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 [듬직한 공 약한 수] VS [약한 공 듬직한 수]
  • ㅗ 전자를 고르고 로어가 될거야 뀨우 뀨우 뀨잉♡ ㅜ 마피아x마피아 연기배우 vs 리버스
  • ㅗ 전자! 마피아가 먼저 배우에게 관심을 가지고 접근했으면 좋겠네.아무래도 마피아인만큼 실제로 목숨이 간당간당한 날도 많을 테고…다친 공에게 찾아가 걱정하는 수 포지션이 보고싶어. 아니면 연기 경력이 부졷한 수가 먼저 배역연구를 하려고 공에게 목숨 걸어 접근했다는 것도 괜찮겠다. 어쨌든 공은 마피아 본인! 그리고 로어질 뀨우질 짜증난다 진짜. 작작했으면. 로어보다 뀨우가 더 싫어…으 ㅜ 상사X부하 VS 부하X상사
  • ㅗ후자후자후자ㅠㅠㅠㅠㅠㅠ 그럼 팀장님, 오늘 야근하실겁니까? 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지랄공×지랄수 vs 다정공x다정수
  • ㅗ 크으 당연히 전자 아닐까 서로 지랄지랄인 배틀커플ㅜ 귀여워...... ㅜ츤데레×쿨데레 vs 쿨데레×츤데레
  • ㅗ 쿨데레의 페이스에 끌려다니는 츤데레! 고로 후자! ㅜ 소프트한 얀데레 x 하드한 역얀데레 / 하드한 역얀데레 x 소프트한 얀데레
  • ㅗ 전자!!! 자기가 얀데레라는 자각도 없는 소프트 얀데레였으면 좋겠다! 하드 얀데레는 너무 하드해서 오히려 얀데레로 안 보일 지경이면 더 좋고…소프트 얀데레가 하는 모든 행동이 하드 역얀데레의 소유욕을 부추기면 최고!!! ㅜ 짓궂은 공X정색하는 수 정색하는 공X짓궂은 수
  • ㅗ후자... 수가 아양떨면 공 끝끝내 못이기고 귀 빨개지거나 피식 웃으면 좋겟덩 ㅜ귀신공×인간수 vs 인간공×귀신수
  • ㅗ 후자로 맨날 공이 물럿거라 악귀야! 하면 수가 힝! 하는 개그커플이 보고 싶다 ㅜ 지랄공 x 얌전수 혹은 얌전공 x 지랄수
  • ㅗ 예전엔 지랄수가 좋았는데, 요즘엔 얌전수 쪽이 더 좋아! ㅜ 육식공 x 초식수 vs 초식공 x 육식수
  • ㅗ 난 육식육식이지만 전자!!! ㅜ 센티넬 버스로 센티넬x가이드 VS 가이드x센티넬
  • ㅗ 둘 다 좋은데…일단 전자! 센티넬이 가이드에게 집착하고 가이드는 센티넬에 대한 동정심이나 공포 때문에 따라와줬으면 좋겠다. 근데 후자도 좋아…가이드는 센티넬이 인간적으로 필요하고 센티넬은 가이드가 비즈니스적으로 필요한 거… ㅜ 정상x비정상 vs 비정상x정상
  • ㅗ후자!비정상인거 숨기면서 둘이 점점 동화되거나 하는거좋아 ㅜ키도 아담하고 어려보이는 선배 X 체육이 전공인가싶은 듬직한 후배 vs 리버스
  • ㅗ후자 ㅜ유혹공×무심수vs무심공×유혹수
  • ㅗ 후자아아아아아아아ㅏ ㅜ 아이돌 공 x 매니져 수 vs 매니저 공 x 아이돌 수
  • ㅗ무조건 전전전자 ㅜ[알고보니 순정공 알고보니 양아치수]VS[알고보니 양아치공 알고보니 순정수]
  • ㅗ후자 알고보니 공이 양아치에 흑막에 겉으로만 친절한척하는 복흑이었으면좋겠다 ㅜ겉보기에 근육오지는 기사공(숭배) 겉보기에 유해보이는 황제수 vs 리버스
  • ㅗ전자ㅠㅠ기사공황제수 사랑해 ㅜ[고지식한공X태세전환빠른 사기꾼수]VS[태세전환빠른 사기꾼 공X고지식한수]
  • ㅗ 후자 ㅜ 기억상실증 공x기억을 찾아주는 수 VS 기억을 찾아주는 공x기억상실증 수
  • ㅗ 후자! 사실 수의 기억상실의 원인이 공이었던가 해서 죄책감으로 찾아주고 있던거였어도 좋겠다 ㅜ 통통x멸치 vs 멸치x통통
  • ㅗ멸치는 별론데 굳이 고르자면 후자 ㅜ[집주인공 입주자수]VS[입주자공 집주인수]
  • ㅗ이거야말로 후자 아니겠나 수 맨날 떽떽거리면서 언제 집세 낼거에욧! 이러면 공은 귀엽단듯이 픽 웃으면서 조만간? 하고 가는거,, ㅜ적극적인 수vs부끄럼많은 수
  • ㅗ 적극적인 수가 무심한 공의 페이스에 말리면 좋겠다 ㅜ 고양이공 x 강아지수 혹은 그 반대
  • ㅗ 전자! ! ㅜ 금발x흑발 vs 리버스
