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아우터 추천 좀 우리 학교교복은 위 아래 다 남색이야! 참고로 난 여자!

검은색 바람막이...? 근데 이런 건 패션 판 가면 더 잘 대답해 줄 거야

>>2 22 무난하게 후아유 후드집업 그거 아이보리색 이쁘던데 그것도 남색으로 포인트 글씨 되어 있어서 잘 어울릴 듯

fcmm에 하얀색 후리스(?) 그거나 윈드브레이커 이쁜 것 같더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 교복아우터 2020.09.15 72 Hit
잡담 2020/09/14 08:06: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차를 갖고있으면 내는 세금이 뭐지??? 2020.09.15 59 Hit
잡담 2020/09/15 12:20: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는 뭐야? 2020.09.15 34 Hit
잡담 2020/09/15 12:49: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성북구인데 밖에 나가야 하는 개같은 상황 어떻게 생각하냐. 2020.09.15 92 Hit
잡담 2020/08/19 11:50:24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나보고 찐따같대 2020.09.15 131 Hit
잡담 2020/09/15 02:40:3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오옹 이거 처음 알았당 2020.09.15 34 Hit
잡담 2020/09/15 12:57:3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년에 고등학교 가는 예비 고1한테 조언좀 해주라!! 2020.09.15 68 Hit
잡담 2020/09/15 08:20:59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너희 보통 누군가에게 귀엽다고 느껴? 2020.09.15 124 Hit
잡담 2020/09/15 01:53: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팔목은 얇은데 팔꿈치쪽으로 갈수록 굵어져... 2020.09.15 68 Hit
잡담 2020/09/14 19:23: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전썸남한테 2020.09.15 50 Hit
잡담 2020/09/15 09:55:5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내가 토를 되게 자주 하는데 2020.09.15 76 Hit
잡담 2020/09/15 02:15:21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시발야ㅓ들아어떡해존나당황스러워 더러울수도 있음시바ㅓㄹ여자만들어와버 2020.09.15 210 Hit
잡담 2020/09/14 22:50:0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애들아 나 오늘 좀 꽤 이쁜 것 같아 2020.09.15 142 Hit
잡담 2020/09/14 21:44: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손절한 친구 2020.09.15 35 Hit
잡담 2020/09/15 04:31:0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오늘 공부 이정도면 어느정도냐 2020.09.15 67 Hit
잡담 2020/09/15 02:17: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