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관심이 많아서 해몽 관련 공부를 조금 했는데 요새 좀 심심하고 무기력하기도 해서 꿈풀이나 해줄게. 꿈풀이는 내가 와서 봐준다고 할 때만 봐줄거고 상황 설명은 자세할 수록 좋아. 그렇다고 너무 많이는 해석하기 힘드니까 자제해주고. 해몽이라는게 사람마다 다르게 풀이될 수도 있고 신뢰적인 것도 아니니까 너무 깊게 생각하지는마.

내가 좋아했던애가 있었는데 걔랑 손잡고 사귀는꿈?그리고 걔가 연속3번 꿈에나왔어 생생하게 다 기억나 어떤꿈은 나 좋아하는거 안다면서,이거랑 최근엔 비맞는 꿈꿨어 억수루내려서 맞으면서 그냥 엄청빨리달려서 친구들이 정자에 피해있는데 올라갔어

지금 물어봐도 되는거양??

한 명 남았다~~~ 선착순 1명~~~~

꿈에서 남자아이돌이랑 아이들 많은곳에서 행사 진행을 하고 나왔는데 피아노원장이란 사람이 불만을 엄청 늘어놔서 싸웠어 왜 피아노학원 원장이라고 생각했는지는 몰라.. 그냥 꿈에선 그렇게 생각했어 행사를 주최한 피아노학원 원장.. 싸운 뒤에 바로 옆 남여공용화장실에가서 작은거보려다가 갑자기 큰게 나와서 싸고있던중에 꿈에서 깼엉... 별거아닌거같긴한데 똥싸다가 깬게 찝찝해서..

으악 늦어버렸다ㅜㅠ...

>>102 음 우선 꿈에서 누군가와 서로 사랑하는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원하던일을 해내는 것을 의미해. 그리고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는것은 익숙한것들로부터의 헤어짐을 뜻하고. 내 생각엔 익숙한것들과 헤어지고 새로운것들의 도움을 받아 원하던일을 해낸다는 의미 같아. 헤어질때 마음은 좀 아플 수도 있겠지만 좋은인연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걸 기억해:)

>>107 오! 꿈에서 연예인은 희소식이나 반가운사람을 뜻해. 곧 기쁜소식을 들을 수 있겠어. 하지만 말싸움은 현실에서도 말싸움이 일어나거나 구설에 오를 수 있다는 뜻이므로 한동안 언변을 조심하는게 좋겠어. 대변은 재물운의 가장 대표적인 꿈이야. 하지만 대변을 싸는 도중에 깼다고 했으니 재물운은 있는데 무언가가 막혀있어서 그 운을 제대로 쓰고있지 못한다고 볼 수도 있겠네. 그게 뭔지 한 번 잘 찾아봐:)

>>110 오 고마워! 근데 대변꿈 뭔지 알것도같아 오늘 엄마한테 5만원 꿔달라했는데 10만원 주셨거든ㅎㅎㅎ

순간이였지만 짝남이 내 남사친정도라고 생각했는데 스킨쉽하는걸보니 남자친구라고 인식함ㅋㅋ 짝남이가 내 허리잡고 어깨에 손 올리고 자연스럽게 남자친구처럼 행동하고 다님 같이 데이트도 하면서 짝남이 내 물건 뺏고 장난치고 그랬었어! 그리고 깼지 이것도 풀이가 될까?

오늘도 꿈풀이 하니?

>>109 일단 고마워 헐 이게 맞는것같아..ㅜㅜ 이건 언제 될지모르는거겠지?

>>114 당장 1분후에 일어날지, 아니면 50년후에 일어날지는 아무도 몰라. 하지만 꿈이라는게 그래서 더 재밌는거 아니겠어?:)

몇달 전 꿈 엄마는 안보였고 난 가운데 아빠는 창문쪽 동생은 부엌쪽으로 차례대로 앉아서 티비를 보고있었는데 거실에 큰 발 ? 뱀 몸통 ? 같은거 잘 생각은 안나는데 발같아 그게 내 방으로 이어져있어서 그쪽으로돌아봤는데 눈이 뻥뚫리고 기괴하게 웃으면서 몸 다리 팔 다 있고 배꼽쪽에 ? 짚 ? 같은거로 두르고 거기에 고무줄끼운 애가 안방으로 들어갔는데 꿈에서 깼어

