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이랑 맨날 전화를 하는데 걔가 먼저걸거든 딱히 말하는것도 없고 그냥 각자 할거하다가 끊는데 이거 왜이러는거지?ㅋㅋ 걍 전화를 안걸면되잖아 사람빡치게 지혼자 걸고 말도없이 지혼자 끊어ㅋㅋ 나 빡치게 하려고 이러는건가? 왜이러는건지 너무 궁금하다 일단 내가보기엔 얘가 나한테 관심있는건 절대 아닌데 왜 자꾸이러는거냐 첨에는 그런갑다했는데 이제 슬슬 짜증난다ㅋㅋ 가끔가다가 좀따 다시걸게 이러고 끊는데 내가 좀 약속같은거 민감해서 농담으로 약속안잡거든 누가 나한테 뭐하자 하면 난 진짜 하는줄알고 기다린단말이야 근데 이ㅐ기는 좀따 건다하고 나중에보면 자러감ㅋㅋ 아 진짜 쓰다보니까 또 화나네ㅋㅋ

관심있는것같은데 걍?

>>2 이게 관심있는거야..? 난 얘가 나를 ㅈㄴ 싫어하는줄알았는데

설마 나 공부못하게해서 성적떨어트리려는 수법인가? 이건 좀 말도 안되긴하네..ㅋㅋ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십ㅠㅠ 원래 관심도 업ㅅ엇는데 계속 거슬려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여자 어디서 만나야 함? 2020.09.16 151 Hit
연애 2020/09/16 13:11:38 이름 : 이크명
1레스 남친이 연락을 늦게보면 어떻게 해야할까! 2020.09.16 35 Hit
연애 2020/09/16 19:37:5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얘들아 나 좀 살려도 2020.09.16 125 Hit
연애 2020/09/14 20:34:52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모솔 인사람 있나 2020.09.16 317 Hit
연애 2020/04/08 15:33:28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쏘스윗한 남자친구 2020.09.16 217 Hit
연애 2020/06/30 16:29:12 이름 : ◆hBAknAZa8ql
22레스 5년짝사랑 오늘 피크찍은거같다 2020.09.16 80 Hit
연애 2020/09/16 09:32: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남 귀여워 우주 뿌숨 2020.09.16 43 Hit
연애 2020/09/16 09:44:05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노출이 있는 옷을 입었을 때 가리라는 말 2020.09.16 209 Hit
연애 2020/09/15 12:03: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요새도 페북 현활 오류 있나 2020.09.16 75 Hit
연애 2020/09/15 23:51:32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서로 애인 자랑하는 글 2020.09.16 215 Hit
연애 2020/07/23 10:08: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남사친이 왜이러는지 모르겠어 진짜 2020.09.16 130 Hit
연애 2020/09/15 03:51:5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중딩때 했던 연애&썸 썰 다 풀게 2020.09.16 76 Hit
연애 2020/09/15 04:18:15 이름 : 레주
4레스 짝남이랑 무인도에 갇히면 2020.09.16 51 Hit
연애 2020/09/16 01:58: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그리운 전남친 전여친한테 하고싶은얘기 하고가 2020.09.16 31 Hit
연애 2020/09/16 01:00:0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손잡을때 손 뜨거우면 별로야? 2020.09.16 104 Hit
연애 2020/09/15 20:19: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