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추천 좀 받고 싶어서ㅎㅎ... 다들 뭐가 재밌었니

난 많이는 안봤지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약속의 네버랜드, 진격의 거인, 카케구루이 이런게 재밌었어

세일러문 봐 요즘 정주행 하고있는데 그시대 감성도 느껴지고 재밌음

기생수 스토리, 캐릭터, 철학, 빠른 전개, 심리묘사 모두 흠 잡을 곳 없는 작품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4월은 너의 거짓말 !!! 강력추천~~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잼민이때 보고 10년이 지나 다시 봤는데 훨씬 재미있다..

진격거 갓슈벨. ㄹㅈㄷ

청춘돼지랑 사쿠라장의 애완그녀,아노하나,4월은 너의 거짓말 왜 다 로맨스에 후유증 쎄게온것들 뿐이냐

은혼 캐들도 매력있구 개그에 시리어스에 엄청 재밌게 봐서 계속 버닝중이야 완전 추천!!!

기생수 그냥 액션 스릴러로만 생각할게 아니라, 생명체로서의 인간의 역할을 돌아보게함

사쿠라장이랑 아노하나, 데스노트, c

기생수 : 인간이 아닌 존재가 인간보다 더 인간다워지면서 인간이 아닌 존재로써 인간에 대해 신랄한 평가를 해줘서 스스로를 돌아보게 만드는 작품. 암살교실 : 위 작품과 마찬가지로, 인간이었지만 인간이 아니게 된 희대의 킬러가, 사회의 축소판인 학교에서조차 인정받지 못하고 실패작 취급받는 아이들을 1년동안 가르치는 내용의 성장물.개인적으로 마지막편이 너무 인상깊고 슬펐던 터라 강력하게 추천하는 작품. 강철의 연금술사 : 가족애,형제애. 그 이상으로 표현할 방법이 있을지 모르겠는 작품. 동생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내던진 주인공이, 인간군상과 진리라는것에 대해서 고찰해나아가며 성장하는 작품. 역시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함.

레전드는 데스노트지

내 입장에선 디지몬...

베르세르크 근데 이거 19금에 멘탈 터뜨리는 요소 존나많음

리제로, 4월은 너의 거짓말, 청춘돼지, 내청코,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하이큐... 내 인생 만화

K! 마이너하지만 브금과 캐릭터가 다모클레스 검 세계관이 무지막지하게 좋았어...

재밌게 본건 약속의 네버랜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전생했더니 슬라임이 되었다, 카케구루이,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지박소년 하나코군, 하이큐, 쿠로코의 농구,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이렇게 있어 더 있는데 생각이 안나네... 여기서 취향대로 골라서 봐!!

>>26 앗 추천하려고 했는데 있네!!! k진짜 재밌어.. 여성향과 남성향을 동시에 잡은 갓애니야 진짜 꼭봐!!

4월은 너의 거짓말 약속의 네버랜드

>>29 바이스만이 너무 예뻐...90세 먹고도 그 얼굴 유지하고 머리만 기르니까 진짜 최강이더라.

팝팀에픽 가끔 머리아플때 아무생각없이 보기 좋아

카케구루이랑 약속의 네버랜드랑 강철의 연금술사랑 기생수랑 4월은 너의 거짓말이랑 암살교실이랑 귀멸의 칼날이랑 나만이 없는 거리랑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가 재밌대 물론 난 안봄 아 작화짱은 바이올렛 애버가든(?)이래

결계사 마인탐정 네우로 히어로 셔클 뿌까

신세기 에반게리온, 시리얼 익스페리먼츠 레인, 아키라 정도? 난 옛날애니를 더 좋아해

기생수 1988년부터 연재했던 걸 이제 와서 2014년에 애니화했다는 것만 봐도 이미 명작임 진짜

하가렌... 솔직히 여러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즐서웠지만 아직 뛰어 넘을 만화가 없었어 나한테는

혹시 샤를로트라고 아니

오란고교 호스트부 암살교실 코난 귀칼 오늘부터 신령님 새벽의 연화

>>39 나 이거 쓰닌데ㅠㅠ 샤를로트 어제 처음 봤는데 잼떠라ㅠㅠㅠ

>>41 나도 딱 1화 보자마자 최종화까지 정주행했다...

