대다수가 발연기에다 국어책 읽기여서 조금 어색해 보여. 무엇보다 캐릭터와 목소리가 매칭되지 않는 것도 문제고. 특히 너의 이름은의 ㅈㅊㅇ이 맡은 타키는 고딩 캐인데, ㅈㅊㅇ이 작중에서 연기한 걸 보면 아저씨 느낌이 나서 좀 이상했어. 최근엔 저연령층 애니에서도 연예인 더빙 있는 것 같더라. 아이엠스타라고 애기들 보는 아이돌 애니인데, 그쪽 캐인 미르 성우가 배우 ㅇㅇㄴ로 캐스팅 되었어. 예고편부터 발연기가 나왔고, 그래서 많이 욕 먹은 걸로 기억해. 그래서 나중엔 결국 전문 성우로 교체되었더라. 또 하나는 레고 닌자고 무비의 니야의 성우를 키즈 크리에이터인 ㅎㅇㅈㄴ로 캐스팅한 것. ㅎㅇㅈㄴ 나도 좋아하는데, 확실히 ㅎㅇㅈㄴ가 성우 경험이 없다보니 상당히 어색한 국어책 읽기가 나왔어. 그렇게 ㅎㅇㅈㄴ는 욕 먹고

만약 연예인 더빙 하고 싶거든 이순재처럼 더빙 경험 있는 분을 데려오던가 아님 정준하처럼 최소 이미지라도 맞춰보고 데려와라

잘하면 말도 안하는데 특히 ㅈ돌들 배역에 대한 이해도 노력도 안하고 대충하는거 티나서 개싫음

차라리 배우라면 연기가 직업인 사람이라 ㅇㅋ 할 수 잇는데 연기가 메인이 아닌 분들이 주연성우 맡으면 어캄... 360도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게 쉬운 일도 아니다 보니 결과물이 너무 구림

이순재는 배우직업에서도 발음에 신경쓰시는걸로 유명하잖슴. 장음 같은것도 다 외우고 계시고 소리내는거, 발성, 발음 다 직접 공부하셔서 자연스러운거임. 성우라는 직업이 있는데 거기에 성우아닌 사람이 들어가면 그 정도 노력은 해야하는거 아닌가?ㅋㅋ

아 진짜 웹툰이 드라마화 되는것에서 왜 아이돌 쓰냐고 ㅠㅠ 좆두 안 어울리는데

두번씩이나 이 거지같은 섬에에 버려지다니이

>>24 미친ㅋㅋㅋㅋㅋㅋㅋ

>>24 그건 생각하면 웃기니까 즐겁기라도 하지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니까 소녀의세계 떠오른다 하..

아이돌들 수명 짧으니까 다른 길도 찾고 그러는거 욕하는건 아닌데 할거면 좀 단역이나 조연부터 해서 천천히 실력 쌓은다음에 어느정도 여건 될떄 주연해도 되잖아. 이제 막 연기/더빙 들어와놓고 주연부터 꿰차서 발연기하는게 싫다. 시청자들이 드라마/영화/애니메이션을 즐겁게 몰입하려고 보는거지 발연기 보면서 웃으려고보냐. 발연기보고 웃으려면 그냥 예능보면 된다고.

>>30 나도 이 생각함. 아니면 최소 그 아이돌 이미지에 맞는 역할로 캐스팅하던가

개싫어 진짜 제에발 실력 완성된거 아니면 연기판 성우판 기어들어오지 좀 말았으면 좋겠어 저렇게 작품 몇개 개ㅆㅊ내놓고 나중에 우리 애 실력 많이 발전했다구요ㅠㅠ 노력파ㅠㅠ ㅇㅈㄹ하려고 빌드업짜는거야?? 존나싫어 본업이나 잘하세요

진짜 아이돌을 캐스팅 한다는 게 좀 빡침 아이돌 팬을 주요 타깃층으로 잡는다는 얘긴데 팬 아닌 사람은? 존나 꼴보기 싫음 게다가 팬들은 못해도 괜찮아 다음에 잘 하면 돼~~ 아니 팬들은 걔네가 잘 하는줄 알고 있어 연기 개 질한다 연기 천재 이 지랄하면서

제발 할줄 아는사람한테 시켰으면 좋겠어.. ㅋㅋㅋ 드라마나 영화에 아이돌/성우 나오는것도, 더빙에 아이돌/배우 들어가는것도..ㅋㅋ 그럴거면 뭐하러 연기 배우고 노래, 발음연습 배우고 하냐구.. 아무나 쓰지...,,

더빙 일이 들어오면 연습이라도시키던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1레스 작품에서 대놓고 직접적으로 pc를 강조하는거 깐다 2020.08.03 1685 Hit
뒷담화 2020/04/02 22:09:55 이름 : 이름없음
885레스 가족.친척 등 혈족 까는 스레 2020.08.03 7267 Hit
뒷담화 2018/02/05 01:57:35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코미디 크리에이터 '흔한남매' 깐다 2020.08.03 469 Hit
뒷담화 2020/07/06 20:55:22 이름 : 냐하
386레스 더쿠 깐다 2020.08.03 10710 Hit
뒷담화 2018/08/03 13:51:0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 아이돌/모델 등등 배우가 아닌데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거나 더빙하는거 깐다 2020.08.03 521 Hit
뒷담화 2020/06/05 16:21:06 이름 : 이름없음
436레스 나무위키 깐다 2020.08.03 8533 Hit
뒷담화 2018/02/12 21:47:41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뭐만 하면 레즈로 엮는거 개싫어 2020.08.03 502 Hit
뒷담화 2020/07/23 19:39:32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피씨함을 위해 만들어진 여캐가 싫다 2020.08.03 1128 Hit
뒷담화 2020/07/13 01:57:25 이름 : 이름없음
975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2020.08.03 26018 Hit
뒷담화 2018/01/29 08:09:48 이름 : 이름없음
330레스 쌍욕 자유 구역 2020.08.03 2302 Hit
뒷담화 2020/01/05 13:01:0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잼민이들 깜 2020.08.02 573 Hit
뒷담화 2020/03/23 02:38:0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별거 아닌 일로 가정폭력 당했다고 하는 애들 까보자. 2020.08.02 289 Hit
뒷담화 2020/07/30 17:26:1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일본만화,책,드라마 같은거 번역할때 굳이 일본말투로 번역하는 이유가 뭐야? 2020.08.02 283 Hit
뒷담화 2020/08/01 18:39:5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개성있게 생긴 사람들 이쁘다고 하면 님 oo닮음 하고 비꼬는새끼들 깐다 2020.08.02 92 Hit
뒷담화 2020/08/02 16:37: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안되면 XX나 해야지/XX에나 가서 살아야지~ 이런 말 하는 놈들 개싫음 2020.08.02 95 Hit
뒷담화 2020/08/02 15:14: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