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꼭 화난 다음에 갑자기 나른해지고 졸리더라 그냥 화나는 거 말고 급발진 수준으로 화났다가 가라앉으면 나른하고 졸려져 왜 이럴까 현실회피 일종인가?? 불쾌한 일을 잊으려는 뇌의 발악...아님 걍 화내면서 긴장했던 근육들이 이완되면서 나른해지는건가...? 사실 과학 잘 몰라 유사과학 가설이야...나른하니까 의식의 흐름대로 글 써져...😴

졸릴 때 사탕 빨고 잇으니까 기분좌 사탕 색깔 예쁘지

>>2 홀 무슨 맛이야???? 존맛이겠다

>>3 포도맛~! 영화 아가씨 거기 나오는 사탕이야 헤헤

>>5 그냥 그런 일이 있었다...ㅜ아까 진짜 빡쳤었는데 지금은 기분 좋아 물어봐줘서 고맙다 너 친절하군아

>>4 오옹 맛난 거 먹고 푹 쉬어ㅜㅜ 나도 속상한 일 있거나 화나면 잠이 막 쏟아지더라..

난 졸린데 막상 잠은 안와..ㅠㅠ 고통스러울좌

헐 사탕 뭔지 알려줄 수 있어?? 개이쁘다..

>>8 졸린데 잠 안 오는 거 알지 고통스러운 그 맘...계속 눈 감고 있으면 잠들겠지 하는데 계속 깨서 꿈뻑거리고...시계 확인하면 30분 지나있고...

>>9 그치 이쁘지ㅜㅡ 입에 가득 차는 두꺼운 롤리팝 좋아하면 진심 추천함 네이버에 '아가씨 사탕' 검색하면 ㄴㄴㄴㅅ ㅋㄷ 뜨는데 거기서 팔어...이런 거 막 영업해도 되나?? 내 돈 주고 사먹었다...ㅜ

나 오늘 학교안가고 15시간잤다 너무 우울해

>>11 와아 고마워! 나 입 안 가득 차는 롤리팝 짱좋아해. 혹시 어디서 샀는지도 알려줄 수 있을까

>>12 어쩌다가...ㅜ 근데 나도 잠이 너무 많아서 가끔 자괴감 들어 사실 나도 오늘 생결로 학교 빠지고 늦잠 잤다...하지만 잠 못 자고 우울한 것보단 잠 잘 자고 우울한게 더 나을 것 같아

>>13 ㄴㄴㄴㅅ ㅋㄷ 라고 썼는데 ㅜㅜ (꼽주는 거 아님) 온라인 스토어에서 샀어 당일 배송이라 빨라

>>14 어제도 생리땜에 조퇴해서 오늘은 결석처리됨ㅋㅋㅋㅋㅋㅋㅋ.......하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기무라 타쿠야 딸 봤냐? 2020.09.12 80 Hit
잡담 2020/09/11 21:59: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원터치 아닌 링 피어싱은 뭐라 불러? 2020.09.12 22 Hit
잡담 2020/09/12 02:35: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 친구가 아브라다카브라 2020.09.12 22 Hit
잡담 2020/09/12 02:35: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랑 2년 친군데 요즘 좀 쎄하네 2020.09.12 32 Hit
잡담 2020/09/12 02:17:4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자각몽 장인임 2020.09.12 57 Hit
잡담 2020/09/12 01:27:4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2020.09.12 66 Hit
잡담 2020/09/12 00:24:3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니 나 어째야함? ㅆㅂ 개빡치 2020.09.12 30 Hit
잡담 2020/09/12 01:40:3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연애상담과 손절 2020.09.12 100 Hit
잡담 2020/09/11 12:59:38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이건 대체 어떻게 대응을 해야하는건지..참.. 2020.09.12 159 Hit
잡담 2020/09/09 19:12: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아쒸 지금 밖에서 2020.09.12 26 Hit
잡담 2020/09/12 01:03:3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 졸려 2020.09.12 45 Hit
잡담 2020/09/11 21:53:3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웹툰 관련 된건데 미디어에 올리기 너무 가벼운 주제라서 여기다 올려도 될까? 2020.09.12 91 Hit
잡담 2020/09/11 23:56:0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약간 혐주의!ㅠㅠㅠ 어카지 나 좀 무서워 2020.09.12 154 Hit
잡담 2020/09/11 23:14:3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스레딕에서 쾌감 지릴때 2020.09.12 175 Hit
잡담 2020/09/10 22:15: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기도 올려봄ㅠ 2020.09.12 30 Hit
잡담 2020/09/12 00:22: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