싸이코패스 : 철학적 부분 액션 까지 완벽 한 시스템이 나라를 독점한 결과를 잘 보여줌 좀 잔인하긴 한데 익숟해짐. 캐릭터들 매력 터짐. 선악의 경계 모호성 잘 보여줌 쇼와겐로쿠 라쿠고 신쥬 :소재독특 감성선 굿 여운남고 한사람 인생사 를 볼 수 있어서 방대하고 좋음 대사도 서성적 이고 성우들 연기도 잘해. 만화보단 문학 소설 읽는 느낌

베스트:데스노트 -이건 내가 죽을떄까지도 계속 챙겨볼 수도 있을것만 같다 개그:팝팀에픽 -말해뭐해 치유:바이올렛 에버가든 -노래 들으면 편지써야할 것 만 같은 느낌

아무래도 객관적으로 레전드 애니는 강철의 연금술사, 데스노트, 사이코패스아닐까...그외에는 의외로 오덕감성이라서 취향탄다는 것도 많더라 내 취향이면서 잘만들었다 싶은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쓰르라미 울적에, 엘펜리트, 메이드 인 어비스 정도? 근데 이건 비덕이 보기엔 좀 오덕같고 오글거릴듯

원피스 이누야샤 소아온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리제로 미래일기

페어리테일 이누야샤 디지몬 오늘부터 신령님 아따맘마 못말리는 3공주네 너에게 닿기를 그럼에도 세상은 아름답다 월간소녀 노자키군 신의 괴도 잔느 김전일 새벽의 연화 빨가머리의 백설공주

강철연 ㄹㅇ루 내인생 올타임 레전드 오리지날도 리메이크도 재밋음 그리구 카구야님이랑 노자키군 정도? 재밌게 본 럽코물임 인생소설 팬심으로 빙과도!

뽀로로ㅋㅋㅋ 콩순이도 잼다

원피스 꿈빛파티시엘 캐캐체 이누야샤 못말리는 3공주네 아따맘마 약네랜 등등... 여기서 꿈파가 제일 좋아...사실 지금도 보는중임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데스노트, 사이코패스, XXX홀릭, 흑집사, 판도라하츠, 세븐고스트, 고식, 단탈리안의 서가, 사쿠라코씨 발밑에는 시체가 묻혀있다, 란포기담, 91데이즈, 13구 감찰과, 데스퍼레이드, 조커게임, 바티칸 기적 조사관, 육화의 용사, 나츠메 우인장, 마법사의 신부, 새벽의 연화, 바이올렛 에버가든, K..더 있는것 같은데 생각 안난다

소닉 X 아동용 SF 애니라 처음엔 언뜻 보면 유치해보일 수 있지만 회차가 진행될수록 점점 세계관이 넓고 암울해짐 그리고 캐릭터별 서사가 너무 찌통이야 ㅜㅜ 가슴 아픈 이야기가 많아...

원피스 하이큐 암살교실 진격거 ..하 시간만 있으면 다 정주행 하고싶다

오늘부터 신령님ㅜㅜㅜㅜㅜ 난 ova 내용과 원작을 보려고 이 애니 본다.. 너무 좋아 ㅜㅜㅜ

카우보이 비밥, 울프스 레인, 강철의 연금술사

진격거.. 진격거는진짜레전드다가슴이웅장해진다

케모노 프렌즈(1기 한정, 2기는 보지 않는 걸 추천) 데스노트

강철의 연금술사 ㄹㅇ 찐

하이큐! 방학 되면 꼭 다시 몰아봤는데 어떻게 몰아볼 때마다 최애한테 치이고 또 치여ㅋㅋㅋㅋㅋ

은혼! 취향 많이 타는 작품이긴한데 10년전의 하이큐, 히로아카 였거든 진짜 인기 많았어 재밌고... 근데 섹드립에 면역없으면 보기 힘들거야 ㅜㅜ

이게 없다고?? 리제로!!

노게임 노라이프!!!!위에 없는거 같은데 이거 진짜 게임 하는애닌데 게임 이기는 과정이 대박임ㄷㄷ 원피스 솔직히 요즘은 별로;;근데 나는 그 에이스 죽는 그 전쟁부터 몇년 지나고 동료 만날때! 이 구간 좋아함

카케구루이 개래전드지

>>37 1988연재작이었음? 오매ㄷㄷ;;

