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있었던 일인데 갑자기 생각나서

나 중학교 다닐 때 3학년에 같은 반 구들이 되게 프리한 헤녀 친구들이었어 그래서 친구들이랑 지내다가 나도 되게 자연스럽게 커밍아웃 했거든 친구들도 다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였고 아무 문제 없이 지냈어

중3때 친구중에 한명이 진짜 귀엽게 생겼거든 완전 애기애기하게 생겼어 물론 그 친구도 나 여자 좋아하는건 알고있고 근데 얘가 애교가 진짜 많거든? 그래서 학교에 다른 남자애들한테도 인기가 좀 많았어 근데 얘가 어느 순간부터 나한테 계속 달라붙는거야

사실 걔가 진짜 귀엽게 생기긴 했는데 내 이상형이랑은 많이 다르거든 ㅋㅋㅋ 그래서 내가 항상 애취급(?) 하듯이 대했어 근데 일부러 나한테 장난처럼 나는 어떠냐 내가 너 꼬실 수 있다는 식으로 계속 들려붙길래 난 그냥 내 나름대로 애취급 하면서 철벽을 쳤지

근데 나랑 같은 반 친구중에 같은 퀴어 친구가 있었거든? 그 친구가 그걸 보더니 너네 둘이 무슨 사이야? 그러면서 나한테 진지하게 물어볼 정도로 나한테 플러팅 치는게 점점 심해지는거야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더라고 그래서 진짜 진지하게 너 남자 좋아하면서 나한테 이러지 말라고 나 친구로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너 내 취향이 뭔지 알면서 계속 이러면 불편하다고 말을 해줬어 그랬더니 알았다고 하더라

근데 그 다음날 학교 갔더니 하는 짓이 똑같은거야 그래서 아.... ㅈ됐네 하고 그냥 무시하면서 그러려니 하고 살았어 그러다 내가 여친이 생겼었거든 우리 그때 애인이랑 나랑 거의 영화 한 편 찍고 사귀게 된거라 진짜 애틋하게 만나고 있었고 내가 애인 생기자 마자 일부러 학교에서 보란듯이 자랑을 했어

난 적어도 애인 있다고 하면 괜찮을줄 알았어 근데 내 애인이 사는 동네가 같은 지역이 아니고 차로 30분쯤? 가야하는 거리가 좀 있는 지역이었거든 내 친구는 그것도 알고 있었고 그래서 학교에서 만나면 다시 또 스킨쉽을 하는거야 난 그런거 진짜 불편했거든

내 애인은 내 친구든에 대해서 거의 모르니까 내가 일단은 애인한테 말을 안 하기로 했어 그 대신 그 친구가 나한테 스킨쉽 하려고 할 때마다 너 계속 이러면 내 애인한테 이른다? 이러고 겁줬더니 잠깐 뜸하더라고 근데 그것도 잠깐이었다는게 문제지 ㅋㅋㅋ

헐....ㅡ 애인있는데도그래?

결국 참다못해 애인한테 나 학교에서 언니랑 사귀는거 알면서 나한테 일부러 스킨쉽 하는 친구가 있다고 말을 하니까 애인도 어이가 없는거야 그리고 나 학교 끝나는 날 한 번 데리러 왔었어 일부러 애들 다 보이게 ! 근데 그 다음 날부터 오히려 더 심해지는거야 그러더니 하는 말이 그럼 학교 안에서는 네 애인 없으니까 해도 되는거 아니냐고 나 처음에 헛소리 들은줄 알았다?

>>9 웅... 애인 있는데 지는 헤녀면서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그러는거야

그리고 나서 나도 진짜 어이없어서 그 친구 아예 피해다녔어 애인도 열받은 상태였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좀 아닌거야 무슨 비밀친구 하자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한 일주일쯤? 지나서 나 찾아오더니 울더라 왜 나 피하냐면서 애들 다 있는 앞에서 ㅋㅋㅋㅋㅋ

당연히 다른 애들은 내가 울린줄 알고 나 나쁜년 취급 하는데 내가 나 퀴어인줄도 모르는 애들 같이 있는 상황에서 내가 그걸 어떻게 설명을 해 헤녀렌즈 끼고 보면 난 그냥 장난 좀 쳤다고 유난떨면서 쌩까고 무시한 애인거잖아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완전 얼음이었어 중학교때는 학교에 컴아웃 할 깡도 없었고 그 상황이 너무 무섭더라

결국 그냥.. 그냥 그렇게 지냈어 나쁜 년으로 찍혀서 ㅋㅋㅋ 애인한테 얘기 했다가 괜히 신경 쓸거같아서 말고 못했고 그나마 그 때가 학기말이라 좀만 버티자고 그 생각만 들었어 내가 고등학교는 좀 멀리 다른 동네도 가기로 되어 있었어서 그거만 믿고 버텼어

