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송곳니 덧니가 심해서....교정하고 싶다... ㅠㅜ 신경쓰지 않으면 입 닫고 웃을때 덧니가 입술을 덮어....ㅜㅠㅠㅠㅠㅠ

오늘 증명사진 찍으러 가야하는데 어떡하지 이쁘게 찍고싶은데 웃으면 덧니 나와서...ㅜㅜ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레스 게임을 시작하지. 2020.09.12 130 Hit
잡담 2020/09/11 15:30:0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근데 궁금한게 동접자수 왜 사라졌어??? 2020.09.12 147 Hit
잡담 2020/09/03 04:59:4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우리 언니랑 고양이 존나 이상함 2020.09.12 73 Hit
잡담 2020/09/12 12:21:1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눈 아라 어떻게 그릴까? 2020.09.12 47 Hit
잡담 2020/09/12 12:32:2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모고풀다울번함 2020.09.12 162 Hit
잡담 2020/09/10 21:16:45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첵스초코 광고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9.12 160 Hit
잡담 2020/09/11 00:16:4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안녕하세요 2020.09.12 96 Hit
잡담 2020/09/11 23:05:4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야 조두순 얼굴 누구랑 닮았지않냐 2020.09.12 72 Hit
잡담 2020/09/12 12:33: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덧니 있는 사람 어떻게 생각해? 2020.09.12 34 Hit
잡담 2020/09/12 12:25:3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ㅒㅒㅒㅒㅒㅒㅐ들아진짜존나급한데 오늘이 지나면 나는 ㅌ터질거야 2020.09.12 105 Hit
잡담 2020/09/12 09:30:4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도깨비어 2020.09.12 71 Hit
잡담 2020/09/12 08:58:2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전담 입문하려는데 2020.09.12 37 Hit
잡담 2020/09/12 10:34:0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요새 집순이에 친구없는 여자가 흔하니? 2020.09.12 379 Hit
잡담 2019/03/22 18:48:1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외국 고등학교 다니는데 오늘 2020.09.12 62 Hit
잡담 2020/09/12 07:54:34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얘들아 진짜 진짜 궁금해서 묻는 건데 2020.09.12 331 Hit
잡담 2020/09/08 00:21: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