언니랑 아빠랑 나랑 차 타고 외가 친척 장례식같은 곳을 차 타고 가다가 갑자기 넓은 공원에 내려서 걸어가게 된 거야 근데 그 순간 겁나 큰 원숭이가 고대 로마 드레스 같은 거 입고;; 개 넓은 호수를 네 발자국으로만 쿵! 쾅! 쿵! 쾅!했더니 가로 지름;; 그 정도로 컸어 근데 또 다른 원숭이가 온거야 걔도 드레스 입고ㅋㅋㅋ 눈 마주쳐서 존나 쫓아옴 근데 아빠가 나랑 언니 구하려고 손 잡고 뛰다가 어느순간 나 버림 그래서 나 원숭이한테 팔목잡힘 근데 딱히 먹힌다거나 하진 않았는데 존나 무서웠어.. 예전에 들었던 원숭이 기차 꿈 이야기 생각나구..

으음 나도 받아 줄지는 모르겠지만 해주면 고마워~ 일단 이건 악몽에 가까운데 시작은 나를 포함한몇몇사람들이 5-6층짜리 건물을 간다고 해야되나? 거의 탐험에 가까웠는데 한사람당 1층으로 조사하기로 하고 나는 아마 3층을 맡았었던거 같아. 그리고 이제 사람들 상황본다고 카메라? 드론? 구거 볼수있는 화면을 각자 줬는데 어두운 건물이라서 자외선 감지용으로 줬거든? 그 녹색이랑 검정색만 보이는거. 그래서 각각의 층을 볼수 있는데 그냥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화면에서 비명 소리가 들리는거야 그래서 봤더니 1층담당 사람 화면에 검은색 액체?덩어리? 같은게 있는거야 어째서인지는 모르지만 1층사람은 계속 그걸 찍으면서 2층으로 가려고 하더라구. 난 겁먹고 한 5층?6층 거의 꼭대기 쪽의 층으로 계단으로 올라갔어 그러다가 갑자기 또 비명소리가 들리더니 1,2,4 층에 있던 사람들 회면이 다 꺼졌어 아마 같이 있었나봐. 일단 나는 5,6층에 있던 사람들이랑 조그만한 방에 들어가서 문 잠그고 문 막으려고 안에 있던 물건들 죄다 문쪽에다가 처박았어. 그러다가 무슨 꾸륵꾸륵 거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뭐가 문을 엄청 세게 두드리는거야 개쫄아서 구석에 가서 쭈구려져 있었는데 6층담당사람이 저거 내가 어그로 끌테니까 남은사람이라도 튀라고 하는거야 그래서 나가지 말라고 문열면 우리 다 ㅈ 되는데 뭔 개소리냐고 하고 있는데 그사람이 결국엔 문을 열었고 문을 열자마자 뭐 검은게 그사람 삼켰어 거의 흡수에 가깝긴하지만 그래서 덜덜 떨다가 일어났어.... 엄청 길게 써버렸네 아직도 세세하게 생각나서 아직도 생각하면 조금 무서워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레주가 왔습니다. 요새 위염 때문에 앓느라 자주 오질 못했네.

선착순 2명 해몽 해줄게!!

>>121 친구 a가 나왔는데 현실에서는 걔가 날 좋아했거든 근데 내가 걔를 좋아하는거였고 걔네 어머니랑 a는 날 싫어했어 내가 a한테 문자로 좋아한다고도 했었고 목줄로 묶어두고싶다 우리 자기는 어떤 목줄이 어울릴까 이런 말도 했었어 너무 강렬해서 궁금한데 해줄 수 있을까? +근데 이거 몇달 된 꿈인데.. 괜찮은가 모르겠네

내가 미래에서 왔다고 고백하고 좋아한다 했는데 실연당하고 완전 서럽게 우는꿈 해몽 혹시 된다면 부탁해도될까? 요즘 학교가 배경인 꿈을 자주 꾸는데 운동장이 그 장소였고 감정 하나하나 실제같고 우는것도 감정이 벅차오르는것처럼 펑펑 울었어 평소 꿈보다 너무 임팩트가 강해서 알아보고싶어! 특히 내가 미래에서 왔다는것도 완전 고민하면서 말했어 감정까지 기억나..

>>122 음 꿈속에서 누군가를 사랑하는건 마음이 불안해진다는걸 뜻해. 너를 힘들게 할 문제들로 고심하게 된다는 뜻이지. 한동안 마음을 잘 추스르는게 좋겠어.

>>124 오 꿈에서 고백했다 실연당하는건 아주 좋은꿈이야. 꿈속에서 고백은 누군가로부터 경멸을 받거나 계략에 빠진다는 뜻이어서 고백을 거절당한건 마음이 안정된다는 뜻이거든. 학교 운동장은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일이 술술 풀린다는 뜻이니까 원하는게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해봐!

