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반 전에 사귄 전남친이랑 계속 못 잊다가 이번에 연락이 닿아서 한달동안 연락했고, 결국 2주전에 읽씹 당했어. 재회는 물건너 간 것 같아서 완전 끝내려고 며칠전에 만나자고 했는데 3일동안 안읽씹 하길래 그냥 정말 끝났구나 싶어서 포기했음.. 근데 답장와서 만날 것 같아 담주 주말까지 3키로 정도 빼고 꾸안꾸, 청순 또렷 메이크업 하고 갈거야 오후 쯤 만날듯해 연애할때 못 준 편지, 헤어지고 쓴 편지, 졸업 때 쓴 편지, 유학 갔을때 쓴 편지, 마지막 편지 까지 직접 만나서 전해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언제 또 다시 미국으로 갈지 몰라서 지금이 기회인 것 같아서 말한다고 진심으로 많은 시간을 좋아했다고 하려고! 뭐 또 좋은 아이디어 없을까 ... 조언 좀 부탁해 !!!

다른 건 잘 모르겠고, 가면 아마도 도중에 현타 올 거거든. 이성적으로 생각해

그런 편지들 주는거 솔직히 비추다 좋아하거나 마음있으면 그래도 답장빨리할텐데 3일동안 안읽씹이면 .. ㅠ 거기서 편지까지 전해주면 애매하지않을까 다른 좋은남자 만나면 다 잊혀질텐데

음 후회할 것 같은데...... 네가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그렇지만 일단 나라면 마음있는 티는 안낼듯....

언급 어떻게 하는거짙

>>3 그냥 내가 이만큼 좋아했다는거...? 그리고 그때 어쩔수 옶이 헤어졌던 이유가 편지에 있어서 그거 전해주고 싶어서 하는건데 완전 비추임....?

>>4 이미 마음 계속 있는연락 초반에 전화로 구구절절 말했었음 그래도 계속 연락은 했었던거구.... 어떤 점에서 후회할 것 같아 ㅠ?

>>7 나라면 마음없는데 그런거주면 진짜 싫을거같아 이만큼 좋아했다를 다 끝나고 표현하면 뭐해 .. 3일 안읽씹등 연락이 좀 뜸한거보면 레주한테 큰 마음은 없는거같아 진짜 비추 .. 물론 뭐라해도 레주가 알아서 할거긴하지만

어떤 이유도 말하지 않고 읽씹, 안읽씹이면.. 그 이유가 뭐건간에 네가 그 사람한테 덜 중요했다는거 아냐?

편지에 헤어진 이유를 썻다는 건 그럼 헤어질땐 이유도 모르고 헤어졌다는거네 2년 반 전의 일을 솔직히 이제와서?라는 생각이 들고 오히려 부담밖에 안 줄거 같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나 잘 살 수 있을까? 2020.09.13 39 Hit
고민상담 2020/09/13 21:07:2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내 친구가 자꾸 나 성추행해 진짜로 진짜.. 2020.09.13 155 Hit
고민상담 2020/09/13 03:55:1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우울증 있는 친구 어떻게 대해야해? 2020.09.13 98 Hit
고민상담 2020/09/13 12:26:17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내가 살아온 내인생 2020.09.13 38 Hit
고민상담 2020/09/13 19:32:5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전남친 만나는데 조언 좀 부탁해 ㅠㅠ 2020.09.13 55 Hit
고민상담 2020/09/13 14:31: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좋아하게 된 것 같아 2020.09.13 30 Hit
고민상담 2020/09/13 18:59:2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병원에서 내시경했는데 큰 병원 가보래ㅎㅎ 2020.09.13 187 Hit
고민상담 2020/08/24 15:56:1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가 하고있는게 맞는길일까 2020.09.13 15 Hit
고민상담 2020/09/13 18:49: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이거...서운해도 되는겁지...? 2020.09.13 73 Hit
고민상담 2020/09/12 22:11: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인생 헛살았나싶은 생각마저 든다 2020.09.13 29 Hit
고민상담 2020/09/13 17:14:5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2020.09.13 45 Hit
고민상담 2020/09/13 15:22:5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2020.09.13 130 Hit
고민상담 2020/09/12 02:05:3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니 아무리 부모라고 해도 2020.09.13 96 Hit
고민상담 2020/09/11 23:35:35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남친 바람폈어 2020.09.13 77 Hit
고민상담 2020/09/13 01:40: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2020.09.13 28 Hit
고민상담 2020/09/13 03:40: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