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 드라마 과몰입해서 현생 불가인데 지금도 감정 이입해서 울 거 같음ㅠ 문영 언니 처돌이 나야 나... 작가 진심 떡밥 개빨리 뿌리고 개빨리 거두고 전개 레알 시원시원해서 갸좋고 그 감정선과 배우들 그림체와 색감과 주제 의식까지 하여간 완벽해 나랑 같이 떠들 사람

미친 사람 나야나... 아니 사괜 왜 안 유명해지냐고 문영언니 진짜 너무 예쁜데.. 캔디 남주 지켜주는 문영 진짜 미치게 멋있다고..진심 작가가 미친거같아 너무 감정선을 잘 만들었어 가끔 나오는 신기한 연출들이 진짜 어떻게 사람머리에서 나왔지 이런 생각 든다고... 숨쉬기도 벅차 후하후하 진짜 존나 미칠것같아....

나야시발 다음주까지 어케기다려 고문영문강태존나사귐

아니 지금에서야 1화 본 나 멱살잡고 싶음, ㄹㅇ 명작이었잖아... 왜 본방 안 챙겼어...1화에 던져진 떡밥에도 이렇게 허덕이는데... 몰아보면 묻혀서 숨차 죽겠다ㅋㅋㅋㅋㅋㅋ 문영언니 다 해먹어

오늘 본 사람,,,,,개쩔지 않았나구ㅠㅠㅠㅠㅠ 문강태한테 저리 꺼지라면서 옷깃 꽉 잡고 있는거 보고 뒷구르기 앞구르기했다가 엄마한테 부딪쳐서 맘스터치당함

>>5 ㅅㅂ 진짜ㅠㅠㅠㅠㅠ 과거에는 문강태 진짜 꺼지란 말 듣고 가버렸었는데 지금은 안갈게......나 진짜 미쳐 존나 과몰입한다 진짜..ㅠㅠㅠㅠㅠㅠ 고문영 우는거 너무 애절하고 진짜 지쳐주고 싶다고....

놀고 싶대.... 문강태 너 이새끼ㅠㅜㅠㅠ 존나 사랑해

문영언니 나랑 사겨요

아 사괜 스레 겨우찾았다.... 진짜 나 과몰입 ㅈㄴ해서 개울고 두시간씩봐 이번 13화 예고 진짜 미쳤어... 다들 어떻게 생각해??? 도희재가 친모가 아니라는 장화홍련? 설도 있고 지금 도희재=계모란 설이 유력한데 난 도희재가 문영이 친모 맞는거같아....

얘두라 오늘 거 본 사람 있냐 나 내일이 시험인데 ㄹㅇ 과몰입해서 봤다 뭄영이 엄마 정체 실화냐? 근데 난 아직까지 어케 얼굴이 싹 바뀌엇고 아무도 몰랐다는 거에 대한 납득할 만한 개연성?이 안 나온 게 찝찝해 뭔가 더 있을 거 같지 않냐 ㄹㅇ 엄마일까 그대로 가면 좀 논리적 빈약일 거 같긴 한데 사코괜이 떡밥 촘촘히 깔고 인과관계 확실히 드러나게 하는 스탈이라 뭔가 더 얘기가 있을 거 같기도 하고

문영이가 상태한테 용서해달라며 울 때 나도 같이 오열했는데 왜인지 모르게 힐링됐어...

부전자전~~역시 피는 못 속여~ 이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3레스 기분나쁘고 기괴한 영화 추천? 5시간 전 new 226 Hit
미디어 2020/04/28 17:28: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넷플릭스 🔞핫한🔞영화 추천해주라 5시간 전 new 9 Hit
미디어 2020/08/10 01:36: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0시간 전 new 3 Hit
미디어 2020/08/09 22:33:1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희는 먹방 유튜버 누구누구 봐? 11시간 전 new 43 Hit
미디어 2020/08/07 02:25:0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하이틴의 정석이라 할 만한 드라마 추천해줘 14시간 전 new 58 Hit
미디어 2020/08/05 02:57:09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드라마 관련 잡담 스레😆😀🤣(레주 말많음 주의 2020.08.09 504 Hit
미디어 2020/03/29 15:20:59 이름 : ◆g1wpO5Pa5Wr
41레스 자기가 봤던 것중 가장 어이없는 영화(아님 드라마)엔딩은? 2020.08.08 433 Hit
미디어 2020/04/29 19:21:23 이름 : 이름없음
679레스 영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 2020.08.07 5597 Hit
미디어 2018/01/04 01:51: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미스터 션샤인 본 사람 찾아요 2020.08.07 11 Hit
미디어 2020/08/07 16:53:5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색감 예쁜 정신없는 영화나 완전 슬픈 영화 추천해줭 2020.08.07 106 Hit
미디어 2020/07/20 14:59:3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동양인남주 서양인여주인 로맨스 영화나 드라마 등등 없니?! 2020.08.06 67 Hit
미디어 2020/07/29 04:53:5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사이코지만 괜찮아 보는 사람 찾는 스레 2020.08.06 111 Hit
미디어 2020/07/04 23:12: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일드추천해줘 2020.08.06 20 Hit
미디어 2020/08/05 03:00: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으라차차 와이키키 1 본 사럼?? 2020.08.06 23 Hit
미디어 2020/08/04 23:51: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신박한 정리 보는 사람 있니?? 2020.08.05 13 Hit
미디어 2020/08/05 17:07: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