>>126 오오 진짜 고마워ㅠㅠ 요즘 이루고싶은게 많았는데 더 적극적으로 노력해야겠다ㅠㅠ

>>125 아ㅜ 그렇구나.. 고마워🙂

혹시 지금도 꿈풀이 가능할까?

>>1 에 다 나와있어 얘들아. 이것 좀 읽고 달아. 스레주가 봐준다고 할 때만 봐준다고 얘기 했잖아...

>>130 아 맞다, 레스주한테 할 말 있었어. 저번에 추천해준 노래 너무 좋더라. 요즘 매일 듣고 있어:)

>>132 아 진짜?? 마음에 들어서 다행이다. 좋아해줘서 고마워! 엄청 뿌듯해ㅎㅎ

>>133 가사부터 멜로디까지 다 너무 맘에 들어. 혹시 레스주 해몽하고 싶은거 있음 말해봐. 레스주만 후딱 봐줄게

>>134 헉 어떡해 고마워ㅜㅠ 그럼 하나 적어볼게! 배경은 분홍색이 많은 파스텔톤 우주였어. 어느 행성에서 나랑 사람들이 묶여서 한 줄로 앉아있었어. 사람들의 성별과 나이는 다양했어. 외계인들이 내 앞에 있는 사람들을 어디로 끌고 갔는데 죽이러 가는 거라고 느꼈었어. 근데 그렇게 잔인한 분위기는 아녔어. 결국 내 앞 사람이 딱 한 명 남았고, 나는 자포자기 했어. 근데 후드를 뒤집어 쓴 사람이 나타나서 내 손목을 잡고 뛰었어. 그 순간 내 앞 사람과 눈이 마주쳤는데 그 눈이 잊혀지질 않아. 곱상한 남자애였고, 청소년 같았는데 눈이 엄청 슬프고 아련한 느낌이었어. 눈동자에 별과 행성이 모두 들어있는 게 보였어. 결국 난 잘 도망간 것 같아. 이건 무슨 꿈일까?

>>135 음 우선 우주인에 관한 꿈은 기발한 아이디어로 일을 성공시킨다는 의미야.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꿈은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이고. 아마 귀인의 도움으로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서 원하던일을 성공시킨다는 뜻 같네. 곧 좋은사람을 만나겠어:)

우와 신기하네 레쥬는 따로 배운거야?

>>137 조금 배우기도 하고 혼자 공부하기도 했지.

>>138 혹시 무지개 관련된? 아니면 물 관련된 꿈은 뭐야? 너무 궁금하당

>>139 나중에 해몽할때 이야기랑 같이 얘기해줘. 꿈이란게 워낙 다양해서 단편적인것들로는 해몽을 못해.

오홍! 그렇구나 저번에 차를타고 가다가 차 그대로 휩슬려 오는 물에 빠진? 상태였어! 근데 물이 정말 막 만화에서 나오는 에메랄드색에 모든걸 뒤덥듯이 많은 양이 내가 타있던 차로 몰려왔는데 나는 죽지않고 잠기지않았어! 그러면서 나는 그 물을 보면서 신기해하면서 무서워하지않았구.. 근데 그 주위가 엄청 금빛의 높은 땅이였고 그땅들은다 내 주위를 둘러쌓고있었오 그러면서 물은 계속 몰려오고! 차는 빨강색의 차였어! 나중엔 차에서 나와서 물에 둥둥떠있었던거같아 >>140

아까 꿈을 꿨는데 뒤에 무당 비슷한사람이 무슨 주문?하듯이 말을 하고있었어 근데 나는 그무당 앞쪽에서 절을 하고있었어 근데 절을 할때마다 꿈인데도 생생하게 머리가 지끈하면서 아픈게 느껴지더라고...뭔가 내용상 내가 뭐에 씌인 그런 내용이였어 그러고나서 무당같은?사람이 내앞으로 오더니 뭘 휘둘렀는데 내가 피토를했어..근데 아직 덜끝났는지 계속 하더라고 꿈인데도 피토하고 이러는 느낌이 깨서도 생샹하더라고 그러다가 그무당같은사람이 마지막이라는식으로 얘기하고 한번더 휘둘렀는데 내가 엄청나게 큰 피토를 하고 쓰러지고 딱 깼어..깼는데 몸에 힘이 안들어가더라고ㅠㅠ 뭔가 찝찝해서 물어봐ㅠㅠ

