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심한거같아 의자에 잔깐만 앉아있다가 일어나도 어지럽고 잔깐 아무것도 안보여 자다일어나서 몇초간 아무것도 안보이는건 당연한거고 전에는 약 10초동안 아무겋도안보여서 나 시력잃은줄알고 엄마 ㅠㅠ엄마ㅠㅠ아무겋도안보여 이랬어 .. 운동하나도안하고 진짜 개멸치에 힘도없어서 그런가봐.. 스트레스받는다 아

잘챙겨먹는거 부터 해봐 ㅠㅠ 병원도 알아보고 함 가보고... 심한것 같아서 걱정된다

나도 기저 개심해서 한번 방에서 쓰러진 적 있음...눈 앞 깜깜해지고 머리에 피 몰리는? 머리에 쥐 나는 거 같은 느낌 너무 싫어 ㅜㅜ 이건 팁인데 침대에서 일어날 때 1. 누운 채로 기지개 키기 2. 그 상태로 좌로 한번 우로 한번 굴러주기 3. 박수 5번 소리나게 짝짝 치고 일어나면 저혈압 좀 완화돼

>>2 헉 고마워 멸치탈출해볼게 >>3 와 인정 ㅠ 가끔 머리 진~짜아플때있는데 .. 오 꿀팁고마왕

물 많이 마시면 된다던데

>>5 나도 있는데 하루에 5L정도 마시는 편인디 별로 도움 안되는거같음 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남자친구랑 2020.09.16 66 Hit
하소연 2020/09/16 01:07: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0.09.16 30 Hit
하소연 2020/09/15 11:52: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솔직히 생일이 뭐 대수냐 2020.09.16 71 Hit
하소연 2020/09/15 21:23: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게 내 잘못인가? 2020.09.15 35 Hit
하소연 2020/09/15 21:46: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뭔가 친구들이랑 놀기 힘들어 2020.09.15 22 Hit
하소연 2020/09/15 22:31:0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뭐해먹고 살지 모르겠음 ㅈㄴ자살하고싶다 2020.09.15 83 Hit
하소연 2020/09/15 14:05: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이폰 바꾸기 2020.09.15 26 Hit
하소연 2020/09/15 20:28: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요즘 고3 선배님들 많이 바쁜가..? 2020.09.15 73 Hit
하소연 2020/09/14 15:22:0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전공 때려치고 싶다. 2020.09.15 33 Hit
하소연 2020/09/15 12:07:1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서로 싸우고 나한테 화풀이하는 부모 때문에 못살겠음 2020.09.15 46 Hit
하소연 2020/09/05 14:23:4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20.09.15 19 Hit
하소연 2020/09/15 01:48: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기립성 저혈압 개빡친다 2020.09.15 57 Hit
하소연 2020/09/14 10:50:5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흑흑흑 학교 잘못선택해서 ㅈㄴ 후회하는중 2020.09.15 71 Hit
하소연 2020/09/15 00:24:5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망한 거임 들어오지 마셈 2020.09.15 60 Hit
하소연 2020/09/15 00:13: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살려줘 ㅈㄴ 서러워. 2020.09.14 58 Hit
하소연 2020/09/14 14:54: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