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똑같아서 헷갈리는 책 영화 사람 게임 사물 그외의 많은것을 까보자 내가 찾는게☆☆☆이 맞는데 그☆☆☆이 아니야ㅠㅠ 구글에 쳐도 내가 찾는☆☆☆이 아닌 다른☆☆☆만 나와 심지어 다른☆☆☆이 더유명해서 사람들이 내가 좋아하는 ☆☆☆은 몰라

동명이인도 됨? 나 이름 개흔한 이름인데 어딜 가든 동명이인이 있어 개짜증나 ㅋㅋ 글타고 나중에 개명을 하고 싶진 않은데 내 앞에서 내이름 부르면서 딴 애 얘기하면 기분 이상함 그리고 오타쿠들이 쓰는 더러운 은어가 음식이름일 경우...

나랑 동명이인의 개그우먼이 뚱뚱해서 나까지 뚱뚱하다고 놀림 당할까봐 살뺐고 외모를 떠나서 남자 성추행하고 다녀서 진짜 극혐이야 진지하게 개명하고 싶을때가 있다

어휴 계속 같은 단톡방에 초대하고 지랄임... 자기 친구 프사도 모르나? 졸업했는데도 꾸준히 실수하네 한두번이면 이해하는데 매년 계속 그러니 기분 더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 연예인이랑 이름 같은사람....후.....

친구랑 손절한 씨발년이 동명이인이라 친구 이름 볼 때마다 흠칫하게 됨....그리로 그 친구도 그 씹새끼 존나 싫어해서 걔 이름 들리면 존나 짜증냄...

찐따같은년이랑 이름같아서 짜증나ㅠ

반에 있는 자칭 남페미랑 동명이인임.. 개빡침.

전남친 이름이 ㄱㄷㅇ임 그 있잖아 반도에 나오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 2020.09.15 46 Hit
뒷담화 2020/09/15 12:46: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스레딕에 대한 지나친 비판 깐다(스레딕/운영자 신격화 X) 2020.09.15 171 Hit
뒷담화 2020/07/09 08:06:34 이름 : 이름없음
379레스 중국 까스레 2020.09.14 3771 Hit
뒷담화 2018/12/09 02:07:5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스레딕 내(內)에서 이런 거 싫어한다 하는거 있니? 2020.09.14 190 Hit
뒷담화 2019/02/13 22:15:0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문ㅂㅎ 구독자 늘고있음 2020.09.14 433 Hit
뒷담화 2020/09/12 23:01: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는 설리 친구들 왜케 이해가지? 2020.09.14 203 Hit
뒷담화 2020/09/14 15:17:02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작품에서 대놓고 직접적으로 pc를 강조하는거 깐다 2020.09.14 1865 Hit
뒷담화 2020/04/02 22:09:5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띠꺼운 이모티콘 쓰는 애들 깐다. 2020.09.14 356 Hit
뒷담화 2020/09/04 00:05:16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탈덕한 거 후려치는 사람 깐다 2020.09.14 352 Hit
뒷담화 2020/09/12 23:06: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작년에 같은 반 친구 깐다 2020.09.14 48 Hit
뒷담화 2020/09/14 12:12: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원격 수업인데 학교 가야 돼 2020.09.14 37 Hit
뒷담화 2020/09/14 10:28: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비염 까는스레 2020.09.14 56 Hit
뒷담화 2020/05/15 21:47:5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리반 지적장애 남자애 깐다 2020.09.14 94 Hit
뒷담화 2020/09/14 02:19:2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선바 팬 (선바 까는 것도 있음) 까는 스레 2020.09.13 102 Hit
뒷담화 2020/09/13 23:05:04 이름 : ◆ck9wMmE5Pcp
10레스 » 이름 똑같은거 깐다 2020.09.13 277 Hit
뒷담화 2020/09/12 05:07: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