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이름은 안 밝혀도 돼! 난 보카로 미쿠랑은 노래방 같이 갈 듯. 데스노트 제반니는 인간 숙제 복사기. 난 제반니 소개는 그냥 "제반니가 하룻밤만에 숙제를 다 해 주었습니다" 밖에 생각이 안 가.

레이겐 아라타카한테 현실 쓴소리듣고 도라에몽이랑 잠시 놀고 여러 아이돌 캐릭이 서로 노래 콜라보하는 거 듣고... 애초에 나 그럴만한 커뮤능력이 되나?

배구부 매니저를 신청해서 되면 얏짱이랑 같이 배구부 감상하기? 공부 열심히 해서 야치랑 같은 진학반 들어가고 짱친...

세계관을 탈출해야지 키르아랑 뭐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까칠하고 더러운 애송이 손에 디지기 싫으면 튀어야지 어우 상상만해도 끔찍

나ㅏㅏ 테니프리 마루이랑 카페가보고 싶어ㅓㅓ 진짜 케익을 그만큼 먹는건가? 궁금해궁금해!! 그리고 어때? 천재적? 도 들어보고 싶어ㅓㅓㅓ

있어봤자 내 눈에 그냥 반딧불이로 보일 듯

츄야.. 그래도 마피안데 도망이라도 쳐야하지 않을까..? 괜찮을거 같긴 하지만..

아마... 같이 편의점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활동하는 것도 보고싶고 쿠키도 같이 구워보고싶네

난 은혼가서 우리 이쁜이들 덕질하고 팬클럽만들고 굿즈생산할래..!! 그리고 성지순례처럼 카부키쵸를 도는거지 ..크ㅎ...!! 긴쨩이랑 악수도 해보구 카구라쨩 양산도 쏴보구 안경의 안경도 훔쳐본 다음에 소고한테가서 사디스트에 대한 심오한 대화를 나눈뒤에 Toshi☆를 괴롭히는거지!! ☆ ...\ (*´ ワ `*) /...☆ 꺄륵...마지카 텐코쿸..☆

그 애의 아이돌팬되서 팬싸 가보고 싶음ㅋㅋㅋ

사랑한다고 말하고 말겠어... 까이겠지만...

그 선택이 최선이었냐고 묻고 부여잡고 울것같아

몰래 훔쳐볼것 같아... 스토커같은 훔쳐보기가 아니라 우연히 마주치거나 했을때...

왜 그랬냐고 물어볼 것 같아

다자이.... 근데 동반자살 하자는 애랑 뭘 하겠어ㅋㅋㅋ 심지어 전직마피아인데 만나면 사진만 한장 찍어달라고 하고 끝낼래 아는 사이로 지내기는 좀 그래ㅋㅋ

애들 농구경기 보러가야지... 매니저도 하고 싶고... 된다면...

사귈거임 ㄹㅇ ㅈㄴ 들이대

가까이 가면 수상해서라도 한번 썰리지 않을까...? 도홍학...내가 널 많이 좋아하지만... 난 살고싶어..

>>20 괜히 시선주다가 바로 잡혀가는 거 아니야??ㅋㅋㅋㅋ 오마이갓

>>21흑흑 영보스...말 잘들을 자신 있는데.....

진심으로 죽을 걱정부터 해야 하는 캐릭터만 생각나서 큰일이다

사실 좋아하는 모든 캐들이 살벌해서 걱정이다...

일단 현직 마피아 간부셔서ㅋㅋㅋ 나카하라 츄야인데, 만나볼 수나 있을까...? 된다면 놀이공원 데꼬가서 머리띠 씌워주고 싶어ㅋㅋㅋㅋ

..헌헌 파는데, 내 최애들은 나 만나면 보자마자 죽여버릴 것 같아..

제어할 방법이 없을 것 같은데 어쩌지

으헼ㅋㅋㅋㅋ 나 이거 다시 레스 보고 있는데 은근 실제로 만나면 바로 죽을만한 캐릭들이 최애인 사람들이 많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그렇지만ㅋㅋㅋㅋㅋ 진격거 리바이라던가 문스독 츄야라던가 다자이라던가 암살교실 카르마(?)라던가 귀멸의 칼날 루이(하현5(거미))라던가 아카자(상현3)라던가 도우마(상현2)라던가 가히리의 히버리라던가 무크로라던가 원피스 도피라던가 이조우라던가 마르코라던가 조로라던가 코난에 진이라던가 코난라던가(주변에 있음 걍 죽을것 같음) 버본이라던가 도쿄구울에 카네키라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있지만 생각이 안나니 그만쓴닼ㅋ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만나면 죽을 녀석들이 많잖앜ㅋㅋㅋㅋㅋㅋㅋ