  • ㅗ 전자! 원래 별 생각 없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최애컾 중 둘이랑 똑같다ㅋㅋ 하나는 설정변경으로 (전)금발이고 다른 하나는 탈모로 (전)흑발이긴 한데… ㅜ 안경공 vs 안경수
  • ㅗ. 안경공. 평소에는 안경쓰고 단정하게 있다가 잡아먹을때 벗으면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ㅜ 패션테러 공 x 패션리더 수 vs 리버스
  • ㅗ 후자! 수의 모든 것을 사랑하지만 제발 저 패션은 눈 뜨고 못 봐주겠는 공이 보고싶다ㅋㅋ 근데 시간이 지나면 공이 수한테 지독하게 빠져서 수의 패션마저 멋져 보이는 거지… ㅜ 덜렁이 바보공 x 천재수 vs 천재공 x 덜렁이 바보공
  • ㅗ후자!덜렁이 바보수 맞지? 사실 천재공 x 천재수가 제일 좋지만 2번째로는 이게 좋아!! ㅜ 떡대공 vs 떡대수
  • ㅗ 닥후 ㅜ 군인공 의사수 vs 의사공 군인수
  • ㅗ 전자 전쟁중이라고 생각하고 항상 웃으면서 모두를 치료해주는 수한테 반해서 일부로 다쳐서 오는 공 보고싶다.. ㅜ 선생공 학생수 vs 학생공 선생수
  • ㅗ 애들 성격에따라 갈리지만 기본적으로 후자!! 당연히 학생이 공 아니겟냐..... 아 아냐 어른의 수업을 해주는 전자도 좋을거같아.... 으응....... 으음..... 전자.....? 후자? 역시 후자 ㅜ 나이적은 선배×나이많은 후배 vs 나이많은 후배×나이적은 선배
  • 작은몸짓의 수치심주는흰피부동급생 공x애정결핍흑녀동급생 VS 짖굳은공x튕기는수 전자가 조아... 수치스럽지만 애정결핍때문에 좋아서 계속 따랐으면 좋겠고 동급생도 그런 흑녀동급생이 좋고 더 많은걸 시켜보고 싶어하면 좋겠다
  • (>>432는 스레 사용법 제대로 모르고 쓴 것 같아서 패스하고 >>431 꺼 이을게.) ㅗ 닥전! (나이적은 선배×나이많은 후배) ㅜ 키 18Xcm 쥐수인 쿨데레 도짓코 갭모에 실눈캐릭터 밤낮이 바뀐 공 x 키 17Xcm 페릿수인 시발데레 소악마계 병약계 완벽계 츳코미 니트모에 노래잘부르는 지랄수 vs 키 17Xcm 페릿수인 시발데레 소악마계 병약계 완벽계 츳코미 니트모에 노래잘부르는 능글공 x 키 18Xcm 쥐수인 쿨데레 도짓코 갭모에 실눈캐릭터 밤낮이 바뀐 지랄(총)수
  • ㅗ워우…속성이 너무 많은데? 일단은 전자! 사실 후자쪽이 더 취향이지만 총수라면 공이 불쌍하니까… ㅜ 수가 너무 좋아서 손대질 못하는 공 VS 수가 좋지만 인정하기 싫어서 손을 안 대는 공
  • ㅗ 후자! 무의식적으로 손대려다가 '우와 미쳤나봐' 하는 공 좋아ㅋㅋㅋㅋㅋㅋㅋ 절대 그런 녀석 안좋아하니까! 응, 맞아 안좋아해. 그런 녀석이 뭐가 좋다고!! 하는 공ㅋㅋㅋㅋㅋㅋ 결국 무의식적으로 손대서 수가 뭐야 너 나 안좋아한다며! 해서 맞아 안좋아해! 하고 도망갓음 좋겟다ㅋㅋㅋㅋㅋ ㅜ 작가 × 애독자 vs 애독자 × 작가
  • ㅗ 헐 미텼다.. 못고르겠어 ㅋㅋㅋㅋ 음 후자! 독자가 작가한테 빨리 신작 내놓으라고 찡찡거리는 거 보고싶다 애독자는 활기차고 팔팔한데 작가는 맨날 집에서 노트북으로 작업만 해서 체력거지인 거 짱좋 ㅜ 우울한 공 x 밝은 수 / 밝은 공 x 우울한 수
  • ㅗ 무조건 언제나 뒷구르기 하면서도 닥후ㅠㅠㅠㅠㅠ 우울한 수 해감 해주는 밝은 공 너무 좋아 진짜 흑흑 ㅜ 양아치 공 x 아싸 수 / 아싸 공 x 양아치 수
  • ㅗ닥후. 수가 애들많은데서 맨날 범생이같은 공한테 괴롭히고 툭툭치고 가끔 성드립까지도 했는데 어느날은 둘이 있던날 수가 그날도 공을 괴롭혔는데 수가 공 손목 잡더니 봐주니까 만만하지? 이러고 수는 빠져나가려는데 힘 존나세서 못빠져나가고... 아 좆댓다 싶은데 공은 수가했던 성드립 하면서 일부러 수치심주면 좋겠다 아 진짜 나란년 쓰레기,,, ㅜ길에서 길담배피고 남한테 시비거는 쓰레기공×예의바르고 천사같고 어려운사람 잘 도와주는 천사수 vs 리버스
