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난 사람 이 글씨 써주라 스레딕에 글씨 잘 쓰는 사람 많더라 >>2

나는 못쓰니까 구경해야징

쓰긴 썼는데 너무 못썼네...미안 스레주.......ㅎ

n년차 노트 정리 내공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글씨는 못 쓰지

>>4 허어어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무심한거같아

>>5 오ㅋㅋㅋㅋㅋㅋ 영어공책에ㅋㅋㅋㅋ 매력있어

>>6 와 마지막꺼 진짜 잘쓴다 너무 좋아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2레스 하나뿐인 여사친 생일선물 추천 좀 2020.06.30 76 Hit
잡담 2020/06/30 15:10:0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엥 뭐야 서예지 김수현 2020.06.30 95 Hit
잡담 2020/06/30 20:54:25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나만 ㄹㅇ 인간관계에 정없어??ㅋㅋ 2020.06.30 200 Hit
잡담 2020/06/26 21:48: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폰에 SIM카드 없다구 떠 2020.06.30 26 Hit
잡담 2020/06/30 21:05:1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성격 바꾸고싶다 2020.06.30 33 Hit
잡담 2020/06/30 20:15:0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심심한 사람 2020.06.30 27 Hit
잡담 2020/06/30 19:37:0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무슨 판 있는지 봐바ㅏ 빨리ㅣ 2020.06.30 56 Hit
잡담 2020/06/30 20:52:3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다들 설레는 얘기 좀 해줘 2020.06.30 41 Hit
잡담 2020/06/30 20:11:0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생일선물로 과자 받으면 기분 어떠냐? 2020.06.30 51 Hit
잡담 2020/06/30 20:19: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왜 이때만 졸린걸까 2020.06.30 12 Hit
잡담 2020/06/30 20:37: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스타킹 항상 신어? 2020.06.30 36 Hit
잡담 2020/06/30 20:38:05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아니 근데 고등학생이 원래 이렇게 놀 시간이 없어? 2020.06.30 328 Hit
잡담 2020/05/12 19:03:4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러면 친구 안사귀는게 맞겠지? 2020.06.30 35 Hit
잡담 2020/06/30 20:03:17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얘들아 빨리 들어와봐 2020.06.30 109 Hit
잡담 2020/06/30 17:40:4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터치 알레르기 있는 사람? 2020.06.30 87 Hit
잡담 2020/06/30 15:39: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