도라에몽 주머니 강탈할 거야

그냥 안타깝고 눈물남... 인생이 너무 짠해서... 안아줄것 같음. 평소 잠을 거의 못자고 쪽잠식으로 잠깐씩만 잠드는애라 걍 잠부터 좀 자게 해주고 싶음

...능력으로 함 썰리지 않을까,,..?ㅋㅋㅋㅋ 룸 펼쳐서 뎅겅 졸지에 내 눈으로 내 등을 볼 수 있게 되는거지 ㅋ큐ㅠㅠ 만약 친해진다면 주제곡 보여주고싶다 독타하트스틸라~~ ㅋㅋㅋ이거 아는 사람은 알거야 이거보고 내가 얼마나 웃었는데 ㅠㅠㅋㅋ

애초에 내가 그분들이랑 엮일 수 있긴 할까?ㅋㅋㅋ

껴안고 너 왜 조연이냐고 존나 울거임

그거할끄야 그거ㅓㅓㅓㅓㅓ 뭐 머리가(?) 까만(?)사람이라면 이해 하겠지? 으헼ㅋㅋㅋ 암튼 그거 하고 싶닼ㅋㅋㅋㅋㅋㅋ 먼지는 안알려줄끄얌

와........................나도 걔네부들어가고싶은데 들어가면 둘만의 방과후 썸썸타는 시간을 방해하는거니까 스토커짓만하고싶음.................... 나 일본 쇼기는 잘 모르는데 존나열심히 배울의향있음.................

... 재해경보라던가 국가적 비상사태라던가... 연쇄살인범으로 대놓고 마술쇼라던가.. 나라가 위험해

인생최애한테 열심히 구애해서 사귈듯

정말 별 거 없지만 스레주 제반닠ㅋㅋㅋㅋㅋ 나도 그러고 싶다... 우리 장르에 다빈치 있는데 다빈치 데려오면 안되나요 나도 특허비로 재벌될래

아직 젊은 20댄데 왜 그렇게 갔냐고 너는 사랑받을만한 사람이라고 얘기해주고 싶어.. 흑 죽을때 모두 사랑했었다고 말했는데 모두한테 사랑받았다고도 얘기해주고싶다..

여캐 좋아하냐고 물어볼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진짜 개 엄청 오글거리는거 두근두근 추천해주라 2020.08.04 19 Hit
애니 2020/08/04 00:27:36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너네들이 생각하는 레전드 애니 뭐야 2020.08.04 475 Hit
애니 2020/06/11 01:03:0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일본 애니 감성 넘쳐서 가슴이 먹먹해지는 2020.08.04 72 Hit
애니 2020/08/01 17:34: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와 레더들 나 원래 피폐한 애니만 보다가 너무 볼 게 없어서 연애물 봤거든?? 2020.08.03 59 Hit
애니 2020/08/03 16:50:1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후유증 빠져나오는법 2020.08.03 44 Hit
애니 2020/08/02 23:51:05 이름 : 이름없음
354레스 캐릭터가 절대 말하지 않을 법한 대사 적어보자 2020.08.03 4023 Hit
애니 2018/10/05 16:21:57 이름 : ◆AnU3Rwk9AnR
81레스 이 애니의 이름은? 2020.08.03 260 Hit
애니 2020/07/29 17:20:45 이름 : 🖤
324레스 쿠로바스 얘기할사람 2020.08.03 1972 Hit
애니 2019/07/31 20:10:14 이름 : 이름없음
290레스 숨겨진 명작. 마이너 만화. 나만 아는 만화. 2020.08.03 4604 Hit
애니 2017/11/01 00:32:26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 너네는 애니/만화 캐가 현실에 있다면 그 캐랑 뭐했을 것 같아? 2020.08.02 406 Hit
애니 2020/07/02 20:45:1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페어리테일 같은 애니 없나 2020.08.02 39 Hit
애니 2020/08/01 02:20: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거 뭔지 아는사람 2020.08.01 30 Hit
애니 2020/08/01 22:06:38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아직 오소마츠상 파시는분 계시나요 2020.08.01 923 Hit
애니 2018/05/29 21:18: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자신의 최애 A와 B가 이런 대화를 했으면 좋겠다 2020.07.31 38 Hit
애니 2020/07/30 23:34:5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일본순정만화 추천해줄래? 2020.07.31 42 Hit
애니 2020/07/16 23:13: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