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은 >>2

원형 극장이라는 거 같아

>>3 해도 안나와 >>4 그런가

핫스팟존임..?인간 와이파이...?

사람이 뭔가 전파시키는 아이콘...?

>>6 음? 인간와이파이? ㅋㅋㅋㅋㅋ

와이파이존 아니야? 전에 픽토그램찾아봤을때 와이파이존을 저런식으로 표현한거봤는데 ㅠ 애매하긴하다

내가 원형극장 픽토그램 해서 찾아보니까 저 그림 맞더라! >>4가 맞춘거 같앨

>>11 오옹 원형극장 픽토그램 이구낭

뭐지 임산부 초음파 검사?

횡단보도 건너려는 사람

>>13 개미지옥 뭐야 ㅋㅋㅋㅋ >>14 오 그렇게도 보인다

물을 가르면서 헤엄치지 않고 물속을 걸어가는 솨뢈

>>17 오옹 그렇게 보이기도 한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나 예전에 광고문잔가 전환가 와서 2020.09.15 37 Hit
잡담 2020/09/15 16:14:3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넨 내리지도 않을건데 지하철 문 앞에 서 있는 사람 보면 어때? 2020.09.15 126 Hit
잡담 2020/08/25 17:55:44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나 긴생머리 잘어울리는 애들 특징 알아냄 2020.09.15 144 Hit
잡담 2020/09/15 13:54: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지금존나예쁨ㄹㅇ연예인닮음 2020.09.15 71 Hit
잡담 2020/09/15 15:27: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수도권 등교 2020.09.15 57 Hit
잡담 2020/09/15 13:39: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니 낰ㅋㅋㅋㅋㅌㅋ 어떡하지...! 2020.09.15 44 Hit
잡담 2020/09/15 14:51:22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나 까먹고 그거 안함. .. 2020.09.15 168 Hit
잡담 2020/09/15 09:39:32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다들 직업 적어줘 스레딕의 직업 분포도를 보자 2020.09.15 100 Hit
잡담 2020/09/15 11:48: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2020.09.15 30 Hit
잡담 2020/09/15 14:16:0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ㄴㅐ볼 개말랑해짐 2020.09.15 49 Hit
잡담 2020/09/15 14:15:05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 나 이거 ㄹㅇ 궁금한데 이 마크 뭘로 보여? 2020.09.15 108 Hit
잡담 2020/09/15 13:04:4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고등학교 급식비가 이렇게 비싸? 2020.09.15 124 Hit
잡담 2020/09/13 02:41: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속옷 어떻게 빨아?? 2020.09.15 68 Hit
잡담 2020/09/15 13:38:3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지금 열아홉이고 수능준비하고있는데 2020.09.15 79 Hit
잡담 2020/09/15 11:54:35 이름 : 이름없음
946레스 얘들아 나 프사 애닌데 찐따같냐? 2020.09.15 5410 Hit
잡담 2020/05/06 02:10: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