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급식 도우미인데 갖고오는거 잊고 있다가 점심시간에 갖다놨음 근데 애들이 나랑 같이하는 애한테 뭐라고 했나봄 얜 인싸거든 애들이 좀 더 편하게 대하는 그런 애... 왜 내가 안 좋은 소리 들어야 하냐면서 나한테 화내길래 미안하다고 했거든 근데 좀 이따 얘기하자고 해서 학교 끝날 때까지 눈치봤는데 아무말 없더라 그래서 고민하다가 톡으로 미안하다고 나 때문에 너 피해 받는 일 없게 하겠다고 했는데 안읽씹하더라ㅋㅋㅋㅋㅋ 좀 이따 보니까 읽씹... 다른반도 점심시간에 갖고오던데 ㅅㅂㅜㅜ 이거 내가 잘못한 거야??

하소연 판 가는 게 어때? 거기 애들이 위로해줄 거야😢

>>2 내가 읽씹당할만큼 잘못한건지도 궁금해서... 아 안썼구나 수정할게ㅜㅜ

걔가 널 만만하게 보는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스레딕 어떻게 끊냐 2020.09.13 109 Hit
잡담 2020/09/11 13:51: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기세다는게 정확히 뭐야? 2020.09.13 33 Hit
잡담 2020/09/12 01:39: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알바 2020.09.13 31 Hit
잡담 2020/09/13 03:29: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두라 네고왕 보는사람 없움? 2020.09.13 28 Hit
잡담 2020/09/13 02:35:4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나만의 표식 있는 사람? 2020.09.13 109 Hit
잡담 2020/09/12 21:46: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다들 a4 한장 채우려면 몇분정도 걸려? 2020.09.13 30 Hit
잡담 2020/09/13 03:09:02 이름 : 이름없음
272레스 레주랑 다이어트할사람~~!! +판 실수 미안해..ㅠㅠ 2020.09.13 378 Hit
잡담 2020/09/08 21:53:46 이름 : ◆3A1zWo4Zbjv
25레스 나 지금 좀 무서운데 2020.09.13 145 Hit
잡담 2020/09/09 23:16:2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디가간지러운지모르겟는데 조ㅗㄹ라간지러워 2020.09.13 47 Hit
잡담 2020/09/13 01:14:5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아니 새벽인데 밖에서 처 싸우고 난리네;;;; 2020.09.13 58 Hit
잡담 2020/09/13 01:23: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허리교정 밴드? 사본 적 있는 사람 ㅠㅠ 2020.09.13 28 Hit
잡담 2020/09/13 00:07: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주위 사람한테 배신감을 느꼈던 일화를 얘기하고 가보자 2020.09.13 38 Hit
잡담 2020/09/12 23:51:1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평소에 위 약한 사람들 도와줘... 2020.09.12 41 Hit
잡담 2020/09/12 23:35: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미안하다고 했는데 읽씹당했어 당할만한가? 2020.09.12 76 Hit
잡담 2020/09/12 22:41: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2020.09.12 21 Hit
잡담 2020/09/12 23:09: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