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길냥이들 너무 귀여워 우리 동네엔 길냥이들이 진짜 많거든,, 10분 걸으면 한 마리 보이구 10분 걸으면 또다른 냥이가 한 마리 보이구 하는데 그러다보니 사람 손 많이 탄 냥이들도 있고 경계심 강한 냥이들두 있고 내가 사진 찍은 냥이들도 많아! 근데 나는 사진을 잘 찍는 편이 아니라;,,ㅠㅠ 내가 찍은 사진도 많지만 다른 길냥이 또는 집냥이들의 귀엽고 이쁘고 멋짐이 담긴 사진들이 보고싶어.. 나도 아래 두고 갈테니까 직접 찍은 사진들좀 두고 가주라!!

허엉 내 사진은 렉을 먹었는지 안올라간다ㅠㅠ

수납고양이 우리 첫째 미세라고 해

슬픈 초초...... 우리집 둘째야 원래저렇게생겻어

>>3 세상에ㅋㅋㅋ어쩜 그렇게 귀엽게 누워서 자고있어ㅠㅠㅠ너무 귀엽다 >>4뭐랄까... 되게 사연있는 듯한 눈빛...귀여워.. >>5헐 창문에 볼 눌려서 누ㅝ있는 사진 너무 귀엽다ㅠㅠㅠㅠ눈 색상 너무 이쁘네 진짜

더워서 뻗어있던 길냥이들

첫번째는 정신없이 자는거ㅋㅋ

할머니집 가다가 봤던 고양이양..

>>7 헐 약간 새침...경계...넘모 이쁘다ㅠㅠ하찮은 인간들....이런 느낌ㅠㅠㅠㅠ >>8 어머 어떡해ㅋㅋ큐ㅠㅠㅠㅠ하긴 인간들도 더워서 뻗는데 고양이들이 안뻗겠어ㅠㅠ귀엽다 진짜 축 늘어져있는데 미니 선풍기 쐐어주고싶어 >>9 세상에 귀여워귀여워 미춋다ㅠㅠ 두 번째 사진 멍하니 바라보는 거 뭐야뭐야 기엽어ㅠㅠ 애기 털 뽀송한 것 봐 이뻐라ㅠㅠ >>10 오매오매 나 치즈냥이들 진짜 완전 좋아해 흔히 볼 수 잇는데 그 치즈냥이들의 매력은...하ㅠㅠㅠㅠ너무 좋아 >>11 눈 똘망하고 크다ㅠㅠ이쁘다 약간 뭘밧..?..!! 하는 게 들리는 듯 하지만 귀여워 귀여워 뽀뽀해주고싶게 귀엽다

스레준데 예에에에전에 길고양이 찍었던 거 두고갈게 셋 다 다른 날짜 다른 지역에서 찍은 기여미들...첫 번째 사진 아이랑 마지막 사진 아이는 잘 살아있을련지ㅠㅠㅠ모르겠다

예전에 만난 길고앵씨

둘 다 길냥이들이야 치즈는 할머니 집에서 다른 친구는 자전거 타러 갔다가 ㅠㅠ 개인적으로 두 번째 친구같이 생긴 고양이 좋아해

편의점에서 밥이랑 물 챙겨주는 길냐니

내가 밥 사쥬는 고양이

집고양이 모리♡ 한 달 전까지는 길고양이였지..

고닥교 다닐 때 있었던 어미 고양이!중학교랑 고등학교 붙어있었는데 중학교 아이들이 고양이 밥 챙겨주고 집도 만들어줬더라 애기 고양이도 있었는데 재작년 겨울방학 때 어미고양이랑 같이 없어졌어ㅜㅜ 어디선가 잘 지내고있었으면 좋겠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길냥이가 사라졌어.. 1시간 전 new 61 Hit
동물 2020/09/15 06:32: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햄스터 귀여워 7시간 전 new 8 Hit
동물 2020/09/23 19:17: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양이 너무 이뻐 16시간 전 new 12 Hit
동물 2020/09/23 10:24:4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하하 하 haha ha 2020.09.22 21 Hit
동물 2020/09/22 10:50:5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 고양이 질문방 🐱 2020.09.22 110 Hit
동물 2020/08/27 09:17:5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 길냥이 사진 두고가줘ㅠ 집냥이도 좋아ㅠ 2020.09.21 204 Hit
동물 2020/07/10 13:49: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양이 진짜 싫어 2020.09.21 34 Hit
동물 2020/09/21 14:49:57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공원 토끼 2020.09.20 141 Hit
동물 2020/08/29 00:59: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봉팔이 볼사람 2020.09.20 35 Hit
동물 2020/09/18 01:44:41 이름 : 이름없음
437레스 📚📷레주의 사진첩📸📚 2020.09.19 862 Hit
동물 2020/05/15 14:11:15 이름 : 🐦
12레스 얘네 뭐야..? 집 마당 뒷쪽에서 싸우고 있어 2020.09.18 161 Hit
동물 2020/07/05 18:21:42 이름 : 이름없음
68레스 뱀 키우는 남자 싫어? (뱀뱀이 사진 보고가!) 2020.09.17 355 Hit
동물 2020/08/07 12:57:28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 직접 찍은 동물 사진 콘테스트 🐶🐥 2020.09.17 94 Hit
동물 2020/09/03 18:29: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길냥이 이쁘기도 하지만 너네도 조심해 2020.09.16 62 Hit
동물 2020/09/16 19:39: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진짜 너무 속상하고 짜증나 2020.09.16 50 Hit
동물 2020/09/14 23:13: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