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섞인 따끔한 말? 조언 같은거 해주라 짝녀 다 잊었는데 하필 매일 계속 봐야 하는 사이라 질투나고 신경쓰이고 그래 나도 이런 내가 싫고 포기하고 싶은데 내 마음이 그게 잘 안돼 그냥 너무 힘든데 나한테 조언좀 해줄래?ㅠㅠ

매일 봐야 하는 사이면서 혼자 짝사랑하고 맘대로 질투하고 신경쓰고 혼자 포기하려는데 혼자 힘들기까지 하게? 아직 질투가 더 나고 신경 쓰이면 직진하고 포기 할 거면 쿨하게 잊어 좀 너 혼자 그 난리 칠동안 걘 아무것도 모르고 있을걸? 그니까 직진을 하던 쿨하게 잊던 둘 중 하나라도 하는게 맘 편할거야

>>2 쿨 하게 잊고 싶은데 그게 잘 안돼 ..ㅠㅠ

>>2 "너 혼자 난리 칠 동안 걘 아무것도 모르고 있을걸" 여기서 소름 돋았다 고마워 너 덕분에 쿨하게 잊을 수 있겠어 ㅠㅡㅜㅜㅜ

>>3 어맛 따끔하게 말한다고 하긴 했는데 잘 안되지 잊는거.. >>4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다 ㅠㅠ ㅠ 둘 다 나중에 꼭 좋은 사랑 만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76레스 Y 23시간 전 new 6679 Hit
퀴어 2019/10/12 04:02: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20.07.03 39 Hit
퀴어 2020/07/03 00:49:2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금사빠라서 또 이불킥하면서 후회할까봐 못다가가겠음 2020.07.02 103 Hit
퀴어 2020/07/02 23:01: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 새끼 좀 또라이 같음 2020.07.02 269 Hit
퀴어 2020/07/02 09:40: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나 이번 짝사랑 개 망하뮤ㅠㅠㅠㅠㅠ 엉엉 2020.07.02 264 Hit
퀴어 2020/07/02 00:25:5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녀언니 2020.07.02 158 Hit
퀴어 2020/07/02 17:56:32 이름 : 언니좋아해
80레스 본인 mbti 적고 가~!! 2020.07.02 1113 Hit
퀴어 2020/03/04 03:32:4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나 정신차리게 따끔한 말 해줄래 2020.07.02 343 Hit
퀴어 2020/06/30 21:55:45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이미 지났지만 스톤윌 51년 기념으로 내가 가진 퀴어 짤을 풀어보자 2020.07.02 488 Hit
퀴어 2020/06/29 00:56: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아 2020.07.02 106 Hit
퀴어 2020/07/02 15:55: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20.07.02 69 Hit
퀴어 2020/07/02 15:18: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유니콘이 상징하는거 2020.07.02 245 Hit
퀴어 2020/07/01 21:10: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네가 봤으면 2020.07.02 109 Hit
퀴어 2020/07/02 12:13: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왜 나랑 눈마주치면 웃어?? 2020.07.02 116 Hit
퀴어 2020/07/02 10:46:4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솔직히 퀴어라 좋은건 2020.07.02 248 Hit
퀴어 2020/07/01 22:42: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