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잊지 못하는 여자는 어떤 사람이야? 예쁜 거 제외하고

나는 남자는 아닌데 나 못잊고 찾아온 전남친이 말하길 자기를 가장 사랑해줬던 사람을 못잊는대

>>2 오호... 글쿠나 근데 진짜 그런 것 같아 가장 사랑해줬던 사람은 잊기 힘들지

아무래도 제일 좋아했던 애를 못 잊지? 딱히 뭘 해서 못 잊는다기보단 그냥 걔가 제일 좋았어서 못 잊는거

>>4 ㅎㅎ... 내가 그런 사람이었으면싶네ㅠ

특별히 그런 사람은 없어.. 쉽게 잊냐 아니면 오래 못 잊냐는 그 사람의 성격이지

염병떠는거야 지금 있는 여자한테 제일 잘하고, 다음 여친한테 어떻게 잘 할지 생각해야지

>>7 못 잊으면 새로 연애를 시작하질 않아

>>7 사람마다 다른 건데 염병떤다는 단어선택은 좀 그렇네

>>6 그치 성격따라서 금방 혹은 오래가는 것도 있는 것 같애

>>9 원래 연애판이 꽤 공격적이야 심지어 지금 있는 여자는 또 뭐래.. 스레 어디에도 지금 연인 있다는 내용이..

>>11 그러게ㅋㅋ 연애판 특징은 자주 보니까 대충 알기는 하는데 이건 뭐 염병이란 단어가 나올 주제가 아닌데 내가 위에 내가 그런 사람이었으면 싶다 해서 그런가

>>12 사실 저것도 양호한 수준이고 연애판이 무작정 욕설부터 박거나 비꼬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 사람 기분 잡치게 만드는 어그로 많은 게시판이지 뭐.. 성인미자는 싫어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라 조금 예민해도 이해하지만 그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닌 수준의 평범한 스레에서도 생각 다르면 바로 욕부터 하더라..

>>13 내가 분위기를 파악하고 있다한거는 같이 까자는 의미는 아니었어 물론 당황하기는 했지만...8ㅁ8. 괜찮아 그냥 이런사람 저런사람 있나보다 생각하고 두면 될듯해. 공감해줘서 고마워 레스주야!

>>5 진짜 좋아하면 안 잊혀져. 난 5년째 한 사람 못 잊는중이라 ㅋㅋㅋㅋ 그동안 연애도 3번이나 더 했었는데 여전하더라 진짜.

>>15 흠ㅠㅠ 맞아 난 이번에 헤어진 사람이 그럴 것 같애... 함께한 추억도 많고 여행도 첨 가보고 그래서. 벌써 두렵다 이미 내 맘속에 콱 박혀있어서ㅋㅋ...

>>15 >>16 나는 그래서 연애 자체를 포기했어. 2018년 3월에 차였지만 여전히 그립다.

>>17 아이고... 많이 좋아하구 그랬구나. 나도 이전에 한 2년정도 연애 안해봤어서 무슨 마음인지 이해가 간다... 힘내 레스주

잊을수없는 추억은 있어도 잊을수 없는 사람은 없다. 시간만 지나면 사람은 다 잊혀짐.

>>19 띵언이네... 그래도 날 잊지 않았음 하는 그런 마음이 있당

>>20 잊혀지는데 시간이 엄청나게 오래 걸릴 뿐이야. 난 전남친 잊기까지 3년 넘게 걸림.. 그놈은 행복하게 잘 살아가는 상황에서 나만 괴로워하고 짜증났음

>>21 ㅠㅠ먼맘인지 알 것 같다... 그거 진짜 사람 미치는데

>>7 도대체 무슨 소리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나 금사빠가 존나 심해 2020.08.03 53 Hit
연애 2020/08/03 01:55:3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진짜 보고싶다ㅠㅠ ㅠㅠㅠㅜㅜㅜ 2020.08.03 43 Hit
연애 2020/08/03 02:50:3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남자들은 어떤 행동에 여자한테 끌려 ? 2020.08.03 128 Hit
연애 2020/08/03 02:08:32 이름 :
23레스 » 남자들아 궁금한 거 있는데 2020.08.03 266 Hit
연애 2020/07/31 16:09:3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20->17 연애감정 가능? 2020.08.03 60 Hit
연애 2020/08/03 04:00:24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후ㅏ후하후하후하허ㅏㅎ 나오늘 나오늘!!!!! 오늘있잖아!!!!!!! 2020.08.03 74 Hit
연애 2020/08/03 02:23:3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20대 초중반?한테 묘한 늒힘 2020.08.03 47 Hit
연애 2020/08/03 02:31:5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내 남사친이 하는 행동이 신경쓰여 ; 2020.08.03 42 Hit
연애 2020/08/03 01:48:58 이름 :
3레스 연애 잘 못하거나 모솔인 사람들 들어와봐 2020.08.03 59 Hit
연애 2020/08/03 02:06: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가 미쳤지 미쳤어ㅋㅋㅋ 2020.08.03 69 Hit
연애 2020/08/03 00:35:4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어떻게 잊어? 2020.08.03 69 Hit
연애 2020/08/02 21:36:1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선생님 짝사랑하는 사람 스레 2020.08.03 79 Hit
연애 2020/07/31 01:35: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애하기 전부터 두려워 2020.08.03 40 Hit
연애 2020/08/02 23:53: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연애는 어떤 식으로 해야 해? 2020.08.03 91 Hit
연애 2020/08/02 14:51: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첫연애라 그런데 2020.08.02 54 Hit
연애 2020/08/02 23:40: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