  • ㅗ 후자! 비도덕적인 수에게 도덕을 알려주려 살짝 비도덕적이 되는 공이 귀엽겠다 히히 평상시에는 공이 수한테 휘둘리겠지… ㅜ 수를 사랑하는 공x공을 사랑하지 않는 수 VS 수를 사랑하지 않는 공x공을 사랑하는 수 혐관이거나 자기부정이거나 사랑이 아니라 우정(좋아함)이었거나 등등… 다 좋으니까 마음대로 해석해줘!
  • ㅗ위 관계가 있는 두 작품을 본 결과 둘다 존나 고구마지만 굳이 고르라면 후자를 택하겠다 전자는 내가 본 작품에서 수가 너무 개쓰레기같이 나와서그런지 정이안가,, ㅜ주행성공×야행성수 vs 야행성공×주행성수
레스 작성
70레스 얀데레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2018.10.16 1392 Hit
취향 2018/01/19 23:17:32 이름 : ◆a3xu4IK7s3C
21레스 취향 한 단어씩 적고 가자 2018.10.16 125 Hit
취향 2018/10/14 12:33:28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018.10.15 1271 Hit
취향 2018/07/20 10:56:24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호감 가는 성격 얘기해보는 스레 2018.10.14 442 Hit
취향 2018/07/15 22:57:53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최애캐의 사진을 올려보자!! 2018.10.14 2652 Hit
취향 2018/04/01 02:06:2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최애캐가 먹어줬으면 하는 음식 있어? 2018.10.13 111 Hit
취향 2018/09/09 18:57:27 이름 : 이름없음
440레스 » 공수 취향 A vs B 2018.10.13 3864 Hit
취향 2018/01/06 10:28:00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잡덕들은 너네가 그동안 덕질했던 작품들 다 쓰고가지않을래?ㅋㅋㅋㅋㅋ 2018.10.13 1782 Hit
취향 2018/01/10 22:59:2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대작 웹툰 추천해주고 가셈 2018.10.13 173 Hit
취향 2018/09/27 00:40:52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진짜' 최애캐를 말해보자 2018.10.13 1108 Hit
취향 2018/02/22 22:52:23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내 최애캐가 입었으면 하는 옷 2018.10.13 486 Hit
취향 2018/05/27 22:30:23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자신의 커플링 취향을 말하고 가자 2018.10.13 368 Hit
취향 2018/04/16 12:00:14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하루노 사쿠라가 최애캐인데 2018.10.13 462 Hit
취향 2018/05/14 11:42:32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좋아하는 냄새~~~ 2018.10.12 359 Hit
취향 2018/09/04 17:23:12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단순히 최애를 앓고 가는 스레 2018.10.12 838 Hit
취향 2018/01/10 02:10: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