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좋아하는 사람- 수학학원 쌤 나이차- jonna 많음(내가 용기가 없어서 여기다가 도저히 못쓰겠다 미안ㅠㅠ) 좋아하게 된 이유- 성격, 웃는 얼굴, 목소리 포기하려는 이유 - 이 사람이 날 싫어하게 되는 것 보다는 나아서 - 대충 마음을 눈치챈 것 같아서 - 더 이상 쌤이 부담스러워하지 않았으면 해서 - 나도 혼자 설레고 상처받는건 질려서 - 이루어질 확률이 한없이 0에 수렴해서.. 매일 스레로 사적인 연락 했다/안했다로 올릴께ㅜㅜ(쌤이 숙제한거 찍어보내라고 한 건 봐주라..) 연락 못 참고 했다고 쓰면 제발 정신 좀 차리라고 욕해줘..(아 물론 쌍욕은 지양해주십쇼) 연락 여부로 쓰는건 그나마 그게 나한테는 제일 정확한 척도일 것 같아서야.. 9/10- 연락함..ㅎ ++ 이런 데에 올리는 스레가 아니면 말해줭 스레딕 한지 별로 안되어서 잘 몰라ㅜㅜ

쌤 좋아하는구나.. 완전 가시밭길이네

하이고 너도 쌤 좋아하는구나.... ㄹㅇ 가시밭길이야... 그나마 평탄한건 네가 공부 개열심히 해서 좋은 학생으로 기억에 남고, 대학 간 뒤에 종종 찾아뵙고 연락드리는거......ㅜ

>>2 웅 ㅠㅠ 아주 가시가 풍년으로 난 가시밭길이야... >>3 ㅎ... 진짜 그게 최선이겠지... 하ㅏ 슬프다 일단 9/11 연락은 숙제 보내는 것만 함. 근데 쌤이 그 뒤로 계속 말을 걸어서 그 뒤로도 몇번 카톡을 나눔 결론: 쌤 저 좀 포기하게 도와주세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6레스 짝남이랑 한 페메 2020.09.12 79 Hit
연애 2020/09/12 21:14:0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도 첫사랑 해보고싶다 2020.09.12 41 Hit
연애 2020/09/12 21:49: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는 무성애자일까? 잘 모르겟어 2020.09.12 100 Hit
연애 2020/09/11 20:59: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20.09.12 22 Hit
연애 2020/09/12 18:10:1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첫사랑 이야기 2020.09.12 72 Hit
연애 2020/09/12 00:31:5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친구오빠를 좋아해 2020.09.12 76 Hit
연애 2020/09/07 01:47:5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연애 상담 해줄 사람 있어?? 2020.09.12 91 Hit
연애 2020/09/11 00:45: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카페 사장님이 영업을 너무 잘해 2020.09.12 79 Hit
연애 2020/09/12 01:18: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울면서 헤어지자 2020.09.12 65 Hit
연애 2020/09/12 13:23:49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깔깔 새벽감성에 취해 내 얘기를 꺼내볼까 2020.09.12 104 Hit
연애 2020/09/09 01:08:31 이름 : ◆lDAnXBBxWnP
9레스 연애상담 2020.09.12 129 Hit
연애 2020/09/07 02:14: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짝사랑을 포기할꺼야.. 도와줘 2020.09.12 88 Hit
연애 2020/09/11 00:47:5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사내연애는 죽어도 하지 마라 2020.09.12 171 Hit
연애 2020/09/05 12:16:08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얘들아 여자들은 뭐 좋아하냐 2020.09.11 487 Hit
연애 2020/05/15 17:27: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썸남? 이랑 조금 다투고 좀 가까워진 것 같아 2020.09.11 36 Hit
연애 2020/09/11 23:15: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