에바 데노 각잡고 n번까지 본 애니는 저거뿐

요즘 쏟아져나오는 이세계물 난 존나쎄 존나멋져 오오 일본 최고 오오 하렘/역하렘 이런거 가벼운거 말고 예전의 명작들을 알려주겠다. 아.. 막 적으려다가 여기 전연령 애니만 적어야 하는건가? ㅋㅋㅋ 음, 17세이상 아닌걸로 골라보자면 [정령의 수호자] 소설이 원작이라 내용은 당연히 탄탄하다. 주인공은 성인여자와 남자아이. 모험,성장물? 배경 그리면서 혼을 갈아넣었는지 감탄하게 됨. 작붕도 없음 여주가 30대 용병으로 11살 남자애를 지키는걸 하게 되어 도망다니며 사는데 액션씬도 좋고 애가 성장해가는것도 좋고 재밌어 재밌다고오오 그리고 [판타스틱 칠드런] 7세 이상 관람가능 ㅋㅋㅋㅋㅋㅋ 근데 주제가 애들이 볼만한게 아닌데??? 분명 연령제한 매기는 인간들이 앞에 몇화만 보고 아이들용이군 땅땅! 했을거야 이거는 초반에 엄청 지루해(?) 여주 짜증나고 그러는데 이게 총 몇화지 26화네 어 반쯤은 질질 끌면서 명작이라 해서 보는데 으으 내가 이걸 왜 보고있는거지 이러다가 후반부에 모든 떡밥과 반전과 진실이 들어나면서 눈물 콧물 쏟고 비명지르면서 보게됨. 마치 반지의 제왕같았다. 반지의 제왕 책으로 읽으면 1권 엄청 지루하거든ㅋㅋㅋ 어... 하나만 더 하자면 [지구로/Toward the Terra/테라에] 1978년 만화원작/ 1980애니/ 2007리메이크 이렇게 있는데 - 2007년 리메이크 버전을 보면 된다. 당시 모두가 지구 환경파괴 너무심해! 하면서 지구 떠나는걸 만들떄 혼자 지구로 돌아가자! 라는걸 쓴 획기적인 작품이였지. 이거는 초반에 그림체가 이상해!할수도 있는데 1980년대 그림체랑 2000년대 그림체를 섞었기 떄문이야. 내용을 진행할수록 1980년대 그림체를 천천히 없애고 완전히 2000년대 그림체로 바꿔 애들이 예뻐진다 ㅋㅋ 내용 엄청 좋으니까 그림체 때문에 안봐! 하지는 말아줘 ㅠㅠ 애니를 많이 보면 많이 볼수록 아 여기서 이 캐릭터는 이렇게 행동하겠지 저렇게 행동하겠지- 그게 빤히 보이잖아? 그리고 실제로 그렇게 행동하고, 재미없고... 근데 얜 아니여서 신선한 충격을 ㅋㅋ 무튼 내가 추천한 3개 보게 된다면 나 앵커 걸어서 알려주라...ㅎ 오덕이 아닌 사람들도 볼수 있는 명작들이라고 생각한다. 소년 열혈 만화 싫고, 남성향 살색이 남발한것들도 싫고 여성향 로맨스 학원물도 싫고 스토리 탄탄 캐릭터성도 탄탄, 캐릭터 development도 있어야 하고 하면서 쳐내다보면 볼수 있는게 난 별로 없더라. 내가 추천하고 싶은 몇몇개는 위에서 이미 딴 레더들이 했기에 안한다

제발 카캡체봐줘 ㅜㅜ 마법소녀물중 진짜 최고임

솔직히 페어리테일이 진짜 재밌었어 스토리도 안 지루하고 캐릭터도 개성 있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일본 애니 추천좀 해주라 1시간 전 new 56 Hit
애니 2020/09/21 21:24:5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진격거 우익임? 2시간 전 new 73 Hit
애니 2020/09/15 22:18:23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리메이크 됬으면 하는 애니/만화/웹툰/영화/드라마/특촬물이 있어? 2시간 전 new 299 Hit
애니 2020/01/26 15:05: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캐캐체 아무 꿈 결국 신부였음? 2시간 전 new 6 Hit
애니 2020/09/24 02:09: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진격거 3시간 전 new 18 Hit
애니 2020/09/23 14:35:44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 너네들이 생각하는 레전드 애니 뭐야 6시간 전 new 719 Hit
애니 2020/06/11 01:03:07 이름 : 이름없음
673레스 애니캐 이름으로 끝말잇기 6시간 전 new 3362 Hit
애니 2018/08/02 18:38:53 이름 : 이름없음
238레스 애니 판에 빠지면 섭한 스레, 명대사 스레!! 7시간 전 new 2456 Hit
애니 2018/02/18 01:35: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네이버 최강자전 투표 안 한 사람?! 11시간 전 new 44 Hit
애니 2020/09/21 22:32: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짱구 극장판 중에 15시간 전 new 55 Hit
애니 2020/09/22 10:37:10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애니/웹툰 추천 통합스레😘😘 18시간 전 new 996 Hit
애니 2019/12/13 16:06:38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서로 닮은 캐릭터의 사진을 올리는 스레 2020.09.23 1018 Hit
애니 2019/04/01 18:09:25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제일 좋아하는 애니 op랑 ed 말하는 스레! 2020.09.22 301 Hit
애니 2019/09/28 13:28:03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너네 기억 속에 아련한 애니 있니 2020.09.22 497 Hit
애니 2020/05/26 03:18:40 이름 : 이름없음
463레스 기억 안 나는 웹툰 or 애니 or 만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 2020.09.22 5085 Hit
애니 2019/07/28 03:43: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