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금 다니는 학교 전학생이고(전학온지는 좀 됨) 친없찐이야.. 다름이 아니라 내가 평소에 장이 안좋거든? 거기다 오늘 밤새고 학교가서 존나존나 피곤했던 상태였단말야.. 그래서 잘 버티다가 5교시쯤에 쳐잤는데 ㅅㅂ 방구꼈어 반 조카 조용한데 혼자 뽀옹하고 방구뀜 시발시발 미친년아진짜 맨앞 남자애 나보고 조카 쳐웃더라 ㅅㅂ 옆자리 여자애는 나 빤히 쳐다봄 kia.. 내 인생 돌아가는 꼴이 가관이다 가관 나 어떡하면 좋냐 슬슬 세상과 안녕하라는 신의계시지?

아니라고 잡아떼ㅠㅋㅋㄹㅋㅎㅋㅎㅋㅎㅋ 그거 보통 아니라고 막 겁나 웃으면서 야학 나 아니야앜ㅎㅋㅋ카캬ㅑㅋ캬 하면 장난스럽게 넘어가고 친구도 될 수 잇는데 하ㅠㅠㅠ

거기서 조용히 울면 주변 여자애들이 남자애 패고 위로해줄듯

>>4 반이 조카 조용했음..... 애들도 다 눈치깐거같았어.... 이제와서 생각해보니까 난 스님이 될 운명이었나봐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ㅋ

>>5 ㅋㅋㅋㅋ과연.. 그럴까..? 얘들아 평생 잊어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스레랑 레스 구별좀 하자 2020.09.14 116 Hit
잡담 2020/09/01 11:35:26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애들아 우리 아파트에 석산화(피안화) 폈어 2020.09.14 72 Hit
잡담 2020/09/14 16:57:09 이름 : 석산화
14레스 오빠 앞에서 군대영장 불렀는데 2020.09.14 167 Hit
잡담 2020/09/13 12:29:4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외국 나가서 살아보고 싶다는 게 갑갑한 거야?? 2020.09.14 121 Hit
잡담 2020/09/13 17:30: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158에 48정도가 통통한거임? 자존감 키우는 법좀...... 2020.09.14 36 Hit
잡담 2020/09/14 16:19:5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다들 자? 2020.09.14 52 Hit
잡담 2018/04/15 03:44:59 이름 : 이름없음
149레스 너희 성격이나 특징을 알려주면 떠오르는 이름써볼게 2020.09.14 649 Hit
잡담 2020/04/25 02:10:31 이름 : 이름없음
252레스 여자분들 특이한 이상형 댓글 ㄱㄱ 2020.09.14 1795 Hit
잡담 2018/09/22 21:15:04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진짜 ㄹㅇ 살인충동 올 정도로 짜증날 때 너희는 뭐 해? 2020.09.14 84 Hit
잡담 2020/09/14 14:23:27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계절마다 옷을 살 때 주어지는 돈이 딱 5만원인 거 어떻게 생각해? 2020.09.14 141 Hit
잡담 2020/09/14 09:58:18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왜 스레주를 쓰니라고 하는 거야????? 2020.09.14 326 Hit
잡담 2020/08/30 12:53: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얘들아 나 어떡하냐 뛰어내릴까? 2020.09.14 55 Hit
잡담 2020/09/14 15:12: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지금 나무힘들어 2020.09.14 27 Hit
잡담 2020/09/14 15:10: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 생일 옷차림 2020.09.14 38 Hit
잡담 2020/09/14 14:08:0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ㄱㅅㅇ 왜 까여 2020.09.14 87 Hit
잡담 2020/09/14 13:44: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