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전쯤인ㅇ가?? 돌아다니다가 존ㄴ나 말랑하게 생겼ㄴ는데 눈 땡글땡글 핝것도 멈뭄이 닮았고 멍 때리는것도 귀엽구ㅜㅜㅠ 해서 찾아볼라구 캡쳐 해놨는데 누군지 모르겠ㅅ어서,, 도와죠 레더들..

오대오 머리에 살짝 웨이브 넣은것도 내 취향이야 및ㄴ친..

정확한 건 아니지만 비투비 창섭 아니야...?

비투비 창섭 맞는 것 같다

사실 저분 비투비내 stone I 중 하나임

>>4 >>5 오오!! 찾았ㅅ어!!!ㅠㅜㅠ 진짜 고마어ㅜㅜㅠㅡ

>>6 잉?? 왜??ㅋㅋㄱㅋㄱㅋ

>>8 이창섭 개웃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9 찾아봐야겠다ㅋㄱㅋㄱㅋ

이창섭? 사진 청초미 오진다,,,,

>>11 그치!!ㅠㅠ나 입덕 직전이야 어트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내가 파는 아이돌 이번달에 컴백하는데 2020.07.04 48 Hit
연예인 2020/07/04 01:41:5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사람 좀 찾아줘,,ㅠㅠ 2020.07.03 136 Hit
연예인 2020/06/30 16:50:3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솔직히 전소연은 솔로로 가야됨 2020.07.03 265 Hit
연예인 2019/12/15 09:51:56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는 다른 그룹이 본진 팬송 부르면 기분이 어떨거 같아? 2020.07.03 157 Hit
연예인 2020/07/01 21:15:21 이름 : 이름없음
91레스 인간으로서 존경하는 연예인,아이돌,솔로가수 2020.07.02 853 Hit
연예인 2020/02/18 14:10:0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여기에 피오팬은 없나??...... 2020.07.02 120 Hit
연예인 2020/06/25 20:05:23 이름 : 이름없음
134레스 방탄 병크 2020.07.02 1178 Hit
연예인 2020/06/01 01:06:0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멜로디들은 민감할 수도 있는 질문이야!! 2020.07.01 141 Hit
연예인 2020/06/28 06:18:56 이름 : ◆kr83AY6ZcpP
4레스 💖여돌 덕질 통합스레💖 2020.07.01 43 Hit
연예인 2020/06/29 03:12:55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덴마크 국민 배우 섹시 미중년 매즈 미켈슨 주접 떤다 2020.06.30 146 Hit
연예인 2020/05/31 13:01: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미들아 들어와방..ㅠ 2020.06.30 88 Hit
연예인 2020/06/30 13:36: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06.30 19 Hit
연예인 2020/06/30 13:32:0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아이즈원 너무 좋아 2020.06.29 141 Hit
연예인 2020/06/17 20:46: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혹시 빈첸 180501에 인스타 라이브한 영상 있으신분? 2020.06.29 41 Hit
연예인 2020/06/29 21:37: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서예지 있잖아 2020.06.29 118 Hit
연예인 2020/06/29 09:15:0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