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친구랑 친구 남친이랑 셋이서 친구 집에서 술 마시고 나랑 친구가 침대, 친구 남친이 바닥에서 자기로 했어. 거의 벽과 한 몸이 된 상태로 한참 자다가 이상해서 잠깐 깼는데 둘이 바닥에서 그걸 하고 있더라고 둘이 성인이고 곧 결혼하니 마니 하는 상황이라 관계를 갖는건 괜찮은데 그걸 나도 있는 곳에서 하는걸 보고 너무 충격받음 친구 남친이 밥먹고 가라는거 바쁘다고 아침에 후딱 짐챙겨서 튀었는데 이런건 어떻게 잊어 진짜? 난 모를 권리가 있다고 ㅅㅂ

한동안 서로 안보는게 나을듯..

한동안 거리두는게 좋을듯..친구 얼굴 볼 때 마다 생각날 것 같아

ㅁㅊ 진짜.. 예의가 아닌듯.. 아무리 자고 있다고 해도ㅠㅠ 보내고 사랑 나누지..

사회적 거리두기 ㄱㄱ

생각도 없고... 예의도 없고... 어두우면 모를줄 아니?... 내 친구도 그런 경험한 적 있다던데 기분 뭣같다함ㅜㅜ 관계가 더러운 게 아니라 친구 있는데서 욕망에 못이겨서 한 게 더럽다.

미친 사회적 거리두기 존나 필요하다... 옆에 친구가 있는데 어케 그런 생각함..? 미친....

으 둘이 왜그러냐진짜... 너무하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소코소코 아소코 웨얼 알 유 마이 하트 2020.09.24 18 Hit
잡담 2020/09/24 21:05: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빨리 잊는 방법 좀 2020.09.24 104 Hit
잡담 2020/09/16 14:04:0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졸사 찍는데 2020.09.24 36 Hit
잡담 2020/09/24 20:40: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치킨 먹을래? 2020.09.24 23 Hit
잡담 2020/09/24 20:52: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누가 내 고민 좀 들어주라 2020.09.24 17 Hit
잡담 2020/09/24 20:34:3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너네 상담소 가서 운적 있냐? 2020.09.24 79 Hit
잡담 2020/09/24 18:38:05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중1때 랜선연애했었는데 2020.09.24 92 Hit
잡담 2020/09/24 18:32: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왜 클로즈 판에 새로 클로즈 된 스레들이 안 나올까 2020.09.24 87 Hit
잡담 2020/09/22 17:54:31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교복 치마 입고 자전거 타는 건 좀 오바인가? 2020.09.24 110 Hit
잡담 2020/09/24 17:46:55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갑자기 영어 읽고싶어졌는데 쓰고가줘요 2020.09.24 68 Hit
잡담 2020/09/24 17:23:1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ㅣㅁ친 애ㅑ들ㅇ아 고기샐겼어 2020.09.24 70 Hit
잡담 2020/09/24 18:05:0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학원 가면서 코로나 확진자 구급차 태우는ㄱㅓ 봤어 2020.09.24 81 Hit
잡담 2020/09/24 16:38:51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자 지축을 박차고 2020.09.24 62 Hit
잡담 2020/09/24 16:27:0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얘들아 작문 주제좀 추천해주라 2020.09.24 27 Hit
잡담 2020/09/24 16:05:5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우리학교에 누가 머리 양갈래로 따고옴..... 2020.09.24 89 Hit
잡담 2020/09/24 15:41:46 이름 : 이름없음