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얘 갑자기 왜이러냐

장난 아님? 설마 진심으로 그럴까

나솔진 말투가 대충 어떤식이야?

맞아 나진솔 말투가 뭐야?? 나는 진짜 솔직한 사람이다 뭐 이런건가..?

>>3 띄어쓰기 실수! 벌점 20점!!

>>4 물음표 2개! 벌점 100점!!

오 야 근데 나도 웹툰 보기만 했고 직접 타자쳐본건 지금이 처음인데 은근 재밌당

>>3 >>4 월욜 네이버웹툰 인생존망에나오는 나진솔이라는 선도부장 캐릭터가잇는데 뭐~~한죄 벌점몇점!! 이런 말투임ㅇㅇ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레주야 나진솔 말투가 귀여워보일까라는 궁금증에 나한테 해봤는데 실패했고 결론은 나진솔이어서 귀여운거였데

나 진솔 말투 어그로 한데 쓰면 좋을 거 같아 앗 어그로!! 벌점 100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손절한 친구 2020.09.15 35 Hit
잡담 2020/09/15 04:31:0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오늘 공부 이정도면 어느정도냐 2020.09.15 67 Hit
잡담 2020/09/15 02:17: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딩들아 너희 지금 하루 2020.09.15 57 Hit
잡담 2020/09/15 02:39:55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스레딕 접고싶은데 안접는 사람 얼마나 있음? 2020.09.15 309 Hit
잡담 2020/03/23 01:33:44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너네 키 몇이야???? 2020.09.15 86 Hit
잡담 2020/09/14 10:38:12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ENGLISH PLZ : Do not use konglish! 2020.09.15 120 Hit
잡담 2020/09/14 21:39:1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레더들 림프관종이라고 알아?? 2020.09.15 47 Hit
잡담 2020/09/15 01:04:50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얘들아 나 좀 도와줘 큰일났어 2020.09.15 60 Hit
잡담 2020/09/15 00:50:35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도와줄 천사 레더들👼 급구!! 2020.09.15 38 Hit
잡담 2020/09/15 00:43: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헉 이거 삭제가 안되네!! 2020.09.15 34 Hit
잡담 2020/09/15 01:07:3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갑자기 나진솔 말투 인스타dm에서 쓰는 애는 뭐지 2020.09.15 101 Hit
잡담 2020/09/14 18:34: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뭔일이야 도대체 2020.09.15 44 Hit
잡담 2020/09/15 00:35:3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죽 맛잇당 2020.09.15 25 Hit
잡담 2020/09/15 00:32:57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신랑감 찾는 스레 왜 블라인드 됨? 2020.09.15 96 Hit
잡담 2020/09/15 00:16:22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그놈의 맞춤법ㅋㅋㅋ니들 이거 맞히면 인정한다 2020.09.15 200 Hit
잡담 2020/09/14 18:05: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