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부 시이발 시발시발 집에서 누가 이걸 빚냐고 근데 내가 이런거에 열정있어서 뭔가 특별한거 만들고싶어;;;;; 추천해주라!! 완성..>>6 후기..>>12

재떨이 어때? 저번에 보니까 디자인 이쁜거 많던데

향토 촛농 떨어지지말라고 만드는 받침대??

반죽 대충 직육면체로 빚어서 이 안에 그것들이 있습니다 으때

2시간동안 내가 도대체 뭘 만든걸까

애기들쓰는 그릇같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휼륭한 대화수단으로 쓰이는 전기톱

>>7 이래보여도 2시간동안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눈 빠질거같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하긴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

자자 얘들아 후기 가져옴

먼저 도자기선생님은 우왕 귀얍게 잘만들었다 우와 귀여워 근데 진짜 잘 만들었어 하면서 계속 귀엽다 연발하심 그리고 담당선생님이 다른애들꺼 보시다가 갑자기 내꺼 보시더니 어머!!!!이 고양이 누구야~~~!?!?(곰임) 어머 너무 잘만들었다 어머 누구야??? (젓..저염..) 어머 너무 잘만들었다 어머 너무 잘만들었어 LSY야~(내이름 아님) 근데 진짜 잘했다 LSY야~ 와~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내이름 아님) 내가 제일 칭찬받음 양심이 좀 걸리는데 졸라 뿌듯

근데 나도 사실 귀 만들때까진 곰이였는데 완성하고 자연스럽게 시발 고양이만 몇 번 째야 이러고 있었으니 그냥 넘어갖

으악 커엽다 ㅋㅋㅋㅋㅋ 코밑에 선때문에 고양이로 보인듯? 귀여워

뭐야 곰이었냐. 쥐인줄알았는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수행평가가 하기싫어서 자퇴를 생각하는 병신이 있다!? 2020.07.02 89 Hit
잡담 2020/06/25 22:05:4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물건 빚어오라는데 뭐 만들까(+후기) 2020.07.02 142 Hit
잡담 2020/07/01 00:12:2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너네들 수면마취할때 의사랑 간호사 대화 들어본적있어? 2020.07.02 298 Hit
잡담 2020/02/27 02:27: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늘 결과나왔어 2020.07.02 44 Hit
잡담 2020/07/02 18:42:3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버스 탔다가 여자애한테 성희롱 당한썰 2020.07.02 267 Hit
잡담 2020/04/05 13:24:5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하... 학교가기 싫다. 2020.07.02 50 Hit
잡담 2020/07/02 13:33:2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진짜 무서운데 2020.07.02 36 Hit
잡담 2020/07/02 17:58: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카톡 해킹당한적 있어???? 2020.07.02 44 Hit
잡담 2020/07/02 16:46: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020.07.02 25 Hit
잡담 2020/07/02 17:03:2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이번달안에 10키로 못빼면 친구한테 5만원 주기로 했는데 2020.07.02 82 Hit
잡담 2020/07/02 08:0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여기 군필 남자들 있나? 2020.07.02 76 Hit
잡담 2020/07/02 04:05:48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이런 느낌으로 인물 그려드립니다!! 그냥 쭉 그립니다 2020.07.02 182 Hit
잡담 2020/06/30 23:57:1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18살인데 2020.07.02 177 Hit
잡담 2020/06/28 22:25:07 이름 : 아무
3레스 시바..자살각떴다.. 2020.07.02 55 Hit
잡담 2020/07/02 16:53:2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너네 아파서 조퇴 많이 하는 애들 보면 무슨 생각 해? 2020.07.02 126 Hit
잡담 2020/07/02 09:53: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