아니 걍 커밍아웃하지 너 지지해주는친구들있자나 대놓고하지 하 고구마

그리고 중학교 졸업하고 고등학교 올라와서 새 친구들 많이 사귀고 잘 지냈어 내가 위에서 내 같은 반 친구중에 퀴어 친구가 있었다고 했잖아? 그 친구는 나 엿먹인 애랑 같은 학교에 가게 됐어 근데 내가 그 퀴친이랑은 아직도 꾸준히 연락 하거든 그러다가 나 엿먹인 애랑 연락을 하게 됐어 진짜 어쩌다가 연락 하게 된거였어 ㅋㅋㅋ

>>15 그 생각도 하기는 했는데 막상 나 여자 좋아하는거 모르는 애들도 다 쳐다보니까 입에서 말이 안 떨어지더라고.. 진짜 패닉 그 자체였어

그래서 다시 연락한김에 어차피 나는 중학교 친구랑 진짜 소수랑만 연락 하고 나머지랑은 다 연을 끊은 상태였거든 그래서 그냥 대놓고 물어봤어 너 그 때 왜 그랬냐고 너 때문에 내가 그 날 이후로 온갖 말이 다 돈건 아냐고 그냥 다 얘기해버렸어

그랬더나 나한테 하는 말이 자기는 그냥 너무 서러웠대 니 애인한테 나를 뺏긴 기분이었대 물론 내가 남자를 좋아하는건 맞는데 맨날 이뻐해주던 애가 그러니까 짜증이 나서 그런거래

그 대답 듣고 나서 더 화를 낼 힘도 없게 기운이 쫙 빠지는거야 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너무 짜증이 나고 화도 나는데 화를 낼 힘이 없었어 진짜 그리고 앞으로 연락 하지 말라고 두번다시 너 안 보고싶다고 연락 하고 나서 지금도 꾸준히 연락은 안 하고 있어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후회되기는 해 그냥 그때 커밍아웃 하고 지랄 발광이라도 다 할걸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걔는 알까? 지가 충동적으로 한 행동 하나 때문에 사람 하나 망쳐놓을 뻔 했다는걸

걔 애정결핍 심한가보다 집에서 찬밥신세인가 가릴데 못가리고 애정구걸하고 집착하는 거 보니

내가 갖긴 싫은데 남 주기도 싫은 ㅈ 상큼한 마음가짐 봐라 ^^ 아가리 한대 치고싶네 그래도 다행인건 스레주가 그 애한테 흔들리지 않아서 다행이야 흔들렸으면 진짜 막장으로 치달았을텐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4레스 헤녀우정 ㄹㅈㄷ였던 거 적고 가보자 2020.09.14 1987 Hit
퀴어 2020/09/05 22:43: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어떻게 말 해야 상처 안 받는지 조언해주라 2020.09.14 195 Hit
퀴어 2020/09/14 21:55:5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퀴어 커뮤라고 하면 어디를 말하는거야?? 2020.09.14 241 Hit
퀴어 2020/09/14 15:07:2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친구한테 커밍아웃 했는데 2020.09.14 212 Hit
퀴어 2020/09/14 11:05: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니네는 얼굴 모르고 2020.09.14 158 Hit
퀴어 2020/09/14 14:52: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수능 응원문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2020.09.14 173 Hit
퀴어 2020/09/14 01:28: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어플에서 만난 언니 2020.09.14 153 Hit
퀴어 2020/09/14 04:03:47 이름 : 이름없음
147레스 할미 연애썰푼다 2020.09.14 1455 Hit
퀴어 2020/08/14 04:29:4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3,4년? 좋아했고 어제 포기했어 2020.09.14 236 Hit
퀴어 2020/09/13 20:16:12 이름 : ◆RCjfWqkq3U4
11레스 . 2020.09.14 188 Hit
퀴어 2020/09/13 00:42:5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원래 이런가? 한번만 도와줘 2020.09.14 248 Hit
퀴어 2020/09/14 00:13:0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ftm에 대해 궁금해서 그러는데 2020.09.14 286 Hit
퀴어 2020/09/10 08:17:03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 나 진짜 돌아버리게 만들었던 최악의 헤녀 친구 얘기 해줄게 2020.09.14 517 Hit
퀴어 2020/09/11 16:01: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보고싶다 2020.09.14 122 Hit
퀴어 2020/09/14 03:10: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생들은 이쪽인 사람 어떻게 만나?? 2020.09.14 146 Hit
퀴어 2020/09/14 02:21: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