좋아하는 애가 잇는데 걔가 나왓거든 근데 내가 전에 뭘 잘못해서 잠깐 냉한 상태얀ㄴ데 그때가 꿈 상황이엇어 근데 식당에서 만나서 얘기하고 풀고 더 있자 햇는데(근데 걔가 이따 씹뜨자 그랫어.. 왜 이런 꿈을...) 내가 집에 들러야 햇거든ㅠ(이유는 기억이 안 나) 삼십 분 뒤? 암튼 나중에 놀이터에서 보기로 햇는데 내가 길 가다가 무슨 싸움 같은 거에 휘말려서 못 갓어(연락도 못 해사 기다리게 하구...) 근데 전에고 약간 이런 문제로 냉해딘 거라 걔가 많이 화나서 sns 다 차단하고 그랫거든 ㅠㅠ 근데 그 중 하나를 내가 부계로 팔로우햇어 근데 맞팔해줠더라고 그래서 엥 왜 햇지 햇는데첨엔 별생각 없엇는데 근데 나인 거 티나는 계정이엇어! 그래서 아 조금은 이야기 정도는 해볼 생각이 잇구나 하고 다행이다 싶어한 거까지 기억나 개꿈 삘이 엄청 오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함 물어바 ㅠ

해외 동남아시아쪽..?이라고 왜 생각한지 모르겠는데 거기서 여자아이가 내 눈 앞에서 죽어서 물 위로 쓰러진거 보고 고개 들어서 앞을 봤거든 근데 사람들이 다 도망가고있었고 남녀노소 할꺼 없이 총에 맞아서 쓰러지고 죽고 완전 난리났었던 꿈이야,, 예전에도 똑같은거 꾼 적 있는것 같아

꿈에서 양다리를 걸쳤어. 영화를 메이킹 하고 있었는데 내가 담당 작가였고 주연 남배우가 나한테 먹을 거 주고 담요 주고 챙겨주고 썸타다가 사귀었어. 회식자리에서 둘이 몰래 나와서 얘기도 나누고 그랬지. 그리고 영화 감독이랑은 썸? 같은 걸 탔어. 이건 무슨 꿈일까...

>>136 늦게 봐서 미안해ㅠㅜ 그런 꿈이었구나.. 실은 꾼지 좀 지났는데 너무 인상깊었거든! 이번에도 노래 추천할게. https://youtu.be/UTA21dmwdEA 이거랑 https://youtu.be/KKvlxLmnkNk 이거. 후자는 너무 귀엽길래 넣었어. 나 어렸을 때 티미 좋아했거든ㅋㅋ 좋은 밤 보내 스레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내 찝찝한 꿈 좀 들어줘 1시간 전 new 6 Hit
2020/09/20 13:27: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주 전에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왔어 3시간 전 new 3 Hit
2020/09/20 12:22:2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평소와 너무 다르게 살려고 해서 꾼 꿈 6시간 전 new 12 Hit
2020/09/20 08:38: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가위 눌리면 어떤 느낌이야? 7시간 전 new 40 Hit
2020/09/13 13:12: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루시드 드림 10시간 전 new 86 Hit
2020/09/03 13:44:1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신기하거나 재밌는 꿈들 푸는 스레 (난입 환영!) 14시간 전 new 13 Hit
2020/09/20 00:59: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꿈 속에 나타나는 인물이 14시간 전 new 13 Hit
2020/09/19 23:50:23 이름 : 이름없음
147레스 » 꿈풀이 해줄게 14시간 전 new 555 Hit
2020/09/04 20:22:29 이름 : ◆U5fbDAlzPa6
7레스 혹시 잠들기전에 친한사람목소리 들은적있어? 14시간 전 new 65 Hit
2020/09/06 22:27: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번년도에 꿨던 꿈 쓰는 스레 15시간 전 new 12 Hit
2020/09/19 23:09:35 이름 : ◆TQmoMi79imI
1레스 . 18시간 전 new 12 Hit
2020/09/19 17:26: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똥 꿈 해몽해줘 18시간 전 new 36 Hit
2020/08/26 15:33:21 이름 : 이름없음
793레스 아이디에 대문자 3개 이상 나오면 원하는 꿈 꾼다~☆ 19시간 전 new 1967 Hit
2020/02/11 17:20: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그 사람을 다시 만나고 싶어 21시간 전 new 11 Hit
2020/09/19 17:48:50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꿈에서 본 장소들에 관한 기록 2020.09.19 172 Hit
2020/07/03 15:50:29 이름 : 꿈 속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