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잘 하는 고등학교가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어. 지역 특성을 감안하면 대학을 잘 보내는 곳이고 이 근방에서 소문도 괜찮은데, 동네가 좁으니 초등학교 중학교 애들이랑 그대로 정모하겠지. 내가 가기 싫은 이유가 바로 이거야. 딱히 내가 큰 잘못을 저지른 건 아니지만 난 이 지역이 너무 싫고 중학교 시절도 딱히 추억할만한 게 없어. 그리고 추억하고 싶지도 않아.여중이라 사춘기 겹쳐서 애들은 더럽게 예민하고 무리는 이미 다 분류가 되어 있어서 나가리 되면 어디에 낄 수도 없는 곳ㅇㅇ 지금 같이 다니는 애들은 그냥 겉 친구야. 우울하다 털어놓는 말은 하도 들어서 외울 지경에, 지 기분도 제대로 관리 못하는 걸 자랑이랍시고 공감된다 말하는 건 어쩌라는 걸까 싶어져. 내가 속으로는 이미 정을 때서 그런 거라는 거 알고 나름 고치려고도 해봤어. 내가 나쁘다고 느껴질지도 모르겠지만, 그런다고 뭐가 달라질까 싶어서 깔끔히 포기하고 졸업하면 바로 번호를 바꾸려고 그런데 고등학교가 걸린다ㅜㅠㅠㅠ 난 내가 사람한테 선을 긋지 못했을 때 사귄 인연들을 잘라내고 싶어. 새시작 얼마나 좋아? 그냥 아무도 초등학교 중학교 때의 나를 몰랐으면 좋겠어(다시 말하지만 잘못을 저지른 건 아냐) 그런데 지금 다니는 중학교 애들이 그대로 이 지역 고등학교를 갈 것 같아서 멀리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걱정 중이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눈딱감고 좋은 고닥교 가

공부 잘 하는 고등학교가 대학은 잘 보내겠지만 내신따기는 뒤지게 힘들어 .. 그래도 내신따기 좋은 곳으로 멀리 다니기 바래 나도 그런게싫어서 먼 특성화가서 내신따고 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 난 가는데 한시간반이걸리긴 하는데 겹치는 친구도 없고 진짜 새출발한 느낌이라 성격도 더 활발해진거같아

난 찐따라 멀리가고싶음

>>2 그래야하나? 하씨 머리로는 이해가 가는데 거기로 가면 내 학창시절 통째로 날려먹는 기분이라 더 고민되는 것 같다ㅜㅠㅠ 조언고마워! >>3 뭐라고 해야하지 그게 여기가 특출나게 입시경쟁이 심하고 그런게 아니라 다른 고등학교가 상대적으로 꼴통이라...ㅎㅎ 하나는 개교한 지 얼마 안 지나서 모르겠고(아직 졸업생이 없어서 실적 보기 어려움) 하나는 꼴통 + 1등 몰아주기 느낌? 우리 지역 특성화는 내 진로랑 결이 달라서ㅜㅠㅠㅠ(학력 필요) 그래도 부럽다! 나도 다른 곳으로 간다면 더 고민해볼게 조언 고마워! >>4 me too... 무리 칼같아서 이 친구랑 절교하면 어디로 가지도 못하고 찐따행이야ㅎ 조언 고마워!

힘들면 도망가도 상관없어 세상엔 더 좋은사람이 많으니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내 친구 성격이 좀 그래 2020.09.12 36 Hit
고민상담 2020/09/12 13:47:0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남자가 자기 자취방와서 자고가라는데 2020.09.12 80 Hit
고민상담 2020/09/12 10:25:45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트위터 하면 사람들이 안 좋게 봐...? 2020.09.12 376 Hit
고민상담 2020/06/05 17:50: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가 이상한건지 친구들이 이상한건지 알려줘 2020.09.12 29 Hit
고민상담 2020/09/12 02:55: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어색한 애들과 단톡방에 있을때 2020.09.12 49 Hit
고민상담 2020/09/12 02:21:3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자뻑이 너무 심해ㅠㅠ 2020.09.12 76 Hit
고민상담 2020/09/11 18:21:0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사람들은 2020.09.12 82 Hit
고민상담 2020/09/11 02:15:4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이런 취급이 당연한건가 2020.09.12 65 Hit
고민상담 2020/09/11 23:08:2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애들아 조언 좀 2020.09.12 51 Hit
고민상담 2020/09/12 00:02:1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고등학교 멀리 가는 거 너무 대책없나 2020.09.12 47 Hit
고민상담 2020/09/11 20:30: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드름 으악 2020.09.12 45 Hit
고민상담 2020/09/12 00:12: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20.09.12 10 Hit
고민상담 2020/09/12 00:11: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09.11 14 Hit
고민상담 2020/09/11 22:28: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 2020.09.11 38 Hit
고민상담 2020/09/11 23:1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습관 2020.09.11 25 Hit
고민상담 2020/09/11 21:12: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